공항 셔틀, 테라스, 커피숍/카페 외에도 수많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호텔 산티카 팔루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설 내 레스토랑인 Topas Kafe에서는 아침 식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정원,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외에도 객실 내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뷔페식 아침 식사(요금 별도), 왕복 공항 셔틀(요금 별도) 및 포터/벨보이
연회장, 무료 신문 및 기념품점
짐 보관 서비스, 귀중품 보관함(프런트 데스크) 및 5 개의 회의실
객실 특징
모든 144개 객실에는 에어컨 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한 세심한 정성이 돋보이는 무료 WiFi, 금고도 제공됩니다.
이 밖에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모든 객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 - 레인폴 샤워기 및 칫솔과 치약 이용 가능
LCD TV - 케이블 TV 채널 이용 가능
커피/티 메이커,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및 책상
지원 언어
영어 및 인도네시아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왕복 공항 셔틀 이용 가능(요금 별도)
식사 및 음료
레스토랑 1개
바/라운지 1개
커피숍/카페 1개
시설 내 레스토랑
Topas Kafe
즐길거리
피아노
피트니스 센터
편의 시설
금고(프런트 데스크)
기념품점/신문 가판대
로비에서 무료 신문 제공
짐 보관소
고객 서비스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포터/벨보이
비즈니스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5개
야외 시설
정원
테라스
장애인 편의 시설
엘리베이터
더 보기
2012년 건축
8개 층
건물 1개
연회장
지정 흡연 구역
객실 편의 시설
침실
침대 시트 제공
욕실
레인폴 샤워기
샤워
전용 욕실
칫솔과 치약
타월
엔터테인먼트
케이블 채널을 볼 수 있는 LCD TV.
식사 및 음료
룸서비스
커피/티 메이커
더 보기
금고
무료 일간 신문
에어컨
연결 객실 이용 가능
책상
정책
체크인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늦은 체크인 가능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아동은 부모 또는 보호자의 객실에서 기존 침구를 사용하여 무료로 숙박할 수 있습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은 받지 않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용 상황에 따라 객실 연결이 가능하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번호로 숙박 시설에 직접 연락하여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주류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Hotel Santika Palu
Santika Palu
Santika Palu
Hotel Santika Palu Palu
Hotel Santika Palu Hotel
Hotel Santika Palu Hotel Palu
자주 묻는 질문
호텔 산티카 팔루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호텔 산티카 팔루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호텔 산티카 팔루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호텔 산티카 팔루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공항 근처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도심에 있습니다.
Hotel Santika Palu 이용 후기
이용 후기
7.4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8개 이용 후기 중 2개" "
10 - 훌륭해요
2
평점 8 - 좋아요. 18개 이용 후기 중 10개" "
8 - 좋아요
10
평점 6 - 괜찮아요. 18개 이용 후기 중 4개" "
6 - 괜찮아요
4
평점 4 - 별로예요. 18개 이용 후기 중 2개" "
4 - 별로예요
2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8개 이용 후기 중 0개" "
2 - 너무 별로예요
0
7.8/10
청결 상태
7.2/10
직원 및 서비스
7.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Kicho
2018년 4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ood but wifi must be improved
Santika is good. One thing must be improved. Wifi. Very slow compared with other hotels there
Kicho
8/10 - 좋아요
Kicho 님, Korea
2015년 8월 1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ood for business people
It locates in the center of Palu, so easy to contact with all in Palu.
Kicho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3년 1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It is good!
Not doubt that Santika is the best when you have business in Palu. Comparing with the first class hotel in Jakarta, you won't have nothing to compalin aobut. Only thing is that people will have many kinds of foods at late night. Except that, I am satisfied with the hotel.
실제 이용하신 고객
8/10 - 좋아요
Kevin
2018년 7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A good centrally based hotel
A good centrally based hotel. Helpful and welcoming staff and good food/breakfast. Ample facilities for a hotel when on business.
Kevin
2018년 6월에 7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doreen 님, Kuala Lumpur
2018년 6월 1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the hotel staff are friendly and the room are clean and decent. Overall very good for a night or two in this town.
doreen
2018년 6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5월 1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Clean, take cash for services
Hotel is very clean and staff are helpful, but with limited English. No restaurant, but room service available for dinner. However, only cash accepted for room service, or laundry. Breakfast buffet had a good selection. Exercise facility could use a little attention. Very small and no AC running unless you turn it on yourself. Wifi rarely worked in the room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5월에 4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7년 9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7년 9월에 2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Helen 님, Brisbane Australia
2017년 6월 7일
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Worst hotel experience I have ever had.
Checked in around 4 pm. Had booked 2 rooms but they were not near each other. Was advised that if I wanted them side by side we would have to wait 20 mins. We chose to wait, after more than 1 hour waiting was told it would take another 15 mins because housekeeping hadn't been advised to clean the room that wasn't clean. When we finally got our rooms they were not side by side. Had dinner at the hotel that evening and our waiter couldn't speak or understand any English .Very little on the menu was available. The Next morning I was advised by one of the male reception workers that I had to pay my hotel bill as Expedia doesn't pay them. I said I would pay when I checked out. That same afternoon my Indonesian son was told to remind me that I had to pay my account. The 3rd night received a phone call from reception at 9:15 pm reminding me again about paying the account. The 2nd night my Australian son order a burger and fries from room service. It was delivered by the same waiter from the restaurant and it was dead cold and not covered. Reception rang and asked if I wanted to cancel the order, I told them no I wanted the food hot and to please do not reheat in a microwave. Was told the order would be remade. It arrived about 5 minutes later and had been reheated in a microwave. Not nice eating burger and chips heated in a microwave. Our saving grace was we spent very little time at the hotel. Dirty cups and glasses were left unwashed by housekeeping each day.
Helen
2017년 5월에 3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Davi Firdaus 님, Surabaya
2016년 9월 10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kecoa di hotel santika
terdapat kecoa di dalam kamar 609, foto dan video sudah saya tunjukkan kepada receptionist. Petugas receptionis kurang orang sehingga pelayanan l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