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개의 레스토랑,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 제공(지중해 요리)

멜리아 그라나다 호텔 여행 후기

4 out of 5
멜리아 그라나다 호텔
Angel Ganivet 7, Granada, Granada

이용 후기

8.8

훌륭해요

평점 10 - 훌륭해요. 1000개 이용 후기 중 495개" "
평점 8 - 좋아요. 1000개 이용 후기 중 362개" "
평점 6 - 괜찮아요. 1000개 이용 후기 중 104개" "
평점 4 - 별로예요. 1000개 이용 후기 중 32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000개 이용 후기 중 7개" "

9.0/10

청결 상태

8.8/10

직원 및 서비스

8.4/10

편의 시설/서비스

8.6/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6/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KEONHEE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좋은 위치가 최고의 장점
2022년 8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Rosario Paz Bolaños ~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2년 9월 2일
Dear Keonhee, 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Meliá Granada and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detailed review following your recent stay. We are more than happy to know that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overall satisfactory. We sincerely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back again in order to provide the best of our service to make your stay more comfortable. Best regards, Rosario Paz Bolaños Guest Experien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Sangw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Best hotel
This hotel is execellent especilly location and breakfast is so nice.
2022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Rosario Paz Bolaños ~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2년 8월 12일
Dear Sangwoo, First of all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choosing us for your stay in Granada. We are glad to learn that you had a wonderful experience with us, and that you found our convenient location and our excellente breakfast to impress you the most. We truly hope to welcome you in the near future and offer you another memorable experience. Kind regards, Rosario Paz Bolaños Guest Experien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JAEEUN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1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1년 12월 13일
Dear Jaeeun, Thank you very much for rating your recent experience at Melia Granada. We are very happy to know that you enjoyed very much your stay with us. We hope everything you needed was provided during your time here. It would be a real pleasure to welcome you back very soon. Best regards, Rosario Paz Bolaños Guest Experience Manager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오래된시설과 바닥청소를 깨끗하지 않게 해주었습니다. 숙소가 오래되어 바닦을 청결하게 항 수 없는 상태였고 샤워실또한 좁고 물이 튈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위치만큼은 좋습니다.
2020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Team. 님, 2020년 1월 29일
Dear Guest, Firstly, we really appreciate you took some of your valuable time to share with us your feedback regarding your last stay at Meliá Granada. We regret if your stay at our hotel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and you may rest assured that we have already taken in consideration your comments in order to keep improving. We will be waiting for you in your next trip to Granada. Best regards, Moisés Liñán Márquez. Guest Experience Team.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Manager - Meliá Granada 님, 2019년 11월 24일
Dear guest, On behalf of the entire Meliá Granada team,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eview your experience after your recent stay. We hope to welcome you in the near future. Kind regards, Rosario Paz Bolaños Guest Experience Manager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평범한 수준의 호텔
직원들의 대응이나 서비스는 나쁘진 않지만 그렇게 친절한 느낌은 없습니다. 커피 마시려 기다리고 있는데 앞에서 서양인을 데리고 와서 새치기 시키는 여자 직원도 있었구요. 방은 깔끔하도 위치도 좋은 편이지만 조식은 맛있는 게 거의 없었고.. 가성비는 딱히 좋은 편은 아니고 고만고만한 호텔로 느꼈네요.
2019년 10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BAE 님, Korea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모두 친절하고 조식 및 위치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THANK YOU, SA""NA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손님 체험 팀 님, 2019년 8월 14일
BAE님께, Expedia.com의 Meliá Granada에서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도시를 즐겼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따뜻한 인사를받습니다.

10/10 - 훌륭해요

heeye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강추합니다!
그라나다 역시 투자한만큼 좋았습니다! 4성급이라 더더욱 좋았고, 가족이랑 연결된 (문이하나있는) 방이라서 더 좋았구요. 알사버스 정류장이랑도 가깝고 알바이신 및 알함브라 버스타고 갈때도 도보가능하고 타파스거리도 너무너무 가깝고 좋았답니다^^ 강추!
2019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게스트 경험 팀 님, 2019년 6월 19일
친애하는 희연, 멜리아 그라나다에서 의 경험을 Hotels.com 공유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우리의 멋진 도시를 즐길 수 있었다는 것을 알고 기쁨입니다. 인사.

10/10 - 훌륭해요

Nayeon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elia Granada Hotel 님, 2019년 3월 1일
Dear Guest, Thank you so much for reporting us your experience after your last experience at Meliá Granada. We´re very happy to know that you have enjoyed your stay with us. Thoughtfully, Team of Guest Experience.

