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

힐튼 광저우 바이윈 여행 후기

5 out of 5
힐튼 광저우 바이윈
515-517 Yuncheng Dong Road, Baiyun District, Guangzhou, Guangdong

이용 후기

8.4

매우 좋아요

평점 10 - 훌륭해요. 399개 이용 후기 중 187개" "
평점 8 - 좋아요. 399개 이용 후기 중 141개" "
평점 6 - 괜찮아요. 399개 이용 후기 중 45개" "
평점 4 - 별로예요. 399개 이용 후기 중 14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399개 이용 후기 중 12개" "

8.8/10

청결 상태

8.6/10

직원 및 서비스

8.8/10

편의 시설/서비스

8.6/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8/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HANSOL

2023년 10월에 3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Corporate

출장 여행
그냥그랬음
화장실에서 바퀴벌레 작은거 나왔음 침대가 싱글두개 침대 너무 작음 스태프들 영어 사용이 미흡했음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KOREA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매년 묵는 청결한 호텔
6년째 매년 광저우 박람회가 있을때마다 여기에 묵고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방은 깨끗하며, 바로 옆에 완다광장이 있어서 먹거리나 밤에 산책하기 좋습니다. 광저우 박람회는 셔틀버스를 운영하여, 택시탈일도 없어서 좋습니다. 조식을 먹고 바로 셔틀버스를 타면 됩니다.
2023년 10월에 7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Kwangsoo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8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Emma 님, 2023년 8월 16일
Dear Guest,Thank you for sharing your feedback with us. We feel very delighted to hear you had a good stay in our hotel. We will continue to bring the best service to our guests. We all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near future.

10/10 - 훌륭해요

KOREA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위치는 한인타운과 파조우 박람회장 딱 중간이며, 피지청 가죽시장이랑 가까워요. 우선 가격대비 정말 깨끗하고, 방도 청결합니다. 5년정도 박람회 시즌마다 매년 꾸준히 계속 여기만 이용중입니다.
2023년 7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Emma 님, 2023년 8월 16일
Dear Guest,Thank you for sharing your feedback with us. We feel very delighted to hear you had a good stay in our hotel. We will continue to bring the best service to our guests. We all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near future.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6월에 4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SEONGJUNG

출장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방 풍경은 기계들과 에어컨 공조기만 보이는 방입니다 대형 에어컨 공조기가 창문에 있어서 방 전체가 진동에 잠을 잘수가 없었습니다 소음도 대단했구요

10/10 - 훌륭해요

YONG SEO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엔 조식을 포함하고싶네요
2019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Service 님, 2019년 12월 11일
Dear Guest, Thank you for sharing your feedback with us. We feel very delighted to hear you had a good stay in our hotel. We will continue to bring the best service to our guests. We all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try on our international buffet breakfast in the near future.

10/10 - 훌륭해요

KWANG S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Relations 님, 2019년 9월 23일
Thank you for sharing your feedback with us. We feel very delighted to hear you had a good stay in our hotel. We will continue to bring the best service to our guests. We all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near future.

10/10 - 훌륭해요

Dongha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시설도 좋았고 위치도 좋았구요 일단 룸이 굉장히 깨끗했어요.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Relations 님, 2019년 8월 12일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offer your feedback. I am pleased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stay and the convenient location and amenities. On behalf of the team,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Hilton Guangzhou Baiyun.

4/10 - 별로예요

JONG KWON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2019년 5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anagement 님, 2019년 6월 18일
Dear Jong Kwon, Thank you for sharing the experience of your stay at Hilton Guangzhou Baiyun. Feedback like yours is valuable to us and enable us to monitor our standards, which on this occasion regretfully has failed to meet your expectations. We would like to understand more details and respond to you personally, could you please send us your email address or telephone details to our Guest Service Manager at david.hu@hilton.com?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our hotel again. Thank you!

10/10 - 훌륭해요

JAE M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매우 만족했습니다. 명성에 맞는 최고의 호텔과 서비스였음.. 광저우로 갈 경우 다시 머무를 것입니다.
2019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Relations 님, 2019년 7월 16일
Dear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Hilton Guangzhou Baiyun for your recent trip and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at our hotel with OTA channels. We are delighted to know that you had enjoyed the stay with us. We have shared your kind comments with our colleagues, who are very pleased and encouraged by your positive feedback; we shall continue to do our best to deserve your compliments. Once again,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commendation and kind patronage,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gain in the very near future.

8/10 - 좋아요

Yung in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3월에 7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eunhu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4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3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Iris Yu 님, 2019년 3월 16일
Dear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at the Hilton Guangzhou Baiyun. We are happy to receive your rating. Should there be any comments, please feel free to contact us in your convenience. We will strive to continue improving our service and facilities to fully meet your expectation. Thank you again,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soon.

