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의 시작 부분
여행 유형

전 세계 321,000개 호텔을 검색하세요.

가격 보장으로 더욱 저렴하게 예약하세요.

전 세계 321,000개 호텔을 검색하세요.


서울의 4성급 호텔

서울의 1,425개 호텔 모두 보기
호텔 피제이 명동

호텔 피제이 명동

71, Mareunnae-ro, Jung-gu, Seoul
4.5 (5.0점 만점)
4.2/5 (이용 후기 2,031개)
매우 편안했습니다.객실도 넓고 깨끗하며, 쾌적해서 가족들 모두 만족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요. 호텔 조식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객실종업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매우 만족했네요. 다시 투숙할 의사가 있습니다. 수고하세요~
  2017년 8월 1일

₩66,174

₩66,174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서울 명동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서울 명동

27 Myeong-dong 8-gil, Seoul
4.0 (5.0점 만점)
4.6/5 (이용 후기 1,633개)
좋은 곳에 자리하고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했다. 실내 구조가 합리적이었다. 그 관리 역시 돋보였다. 호텔입구가 어설펐으나 들어가서는 만족.
  2017년 8월 24일

₩120,000

₩120,000
라마다 호텔 & 스위트 서울 남대문

라마다 호텔 & 스위트 서울 남대문

27 Chilpae-ro, Jung-gu, Seoul
4.5 (5.0점 만점)
4.1/5 (이용 후기 679개)
Nice view in the town.Light room, clean rooms and bathroom. Large bed!!!
  2017년 9월 22일

₩66,243

₩66,243
L7 명동

L7 명동

137 Toegye-ro Jung-gu, Seoul
4.5 (5.0점 만점)
4.4/5 (이용 후기 820개)
지하철역 바로 앞이고 전망도 남산뷰여서 좋았습니다. 조식도 동급 다른 호텔에 비해서 좋음간판이 이쁘기는 한테 눈에 잘 안 들어와서 긴가민가 했습니다. ㅎㅎ 사전 예약을 했기에 이용에 문제는 없었으나 너무 작은 지하 주차장에 놀랬습니다. 주로 외국인 고객 이용 호텔이기에 크게 문제되지 않을수도 있지만 주말을 이용하는 국내 고객들에게는 아주 불편한 요소로 보입니다.
  2017년 2월 13일

₩108,000

₩108,000
롯데시티호텔 명동

롯데시티호텔 명동

362, Samil-daero, Jung-gu, Seoul
4.5 (5.0점 만점)
4.3/5 (이용 후기 809개)
very clean with helpful staffhotel is very close to myeongdong. just a tiny bit of walk . hotel is very clean, looks like still a new facility. straight forward.
  2017년 9월 25일

₩99,000

₩99,000
신라스테이 구로

신라스테이 구로

596, Siheung-daero, Dongjak-gu, Seoul
4.5 (5.0점 만점)
4.2/5 (이용 후기 634개)
한가지 빼고 다 만족신라스테이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매번 바닥이나 책상에서 머리카락을 발견하긴 하지만 뭐 괜찮아요, 문제는 더울때 에어컨을 아무리 틀어도 룸온도가 점점 올라가는 경험을 한다는 거에요, 에어컨을 high로 돌려도 약해서 좀체 룸이 식질 않아요. 지난번엔 몇시간을 틀어놔도 너무 더워 일찍 나가고 싶은 생각까지 들었네요, 다른 방에서 묵어도 똑같아요. 에어컨좀 빵빵했음 좋겠어요.
  2017년 9월 15일

₩60,980

₩60,980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38, Haneul-gil, Gangseo-gu, Seoul
4.0 (5.0점 만점)
4.3/5 (이용 후기 1,112개)
이불이 아직까지 너무더워요ㅠㅠ이불을 다소 얇은걸로 교체해주길. 컨디셔너 배치해주길. 마실게 조그만 물밖에 없어서 쇼핑몰 밖에서 꼭사야하는 불편한 단점이 항상 발생.
  2017년 7월 8일