6/10 - 괜찮아요

HYEYEON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인종차별
호텔 자체는 편하고 좋았으나 프론트에 나이 젤 많아보이는 아저씨가 인종차별 ㅋㅋㅋ 서비스업으로 먹고 사는 사람이 기본이 안되어있네요
2018년 1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ngh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1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Donghyeo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12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HyunSo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11월 그라나다 신행
위치상으로 굉장한 이점을 갖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을 기준으로 목적지 다 걸어다녔고 바로 근처에 유명 맛집들 많이 있어요 조식도 나쁘지 않지만 수프류가 없어서 아쉽네요.
2018년 11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발코니 방을 예약했는데 발코니 방은 없으니 참고하세요!! 청소상태는 중간 정도고 욕실은 조금 낡은 느낌이 납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위치는 정말 좋습니다. 주차장이 없어서 바로 옆 건물 지하에 주차해야 하구요. 조식은 아주 맛있진 않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2018년 10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ungsh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오랜된것이 흠이지만 최고 만족했습니다
스페인 10박중 2박을 여기서 했는데 가장 만족한 호텔이였습니다.
2018년 9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oon ta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Team 님, 2018년 1월 29일
Dear Joon tae,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on Hotels.com!

10/10 - 훌륭해요

mimi 님, seo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관광지에서도 가깝고 백화점, 과일가게등 쇼핑가로부터도 가깝고 직원들도 최선을 다해 도와줌
이른 도착으로 짐을 맡기러 갔는데 그냥 체크인을 빨리 해주고 콜택시를 불러준다든지 문이사항에 답변을 해준다든지 정말 만족스러웠다
2018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Team 님, 2018년 1월 21일
친애하는 mimi, Expedia에서 귀하의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귀하의 경험이 너무 긍정적 이었으므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다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인사말

8/10 - 좋아요

YOUM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룸이 좀 좁은 것만 제외하면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2017년 8월에 1박 숙박함
예상 손님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Meliá Granada에서의 긍정적 인 성원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다시 만나기를 바랍니다. 최고 안부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로비에 물을 갖다놨는데, 과일을 넣은 시원한 물이어서 아주 좋았음. 조식은 그냥 그랬음. 위치는 짱!
2017년 7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몇 안되는 그라나다 고급호텔, 하지만...
시설, 조식 전반적으로 무난한 호텔이었습니다. 하지만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호텔 Reception 직원들의 태도입니다. 모두가 그런 것은 아니고, 나이가 좀 많은 몇몇 남자 직원들에게서 매우 인종차별적인 느낌을 받았네요... 체크인 등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기는 하지만 더 이상은 말도 나누기 싫다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체크인 때부터 대답도 제대로 안해주면서 처리하길래 기분 나쁜 일이 있나 해서 넘어가려고 했는데, 체크인 뒤에 어머니께서 영어로 주변에 추천해볼 만한 식당이나 카페 추천을 부탁했습니다... 그러니까 스페인어로 자기들끼리 뭔가 비웃는 듯한 이야기를 나누더니, 퉁명스럽게 다 똑같다며 추천해줄 곳이 없다고 하더니 저희를 무시하고 다른 백인 고객들을 상대하기 시작했습니다... 황당하더군요... 3일동안 머물면서 몇번 더 문의할 일들이 있었는데, 한번은 공항버스 타는 곳을 물어서 젊은 여직원이 친절하게 응대해 주고 있는데 옆에서 듣고 있던 Manager 같은 아저씨가 끼어들더니 지도 하나 던져주면서 가까우니까 알아서 이거 보고 찾아가라고 하면서 대화를 끊어버리더군요... 한마디하고 싶었지만, 어머니께서 옆에 계셔서 참았습니다... 동아시아에서 온 단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인듯 하고, 스페인에서 멜리아라고 하면 한국의 리조트급 이상은 된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런 태도를 보이는 점은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 원래 후기를 잘 남기지 않는 편인데, 찾으시는 다른 손님들도 참고하시고, 호텔에서도 시정했으면 해서 남겨봅니다...
2017년 6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조식이 좋아요
1명의 불친절한 직원때문에 첫인상이 너무 별로 였지만 조식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그 직원만 없다면 또 가고 싶어요. 조식 묵으러 ㅋㅋㅋ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위치 좋은 아침식사가 맛있는 호텔
일단 위치가 아주 좋습니다. 주차도 걱정했는데, 바로 옆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그라나다 어디를 가든 가깝고, 편리합니다. 다만, 좀 오래된 호텔이라서 방을 잘 받아야 합니다. 처음에는 full booking 이라고 1층에 있는 방을 배정받았는데, 소음도 있고, 방에서 냄새도 나고 오래된 방이라서 실망했습니다. 그런데 두번째 날 미안하다면서 7층으로 옮겨주었고, 이 방은 레노베이션을 해서 깨끗하고 쾌적했습니다. 1층하고는 완전히 달랐지요. 아침식사는 훌륭했습니다.

