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개의 야외 수영장, 08:00 ~ 22:00 오픈, 수영장 파라솔, 일광욕 의자

헤난 라군 리조트 여행 후기

4 out of 5
헤난 라군 리조트
Station 2 Main Road, Boracay Island,, Malay, Boracay Island, Western Visayas

이용 후기

8.8

훌륭해요

평점 10 - 훌륭해요. 999개 이용 후기 중 540개" "
평점 8 - 좋아요. 999개 이용 후기 중 318개" "
평점 6 - 괜찮아요. 999개 이용 후기 중 82개" "
평점 4 - 별로예요. 999개 이용 후기 중 28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999개 이용 후기 중 31개" "

9.0/10

청결 상태

8.8/10

직원 및 서비스

9.0/10

편의 시설/서비스

8.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6/10

친환경

이용 후기

4/10 - 별로예요

JIYOU

2023년 2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jungeu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월에 5박 숙박함

8/10 - 좋아요

JINSEON

2023년 1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EUNGHYUN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월에 6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INKUK

2022년 11월에 4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iyoung

2022년 9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iyou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9월에 6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iyoung

2022년 9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Byungjune

2022년 5월에 5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UJ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2월에 4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조식 메뉴가 너무 다양하지 않았음................................
2020년 2월에 4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UNGD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 조아요!
수영장도 맘에들고 위치도 좋습니다.
2020년 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20년 2월 26일
Dear Jungdo, Thank you for giving our Henann Lagoon team the encouragement to continue to meet and exceed our guests' expectations. Please let us know when you are ready to return to Boracay so that we are able to plan well for your next visit. We are looking forward to seeing you again to your new home here in the island. Take care! Sincerely,

8/10 - 좋아요

JONGSA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디 몰까지 걸어서 약 10분정도 걸려요.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2020년 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20년 2월 26일
Dear Jongsan, We appreciate your review for this online community in regards to your experience! We are thrilled to read that you had such an enjoyable time with us. We are always aiming to make each of our guests feel like Henann Lagoon is their "home away from home", it is very rewarding for us to know that we have created a unique and memorable experience to you and made it extra special by the staff. Do keep in touch and let us know when you are planning to stay at the Henann Lagoon Resort once more. Sincerely,

10/10 - 훌륭해요

Ji E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20년 2월 26일
Dear Ji eun We are delighted to receive your endorsement of our facilities, service, cleanliness of our rooms and wide-variety of food selection. My team and I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for another enjoyable stay experience. Sincerely,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reat pool!
수영장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식도 훌륭했는데, 아침 8시 정도에는 사람들이 좀 많았어요, 방 컨디션도 최상이었습니다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20년 2월 26일
Dear Ma'am/Sir We are delighted to receive your endorsement of our facilities, service, cleanliness of our rooms and wide-variety of food selection. My team and I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for another enjoyable stay experience. Sincerely,

6/10 - 괜찮아요

Ji eu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20년 2월 26일
Dear Ji eun, First and foremost, let me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at the Henann Lagoon and sharing your recent stay with us. Feedback from guests is invaluable to us as it allows us to continually monitor and improve our service standards. Let me assure you that honesty is definitely the standard of service that we aspire for and provide. We are deeply committed in making each and every one of our guest to feel the warmth and sincere hospitality that Henann are known of. Please accept our sincere apologies if we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on this occasion. We hope that despite the initial misunderstanding, the other aspects of your stay were more than satisfactory. Rest assured that this is an isolated incident and the start of your next stay will be much smoother. Our team hopes we get to host you again soon Sincerely

10/10 - 훌륭해요

SEONGKIL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20년 2월 26일
Dear Seongkil, We are delighted to receive your endorsement of our facilities, service, cleanliness of our rooms and wide-variety of food selection. My team and I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for another enjoyable stay experience. Sincerely,