10/10 - 훌륭해요

Taebo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굉장히 만족 합니다
2019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taem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편안한.
깨끗하고 편했어요
2019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Iris 님, 2019년 1월 30일
Dear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at the Hilton Guangzhou Baiyun. We are happy to receive your comments and thank you for the positive remarks. We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and strive to continue improving our service and facilities. Thank you again,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gain soon.

10/10 - 훌륭해요

SOOJ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 훌륭한 호텔
가성비 훌륭했어요...아침에 뷔페 식당도 깔끔한 편이었구요...다음에 가더라도 묵고 싶은 곳이예요
2019년 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Iris 님, 2019년 1월 30일
Dear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at the Hilton Guangzhou Baiyun. We are happy to receive your comments and thank you for the positive remarks. We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and strive to continue improving our service and facilities. Thank you again,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gain soon.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Room was clean, View wasn't good.All in all, I was satisfied.
2018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Iris 님, 2019년 2월 1일
Dear Guest,Thank you for having stayed with us and for sharing your comment here. We are happy to see you are satisfied with your stay in general. Should you plan to return, please contact Guest Service Manager directly and we will be glad to try our best to arrange you a room with better view. Looking forward to meet you soon.

10/10 - 훌륭해요

taes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Iris Yu 님, 2018년 12월 6일
Dear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at the Hilton Guangzhou Baiyun. We are happy to receive full score rating from you. We will share it with our team, and strive to continue improving our service and facilities. Thank you again,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gain soon.

10/10 - 훌륭해요

Jin hy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Hilton guangzhou baiwyn
언어가안통해도 컨시어지가 친절해서도움 받음.
2018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com Director - Karen Xu 님, 2018년 10월 8일
Dear Jin Hyun, Thank you very much for staying with us at Hilton Guangzhou Baiyun and taking your time to leave a comment here. We are happy to know that you enjoy your stay with our kind staffs. We will continue to strive in delivering quality services, allowing our guests to indulge in the best they deserve. Thank you again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e you back next time.

10/10 - 훌륭해요

Seungwoo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ood...^^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2018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com Director - Karen Xu 님, 2018년 10월 10일
Dear Seungwook, Thank you very much for having chosen our hotel for your recent visit to Guangzhou.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having taken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Great to see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and we will share you positive feedback with our team members for encouragement. Please feel free to contact me directly for any future reservations or if we can be of any further assistance.

10/10 - 훌륭해요

JEONG HWA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출장후기
출장으로 다녀왔는데 브랜드값을 한 호텔이었습니다 모든 부분에 만족하고 갑니다
2018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Fiona 님, 2018년 9월 11일
Dear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at the Hilton Guangzhou Baiyun. We are happy to receive your comments and thank you for the positive remarks. We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and strive to continue improving our service and facilities. Thank you again,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gain soon.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호텔 좋음 !!
좋앗어요
2018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Fiona 님, 2018년 9월 10일
Dear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at the Hilton Guangzhou Baiyun. We are happy to receive your comments and thank you for the positive remarks. We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and strive to continue improving our service and facilities. Thank you again,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gain soon.

8/10 - 좋아요

yeongh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호텔은 깨끗한데 비해 주변이 좋지않음
2018년 8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Fiona 님, 2018년 8월 16일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having taken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Great to see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and we will share you positive feedback with our team members for encouragement. And we are refresh and improve our facilities due to the hotel have already 7 years old.Thank you once again, we look very much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future. Thank you!

10/10 - 훌륭해요

SUNGJ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아요
늦은 체크인이었는데 에어컨이 고장나 있는방을 받았어요 ㅠ더운 시간을 보냈슴 다른건 다 좋았음
2018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Fiona 님, 2018년 8월 13일
Dear guest, first i would like to thank you for taking time to share your feedback with us. Thank you for the positive remarks. We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and strive to continue improving our service and facilities. And in the meantime, we will deliver the air condition case to the engineering and to improve our service so that can offer you a satisfied experience in your next stay. Thank you again,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gain soon.

4/10 - 별로예요

Hee Jeong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답변 제공: Fiona 님, 2018년 5월 5일
Dear guest, We are very sorry to receive this review and disappointed to learn that you have left with a bad impression of the Hilton Guangzhou Baiyun. At your convenience please contact our Guest Service Manager directly with additional details so We could be able to investigate what happened and make it right. We hope we can find a way to make up for this situation and restore your trust in Hilton Guangzhou Baiyun.