10/10 - 훌륭해요

j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최고의 호텔!
침실도 편하고 넘 만족스러운 호텔 특히 조식이 최고였습니다 재방문의사 100프로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조식이 맛있다고 평이 많아서 기대했는데 그저 그랬구요. 오래된 호텔이다보니 중앙난방이라 밤에 매우 건조합니다. 욕실이 정말 작아요. 샤워하다가 벽에 팔꿈치 부딪히는? ㅎㅎ 커피포트 없습니다.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10/10 - 훌륭해요

SUNGBEE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편리하고 쾌적한 호텔
도심에서 매우 가까이 있어서 주변 관광지 및 알람브라궁전에도 걸어서 갈 수 있음. 호텔의 분위기도 매우 좋고 바로 옆에 있는 공용주차장에 셀프주차도 편리하게 할 수 있었음. 그라나다에 간다면 다시 가고 싶은 호텔임.

8/10 - 좋아요

YONGGU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 최고~~
시설에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위치 또한 그라나다 중심부랑 매우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가성비론 최고수준이라 생각됩니다.

10/10 - 훌륭해요

eunhy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위치가 너무 좋았구요, 가격대비 숙소가 너무 깨끗하고 현대적이여서 만족했습니다. 운동하는 짐에는 정수기가 비치되어서 좋았습니다.(정수기는 따뜻한 물은 안나옴)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10/10 - 훌륭해요

hyu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깨끗하고 조용한 호텔
시내에서 가깝고 조용하고 관리도 잘 되는 듯. 멜리아 브랜드의 수준 이상. 괜찮은 편임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위치가 맘에든호텔
위치가 아주 좋아요. 그라나다 대성당 ,성 니콜라스 전망대등 관광하기도 식당다니기도 다 걸어다닐수있어 좋았어요.사실 잘때 늦게까지 식당에서 시끄러운소리가 들려 방을 바꾸어달라고하니 바로 바꾸어줘서 아무문제가 안됐고, 조식도 일단 종류가 많아서 입에 맞는거 찾기가 좋네요. 직원들도 친절하였고, 둘이지내기 적당한넓이에 깨끗하고 인터넷도 문제없었고 에어컨도 잘돌아갔어요. 화장실밖에 거울이 있어 좋았구요. 렌페타고 그라나다 도착해선 호텔까지 택시타고 갔고 공항갈때 공항버스타기가 쉬었어요.El Corte Ingles백화점도 걸어 금방 갈수있는데 일요일엔 문을닫아 이용못했구요.

6/10 - 괜찮아요

Reina 님, 서울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위치는 좋음
위치는 관광지에 가까우나 조용함 오래된 호텔이라 시설이나 제공되는 샴푸등이 품질이 다소 많이 떨어짐 결정적으로 호텔 직원이 불친절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해요 !! 추천해요
조식이 질이좋고 맛났어요 ㅎㅎ 객실도 체인호텔인지몰라도 기본에 충실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배정받은 객실의 뷰도.. 알바이신을 볼수있어서... 좋았어요 가격도 좋고 추천해요

10/10 - 훌륭해요

Jaehy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적당한가격 좋은위치
아침 부페가 정말 좋고 위치도 관광하기 편해요

8/10 - 좋아요

NAHRAE 님, Seoul,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ood breakfast, clean and comfort room, good locat
Good breakfast, clean and comfort room, good location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다시 가고 싶은 호텔입니다
일정관계로 오랜 시간 있지는 않았지만 중심가에서 멀지 않으며 세련되고 아름다운 호텔입니다. 주차시설은 옆 건물에 24시간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8/10 - 좋아요

HHJ 님, 한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조식이 최고예요.
약간은 올드한 객실 인테리어라 첫인상은 그저 그랬지만 조식이 모든 불만을 없애줘요. 다양한 종류의 빵, 잼, 치즈, 과일, 음료(와인도 있었던 듯?!), 쿠키 등이 있어서 아침부터 과식했어요. 조식이 엄청 훌륭해서 하루밖에 묶지 않은 게 아쉬울 정도였어요. T3버스 정거장까지 도보 10분 정도, 공항버스 타는 잉글레스 백화점까지 도보 3분 정도여서 위치도 좋아요.