6/10 - 괜찮아요

K 님, 대한민국

단체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화장실에 개미 다수 존재. 나머지는 완벽합니다. 화장실 이용할 때 개인 용품은 꼭 정리해서 넣어주세요. 개미가 올라갑니다.
2020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20년 2월 26일
Dear K, Thank you for giving our Henann Lagoon team the encouragement to continue to meet and exceed our guests' expectations. Please let us know when you are ready to return to Boracay so that we are able to plan well for your next visit. We are looking forward to seeing you again to your new home here in the island. Take care! Sincerely,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역시나 필리핀은 헤난입니다 숙박시설은 최고입니다 지나다니는 직원들도 항상친절합니다 하지만 메인로비 직원의 불친절함에 기분이 매우 나빴습니다. 체크아웃진행시 데포짓 금액을 너무나 당당하게 100페소를 빼고 주는겁니다 그리고 영수증을 냅다 가져가더군요 계산이 맞지않다고 하였으나 직원은 못들은척하더군요 재차 말하여 100페소를 다시 확인받고 돌려받았으나 미안하다는 사과조차 없었습니다. 직원 교육이 필요합니다
2019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Cadaing 님, 2020년 2월 26일
Dear Ma'am/Sir First and foremost, let me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at the Henann Lagoon and sharing your recent stay with us. Feedback from guests is invaluable to us as it allows us to continually monitor and improve our service standards. Please allow us to express our sincerest apology for the discomfort you have experienced, Let me assure you that honesty is definitely the standard of service that we aspire for and provide. We are deeply committed in making each and every one of our guest to feel the warmth and sincere hospitality that Henann are known of. Please accept our sincere apologies if we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on this occasion. We hope that despite the initial misunderstanding, the other aspects of your stay were more than satisfactory. Rest assured that this is an isolated incident and the start of your next stay will be much smoother. Our team hopes we get to host you again soon. Sincerely,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20년 2월 26일
Dear Ma'am/Sir We appreciate your review for this online community in regards to your experience! We are thrilled to read that you had such an enjoyable time with us. We are always aiming to make each of our guests feel like Henann Lagoon is their "home away from home", it is very rewarding for us to know that we have created a unique and memorable experience to you and made it extra special by the staff. Do keep in touch and let us know when you are planning to stay at the Henann Lagoon Resort once more. Sincerely,

8/10 - 좋아요

GEONW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2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Jae Hwa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화이트비치는 좀 걸어야하나.. 셔틀이 있어서 큰문제 없어요.. 근데 별관쪽 투숙하시면 정문까지 나올때 좀 걸어야해요. 중간에 문이 하나 있지만 오픈을 안해놓네요. 나머진 다 좋았습니다.
2019년 12월에 4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MINHYEO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19년 12월 7일
Dear Minhyeong,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in Henann Lagoon We are delighted to know you hold us in such high esteem and that we were able to help you make the most out of your stay. It is rewarding to learn that the genuine service rendered by our hardworking team was the highlight of the stay! Whenever you are planning on coming back to Boracay, do let us know, so we may prepare for you another unforgettable stay! Sincerely,

10/10 - 훌륭해요

JUNYOUNG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친절하고 깨끗하고 너무 좋았어요~ 수영장도 넒어 좋았어요~
2019년 11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ungeu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19년 12월 7일
Dear Youngeun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in Henann Lagoon We are delighted to know you hold us in such high esteem and that we were able to help you make the most out of your stay. It is rewarding to learn that the genuine service rendered by our hardworking team was the highlight of the stay! Whenever you are planning on coming back to Boracay, do let us know, so we may prepare for you another unforgettable stay! Sincerely,

8/10 - 좋아요

Sue 님, 서울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수영장이 나누어져 있어 좋았고, 방까지 이동하는데 미로와도 같아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의 직원은 새로운 직원이었는지 말을 이해를 못해 조금 불편했습니다.
2019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19년 12월 7일
Dear Sue,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in Henann Lagoon We are delighted to know you hold us in such high esteem and that we were able to help you make the most out of your stay. It is rewarding to learn that the genuine service rendered by our hardworking team was the highlight of the stay! Whenever you are planning on coming back to Boracay, do let us know, so we may prepare for you another unforgettable stay! Sincerely,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모든 포인트랑 거리가 적당해서 너무 좋았어요 직원들도 다 친절합니다 조식이 조금 부실했지만 먹을만 햇어요 수영장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2019년 10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19년 12월 7일
Dear Ma'am/SIr,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in Henann Lagoon We are delighted to know you hold us in such high esteem and that we were able to help you make the most out of your stay. It is rewarding to learn that the genuine service rendered by our hardworking team was the highlight of the stay! Whenever you are planning on coming back to Boracay, do let us know, so we may prepare for you another unforgettable stay! Sincerely,