6/10 - 괜찮아요

kj 님, Korea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위치만 좋은 호텔
일단 프론트 계신분들 말고는 영어를 할줄 아는 분들이 거의 없었고 저는 분명 이그제큐티브룸에 도착시 웰컴기프트 증정 인걸로 알고 갔는데 룸에 없어서 물어보니 그런거 없다고 하더라구요 룸 컨디션은 괜찮았으나 서비스와 직원들이 정말 별로였어요 조식도 별로에요
2018년 4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Fiona 님, 2018년 5월 3일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back regarding your recent stay with us at Hilton Guangzhou Baiyun. We would like to take this opportunity to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our service may have caused you. We take your comment very seriously, our Training Department is doing great efforts on improving the staffs’ English.Thanks again for your feedback and support,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near further.

6/10 - 괜찮아요

HYUNJUN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추천 안 함.
추천 안 합니다. 이름을 믿고 갔지만, 주변 시설도 전무하고, 전일 머물렀던 호텔에 비해 서비스나 고객 응대도 별로였습니다. 무엇보다 룸 안에 비치된 미니 바(냉장고)는 왜 열쇠로 잡가두는지를 모르겠네요. 전화를 해서 열어달라고 해야한다는게 너무 어이가 없고, 왜 그런지를 물어도 대답이 없으며, 카운터를 제외하곤 기본 영어도 모두 못함.
2018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Fiona Lin 님, 2018년 2월 5일
Dear guest, thank you for having chosen Hilton Guangzhou Baiyun as your recent stay in Guangzhou and having taken time to share your feedback with us. It was our pity that we didn't offer you a satisfy staying in our hotel. We have already deliver your comments to each department and we will certainly make improve in service. Sincerely inviting you to come back and see what we make progress.

10/10 - 훌륭해요

hyekyu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Everything was perfect
good experience in authentic hotel.
2017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Iris 님, 2017년 12월 12일
Dear hyekyung,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at the Hilton Guangzhou Baiyun. We are happy to receive your comments and thank you for the positive remarks. We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and strive to continue improving our service and facilities. Thank you again,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gain soon. BR Marcom Director Karen Xu

8/10 - 좋아요

SANTA MONICA 님, Seo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쇼핑몰과 지하철역이 가까움
공항에서 호텔까지 30분 그리고 호텔에서 전시장까지 30분 정도 걸리는 위치. 호텛주위에 지하철 역이 있어 이동이 편리함. 호텔옆에 쇼핑몰이 있어 식당가 및 월마트를 이용 할수 있는 큰 장점이 있음. 호텔 직원도 친철하고 객실도 만족 스러움. 단, 금연룸을 요청하였으나 실제 배정 받은 방은 흡연룸으로 냄새가 남. 조식 부페 서비스가 생각보다 좋음
2017년 10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karen.xu 님, 2017년 12월 12일
Dear SANTA MONICA, Thanks for sharing your valuable feedback with regards to our hotel guest room. We sincerely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due to the smell and will definitely rectify the issues that were being brought up. Advance arrangement for reserved room is required with the guest and ensuring that weprovide all our guests with an excellent experience while staying with us.We hope this would not deter you from choosing Hilton Guangzhou Baiyun again in the future.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our hotel again. Thank you! Sincerely, Karen Xu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2017년 10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Iris 님, 2017년 12월 12일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offer you feedback. I am pleased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stay and the convenient location and amenities. On behalf of the team, we look forward to welcome you back to Hilton Guangzhou Baiyun. Sincerely, Marcom Director Karen Xu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7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Iris 님, 2017년 7월 11일
Thank you for your feedback and we are pleased to learn that you have enjoyed your stay and that we were able to provide you a comfortable and friendly accommodations.We hope to have an opportunity to serve you again in the near future. - Hotel Management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답변 제공: Iris 님, 2017년 6월 5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back regarding your recent stay with us at Hilton Guangzhou Baiyun.We are very glad to know that our staff and service helped in making your visit enjoyable. Meanwhile, we take our guest comments very seriously and always strive to provide comfortable and friendly accommodations.Thank you again for your feedback and support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near future. Thank you!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그럭저럭
가든호텔을 주로 이용하다가 이번에 힐튼 이용했는데 가든호텔보다 별로였어요.조식 뷔폐도 메뉴는 다양했지만 맛이 없었고 욕실안에 비누나 샴푸도 가든보다 떨어지네요.
답변 제공: Iris 님, 2017년 3월 29일
Dear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your comment online. Most guests responded favorably regarding the buffet breakfast, and we are sorry it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We are always seeking feedback from our guests to understand what they value and what can be improved, so we are grateful for your comments and would like to communicate with you personally to understand the bathroom amenity issue. We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back soon and "make it right" for your next stay.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호텔의 전반적인 분위기, 서비스, 객실 상태 등 모두 만족스럽다. 하지만 업무 또는 시내에 가기 위한 이동수단으로는 택시외에 대안이 없는 것이 아쉽다. 업무지구 이동 및 시내이동에 대한 시간적인 구애를 많이 받지 않는다면 별 문제가 없는 호텔이다. 완다광장의 바로 옆이라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쇼핑몰이 근처에 있다는 점은 괜찮은 것 같다.
답변 제공: Marcom Director - Karen Xu 님, 2017년 8월 3일
Dear piao,Thank you for having stayed with us and for sharing your comment here. We apologize for room cleanliness of the room you had. We are truly sorry that we could not satisfy your expectations during your stay and we have shared your feedback to the related departments, the actions will be taken to improve. The Metro Station is 10 minutes' walk and easy access to the downtown. Thanks again for your feedback and support,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near further.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깨끗하고 위치 좋은 호텔
우선 직원들이 친절하고 영어도 어느정도 구사하여 중국어를 못한다해도 큰 불편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근처에 도보로 갈 수 있는 완다광장 쇼핑몰과 월마트가 있어서 위치도 매우 훌륭했어요 무엇보다 흡연층과 비흡연층이 확실하게 구분되어 있어 담배냄새가 많이 안났다는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겠네요
답변 제공: Karen Xu 님, 2017년 12월 12일
Dear Anonymous, thank you for your stay with us at Hilton Guangzhou Baiyun.We are pleased to know that you appreciated the location of our hotel,an aspect of our hotel that is preferred by many of our guests. Your encouraging review will help us constantly improve our quality even further as we hope to exceed over and beyond our guest expectations.Thank you once again, we look very much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future. Thank you!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10/10 - 훌륭해요