8/10 - 좋아요

MISEON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친절한 서비스
이번 여행에서 묵은 호텔 중에서 가장 친절했습니다. 티포트가 없는점이 아쉬웠지만 말입니다. 오래된 호텔이긴하지만 청결하고 친절하고 위치가 좋으면서도 조용하였습니다.

10/10 - 훌륭해요

MIN GYU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10/10 - 훌륭해요

메리크리스마스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았어요
최고로친절한매니저 덕분에 편하게있다나왔어요.

8/10 - 좋아요

jaewoo 님, 울산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격대비 정말 만족합니다
우선 위치가 마음에 들었구요 방의 크기도 생각보다 컸어요 다음날 바르셀로나로 가야해서 공항으로 가기위해 백화점앞 공항버스 타는곳도 가까워서 상당히 만족합니다

10/10 - 훌륭해요

SEULYEN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그라나다에 어울리는 고풍스러운 호텔
그라나다에 어울리는 고풍스러운 호텔과 객실이였습니다. 친절한 스탭분들, 깨끗하고 편안한 객실 덕분에 그라나다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D 한가지 주의할점은, hotels.com 에서 "Classic Room, Terrace" 방으로 예약하였으나 호텔 측에서는 Classic Room 은 원래 테라스가 없는 객실이라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저는 호텔에서 추가 비용 없이 테라스가 있는 방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서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냈지만, 호텔스닷컴 사이트에서 해당 내용을 수정해야 추후 다른 분들도 착오가 없을 것 같습니다. :)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입지가 완벽한 호텔
이사벨라 가톨리카 플라자와 누에바 플라자가 그렇게 가까운 거리에 있을 줄은 투숙하고 나서야 알았다. 조식을 50%할인해서 1인당 9유로에 받는 친절함이 좋다. 단, 맞은편 호텔인지와의 사이 길은 참 조용한데, 우리방은 그곳을 바라보는 곳이 아니어서 조금 시끄러웠을 뿐이다.

10/10 - 훌륭해요

joon w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아침조식이 좋았어요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매우 훌륭한 호텔..
깨끗한 현대식 호텔로 공항버스 내리는 곳에서 가까워 찾기 쉬웠음.. 호텔 근처에 레스토랑 및 바가 많아 꽤 번화한 곳에 위치하고 있음.. 호텔및 객실 청결도는 아주 좋은편이고..조식도 훌륭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스텝들의 친절도가 좀 떨어진다는거..(불친절한거는 아님) 만약 다음에 다시 그라나다를 방문한다면 이 호텔을 이용할거 같음..

8/10 - 좋아요

Jungae 님, 광주광역시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깔끔한 호텔
호텔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어 좋았어요~

6/10 - 괜찮아요

JIHYON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10/10 - 훌륭해요

Lucian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10/10 - 훌륭해요

Miriam C

The people very nice and friendly Lobby and breakfast was great The room was very small and ac did not work well it was not cooling enough The Hotel is on a perfect spot Walking distance to everywhere Great Location But you need to improve on room Specially A/ C Everything else was very good Sincerely Miriam
2022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Rosario Paz Bolaños ~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2년 10월 31일
Dear Miriam C, First of all,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choosing Meliá Granada in you recent visit to the city of the Alhambra. We are very happy to learn that you had a lovely stay and you found our convenient location, tasty breakfast and the attentive care of our staff to impress you the most. However, we would like to apologize again for the inconveniences encountered with the A/C which we would have loved to avoid at any cost. In this regards, we would like to take this opportunity to mention and a full refurbishment of the facilities and rooms will be carrying from November onwards. Therefore, we will be working on all these aspects to improve and enhance the future experience of our beloved guests. We genuinely hope to have the chance to welcome you back in our newly and renovated Meliá Granada. Kind regards, Rosario Paz BolañosGuest Experience Manager

8/10 - 좋아요

Arturo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Nice !
2022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Rosario Paz Bolaños ~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2년 10월 31일
Dear Guest, We appreciate you rated your most recent experience at Meliá Granada. Gladly, you had a pleasant and good stay with us. We truly hope you enjoyed your experience as well as this wonderful city. We wish to welcome you back very soon. Kind regards, Rosario Paz Bolaños Guest Experience 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