4/10 - 별로예요

Branden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 너무엉망입니다.
단점 1.방음 방음이 너무 안됩니다 아침에 복도에 직원들 수다소리,카트끌고가는 소리등등 너무 생생히 들립니다 심지어 공사중이었어요 2.직원교육 리셉션에 망고자를칼을 요청하니 직원이 직접잘라주겠다고합니다 계속 괜찮다고했는데도 워험하니 어쩌니 하면서 막무가내로 방에들어와서 3개 잘라주더니 룸서비스 차지라고 100페소를 요구하네요 보증금에서 공제하라고해도 그건안된다고하고 참 위치 스테이션2까지 걸어서가면 5~10분남짓거리인데 길이 침수도 잦고 지저분합니다 종합적으로볼때 세금포함1박에 약13만원짜리라고는 전혀 생각이 들지않는컨디션입니다 차라리 보라카이홀리데이 리조트가세요 가성비 훨씬낫습니다.
2019년 10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너무 좋았습니다.
수영장 굿, 조식 굿, 서비스 굿, 청결 굿 모두 굿
2019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19년 11월 9일
Dear Ma'am/Sir Warmest Greetings! We are delighted to read your review. So glad to know that you had a seamless experience from arrival to departure. We always make sure to provide and maintain a personalized and professional service to our guests and value your choice to stay with Henann Lagoon. The hotel guarantees comfort and luxury, and it is indeed warming to know you were taken care of during your stay. May we delight you again on your next stay, Thank you Macy

8/10 - 좋아요

SEMIC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0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10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19년 11월 9일
Dear Ma'am/Sir, Great thanks for this review! It’s a delight to learn that you enjoyed your stay here. It was a pleasure having the chance to serve you. We will be immensely thrilled to welcome you back again on one of your future Boracay-stays. Looking forward! Yours in service,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수영장이 마음에 들어요.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아요. 조식은 그럭저럭 그냥 쏘쏘. 직원들은 친절한데.. 프론트 직원들은 바빠서 그런지.. 늘.. 무표정..
2019년 10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19년 12월 7일
Dear Ma'am/Sir,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ith Henann Lagoon!. We are delighted to know you hold us in such high esteem and that we were able to help you make the most out of your stay. It is rewarding to learn that the genuine service rendered by our hardworking team was the highlight of the stay! Whenever you are planning on coming back to Boracay, do let us know, so we may prepare for you another unforgettable stay! Sincerely,

8/10 - 좋아요

HYEONKYEO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스러웠어요^^
직원들 너무 친절해요. 마주칠때마다 밝게 웃으며 인사하고 이른아침부터 청소하고 온전.오후 방 청소 해줍니다. 비치갈때 셔틀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바로바로 출발해서 편히 이용했습니다. 덕분에 너무 편히 잘 쉬다왔어요.
2019년 9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19년 11월 9일
Dear Hyeonkyeong, Thank you for sharing this review. We’re pleased to learn that you appreciate our rooms, our facilities and our location; enough for you to consider us an “excellent hotel”. It is indeed our daily aim to provide a worthwhile staying experience to our guests with our well-maintained facilities and our brand of service. Allow us to have the pleasure of serving you again on your next holiday-visit in Boracay Island. See you soon! Yours in service,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청결 상태
2019년 10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cy 님, 2019년 11월 9일
Dear Ma'am/Sir, Thank you for sharing this review. We’re pleased to learn that you appreciate our rooms, our facilities and our location; enough for you to consider us an “excellent hotel”. It is indeed our daily aim to provide a worthwhile staying experience to our guests with our well-maintained facilities and our brand of service. Allow us to have the pleasure of serving you again on your next holiday-visit in Boracay Island. See you soon! Yours in service,