sunik 님, seoul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호텔이께끗해서 좋아요
호텔이깨끗하고 담배냄세가없었습니다. 매일청소도해주시고 좋았습니다.
답변 제공: Iris 님, 2016년 5월 21일
대단히 귀하의 의견 주셔서 감사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숙박을 즐기고 있다 배울 수 기쁘게 생각 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가까운 장래에 다시 힐튼 광저우 바 이윤에 환영의 기쁨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홍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편안한 잠자리가 만족스럽네요.
여느호텔처럼 카드키가 없으면 객실 입장이 안되는 보안문제도 좋고 객실상태 청결합니다. 부대서비스(수영장,헬스장) 시설 이용도 편리하고 좋아요. 호텔주변도 완다광장과 가까워서 편리하고요. 그런데 이정도 숙박료 지불하고 이정도는 되야겠지요~
답변 제공: Iris 님, 2016년 6월 4일
Thank you for choosing Hilton Guangzhou Baiyun. We are glad to see you enjoy the Swimming Pool and Gym in our Fitness Center. We look forwards to seeing you soon in the near future. Thank you again!

10/10 - 훌륭해요

한정수 님, 서울,SEO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쇼핑몰이 가까운 곳
직원이 친절하고 조식이 맛있음 상각보다 시설이 깨끗하고 라운지 시설이 좋은 그러나 라운지 와인은 별로
답변 제공: Karen Xu 님, 2017년 12월 12일
Dear 한정수,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at the Hilton Guangzhou Baiyun. We are happy to receive your comments and thank you for the positive remarks. We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and strive to continue improving our service and facilities. Thank you again,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gain soon.

10/10 - 훌륭해요

keiichir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8/10 - 좋아요

Taewon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ood
Good for business trip

8/10 - 좋아요

Taewon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ood
Good for business purpose

2/10 - 너무 별로예요

Se-Won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최악.....

8/10 - 좋아요

SEUNG HOON 님, 중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광저우 힐튼 바이윈
호텔 직원들도 친절하고 상당히 깔끔해서 편안하게 지낼수 있었습니다.
답변 제공: Iris 님, 2015년 9월 19일
고유 손님, 우리와 함께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공유 하는 시간을 내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와 함께 체류 즐길 알고 기뻐한 다입니다. 우리는 계속 품질 서비스 제공에 노력 하 고 수 우리의 그들이 최고에 빠지다. 다시 한번, 우리 기대 다음 고객님을 저희와 지속적인 지원 가까운 장래에. 감사합니다 Iris Yu, Online Marketing Manager

10/10 - 훌륭해요

um 님, seo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공항에서 택시로 심야에 안막히고 35분 걸렸음
침구가 넘 편해서 푹잤어요 직원들고 영어 잘하고 친절해요 새벽 두시에 광쩌우 공항에서 택시타고 운전수한테 약도 보여줬더니 바로 알더라구요 ㅎㅎ

6/10 - 괜찮아요

건수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지하철역과 거리가 좀 있는데 찾아가는 길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아 좀 불만이었음
페이샹공위엔 역에서 내리면 된다는 현지인의 말만 듣고 무작정 내렸는데 바로 보이지 않아 말은 안되지 해서 당황했습니다. 한국에서 출발하기 전에 정보수집을 했는데 찾아가는 정보는 부족했던 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