₩117,000

₩117,000
코리아나 호텔

코리아나 호텔

135, Sejong-daero, Jung-gu, Seoul
4.5 (5.0점 만점)
4.1/5 (이용 후기 1,610개)
다음에도 다시이용하고 싶은 호텔입니다.고속도로 정체로 늦게 도착하였 빠듯한 일정이었는데 프런트 직원분들 친절한 미소가 피곤함을 잊게해주었습니다 룸업그레이드 까지 ... 11시가 넘은 늦은시간이였지만 승강기까지 안내해주시는 스텝들의 친절한 모습이 좋았습니다..오래된 건물이라 별기대는안했는데 룸컨디션 좋았구요 뷰도 좋았습니다....다음에 도 꼭이용하고 싶은 호텔이네요 서울 시내관광에 최적의 장소인듯합니다 차를주차장두고 아침일찍 체크아웃하고 차를두고 호텔앞에 시티투어 버스를 이용 고궁구경 했는데 시간이 쪼금 지체 되었었는데 추차담당하시는 스텝분도 친절하셨구요 ..주차장 ...
  2017년 9월 15일

₩81,818

₩81,818
신라스테이 서초

신라스테이 서초

427, Hyoryeong-ro, Seocho-gu, Seoul
4.0 (5.0점 만점)
4.5/5 (이용 후기 216개)
깨끗한 호텔약간의 새집 냄새가 나긴했지만 깨끗하고 편안했고 걱정과 달리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버스정류장도 가깝고 주변에 식당도 많아 호텔조식 이용하지 않아도 괜찮았습니다.
  2017년 9월 25일

₩88,000

₩88,000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호텔 국도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호텔 국도

164, Eulji-ro, Jung-gu, Seoul
4.5 (5.0점 만점)
4.2/5 (이용 후기 1,139개)
도봉산이 눈앞에 펼쳐져 경관이 좋고 을지로4가 역이 바로 옆에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한 곳교통이 매우 편리한 곳에 자리잡아 시내 관광 및 이동에 큰 도움이 되고, 호텔청결상태가 양호함. 직원들의 친절도도 높은 편임. 창문 밖으로는 도봉산이 멀리 보여 경관도 좋은편임.
  2017년 1월 18일

₩73,920

₩73,920
지도

포켓 가이드: 서울의 4성급 호텔

익스피디아(Expedia.co.kr)에서 서울에 위치한 호텔을 검색하세요. 다음 방법 중 하나로 서울의 호텔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Expedia가 엄선한 서울의 추천 호텔 보기
  • 선택하신 서울 인근의 호텔을 찾으려면 지도를 사용하세요.
  • 서울의 특정 지역에 있는 호텔을 보거나, 서울의 특정 테마, 브랜드 또는 기본 호텔(1성급)부터 럭셔리 호텔(5성급)까지의 호텔 등급을 선택하려면 필터를 사용하세요.
  • 여행 기간 중 서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호텔 상품을 보려면 여행 날짜를 입력하세요.

최근에 예약된 서울 호텔

호텔 아르누보
3.5 (5.0점 만점)
마지막 예약: 1시간 전
해밀톤 호텔
4.5 (5.0점 만점)
마지막 예약: 1시간 전
롯데시티호텔 명동
4.5 (5.0점 만점)
마지막 예약: 2시간 전
코아텔 쉐르빌
4.0 (5.0점 만점)
마지막 예약: 2시간 전
보아트래블하우스
2.0 (5.0점 만점)
마지막 예약: 2시간 전
호텔 삼정
4.5 (5.0점 만점)
마지막 예약: 3시간 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0 (5.0점 만점)
마지막 예약: 4시간 전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 호텔
4.5 (5.0점 만점)
마지막 예약: 4시간 전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4.5 (5.0점 만점)
마지막 예약: 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