8/10 - 좋아요

ILL HWA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9월에 3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Yonghee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대형 체인인데 통역이 없어 불편했어요
2019년 9월에 5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GIBEOM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ㅋ
해변이랑 조금 떨어져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
2019년 9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
수영장이나 방 상태는 괜찮았는데 카운터 여자 직원들 서비스가 별로입니다. (식당이나 복도에서 만난 직원들은 좋았습니다.) 말투나 표정은 그렇다 쳐도 보증금 현금으로 내도 된다고했다가 왜 다시 신용카드로 긁으라고 강요하는지 모르겠고 본인 실수로 여권 돌려주는 걸 깜빡했으면 방에 전화라도 해야지 한시간 뒤에 찾으러올때까지 멀뚱멀뚱 기다리기만 하는 경우는 처음봅니다. 여기에 돈 애매하게 쓰느니 좀더보태서 디스커버리쇼어스나 샹그릴라가세요 괜히 숙소 다양하게 체험하겠다고 예약했는데 후회했습니다.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채완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만족 해난만이용하겠습니다
-아주만족스러움 -풀장이 아주이쁨 -해난크리스탈은 위치가 좋지만 수영장이 별로인데 여긴 수영장이 아주 이쁨 -직원들 아주친절 -깨끗하고 숙소 위치좋고 -디몰 혹은 이몰까지 40페소면 트라이시클 쇼부봤습니다 -조식다양함. -1박당 2000페소 보증금(디파짓)있음여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GI GE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스러움
친절하고 좋았음요. 체크인 세시지만 저희는 한시에 해줬음. 직원분들 다 친절했고요. 조식도 만족. 수영장은 정말 아동용 느낌 ㅎ 깊지않아 누구나 재밌게. 위치도 좋아요. 단.. 제 애인이 다리미 요청해서 다리미를 건네받았는데 어떻게 이름을 알고 페북 신청해 애인이 깜놀함. 바로 차단했으나 숙박객 정보가 쉽게 공유되는 느낌임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직원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또한 각 헤난끼리 버스 서비스가 잘 되어있어서 이동에 편리했습니다.
2019년 7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8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SUNYOU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헤난 라군 스위트 풀런지
3일동안 스위트 풀런지에 묶었어요. 보통 풀억세스룸을 선호하시는데, 너무 공간이 오픈되어있어 차라리 2층이 좋더라고요. 작은풀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기기엔 나름 좋았어요. 디몰, 화이트비치가 거리가 조금 있다고 했는데, 호텔 셔틀을 리젠시까지 타고,화이트비치로 나가 조금만 걸으면 디몰과 가까워 셔틀 자주 이용했어요.
2019년 7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SEONGWOOK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라군 나름 만족
친구3명이서 4개 베드 사용했구요 . 대체적으로 조식은 괜찮아요. 스테이션2에 위치해서 주변 디몰도 가까웠구요 나름 만족합니다
2019년 7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너무 좋았아요
에어컨 작동도 매우 훌륭합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보라카이 숙소 모두가 전반적으로 수압이 낮은 것같습니다. 씻을때 조금 오래걸리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직원의 업무처리 미숙으로 13명의 가족이 체크인카운터와 VIP라운지를 왔다갔다하며 체크인을 하였고, 룸에 거의 다 도착할때쯤 직원들이 짐 옮기는 것을 도와주러 뛰어오는 등 전체적으로 우왕좌와하는 모습이었다.. 새로 생긴곳도 아닌데 직원교육은 제대로 되어있지 않고 체크인하자마자 수영장 직원은 룸에서 맛사지 받는것을 권유하는 등 부수적으로 수입을 올리는 것에만 열중한 모습이라 재방문하고 싶지 않았다.. 헤난라군만 4번째 방문이지만 보라카이가 재개장하면서 한동안 헤난계열만 오픈을 못했던 것에 대한 손실을 고객들에게 만회할려는듯 대놓고 탐욕스럽게 바뀐듯하다..
2019년 7월에 4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원하던 스뤼트룸 못 묵고 맘대로 그랜드룸으로 줌 ㅡ ㅡ 원하던 스뤼트룸 못 묵고 맘대로 그랜드룸으로 줌 ㅡ ㅡ
2019년 7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DONGD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6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어요. 지나칠때마다 인사해주시고 ^^ 풀억세스룸으로 이용했는데 덕분에 vip클럽라운지도 이용해서 더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고싶어요. 호텔데스크에서 환전도 가능하답니다~
2019년 6월에 4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