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19개 실제 이용 고객 후기를 기반으로 한 평점

4.2 (5점 만점)
92% 추천 여행객 비율
4.2 객실의 청결도
4.3 서비스 및 직원
4.3 객실의 편안함
4.1 호텔 상태
익스피디아 실제 이용 고객 후기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6. 14 , Expedia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6. 21에 호텔현대 경주(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저희 호텔현대 경주를 만족스럽게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만족스러운 후기에에 감사드립니다.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6. 9 , Expedia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6. 21에 호텔현대 경주(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저희 호텔현대 경주를 만족스럽게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만족스러운 후기에에 감사드립니다.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5. 24 , Hotels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6. 13에 호텔현대 경주(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호텔현대 경주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고객님의 미소가 호텔현대 경주를 더욱 미소 짓게 한 듯하여 감사합니다. 만족스러운 후기에 감사 드리며 다음 방문하실 때에도 더 만족한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5. 23 , Expedia
시설이 노후되어 온도조절하는 손잡이와 물을 끄는 손잡이가 빠지 상황이 생겨 옷이 물에 다 젖는 상황이 발생한것만 빼면, 직원 서비스도 좋고, 깔끔하고 위치도 좋았습니다.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5. 27에 호텔현대 경주(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호텔현대 경주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항상 최상의 상태에서 고객님을 맞이해야 하지만, 예기치 않았던 수전의 시설 노후화로 고객님의 미소를 가리지 않았었나라고 생각하면 심히 죄송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족스러운 기억을 높여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 방문하실 때에는 더욱 만족스러운 시설과 서비스를 준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5. 20 , Hotels
만족합니다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6. 19에 호텔현대 경주(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저희 호텔현대 경주를 만족스럽게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만족스러운 후기에에 감사드립니다.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5. 20 , Hotels
객실이 청결하고 호텔위치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6. 19에 호텔현대 경주(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저희 호텔현대 경주를 만족스럽게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만족스러운 후기에에 감사드립니다.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5. 17 , Hotels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6. 13에 호텔현대 경주(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저희 호텔현대 경주를 만족스럽게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의견에 감사드리며 더욱 노력하는 호텔현대 경주가 되겠습니다.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5. 17 , Hotels
오래된 호텔치고 관리가 잘되있어서 괜찮았어요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5. 16 , Hotels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6. 13에 호텔현대 경주(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저희 호텔현대 경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2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5. 13 , Hotels
오성급으로 승격되면 그 만큼 올라가야할 사항들에 대한 전반적 체크가 우선이죠. 요즘 호텔계도 버블이 심하네요 어느분야고 경쟁력이 떨어지고 있는게 현실이고 대한민국 대표 관광도시에 준하는 오성급의 수준이 이 정도인지는 진지한 고민이 필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