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4개 실제 이용 고객 후기를 기반으로 한 평점

3.5 (5점 만점)
78% 추천 여행객 비율
3.6 객실의 청결도
3.6 서비스 및 직원
3.3 객실의 편안함
3.5 호텔 상태
익스피디아 실제 이용 고객 후기
1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今どきではない

게시일: 2018. 12. 24 , Hotels
駅から近いのは良いが、価格の割には設備が古い(TVが小さいくぼろい)し、WiFiの速度も遅すぎ。朝食会場もロビーにちょこっとあるだけ。2度は無い。
3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8. 12. 9 , Hotels
駅前ですごく便利でした
2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8. 11. 28 , Expedia
Room area is very small, no enough space to open two luggage. One had to be placed on the corridor for opening which either blocked the way to toilet or the room door. Staff did not told us where to get the sleeping shirt during check in. The room did not provide sufficient pillows on the 1st night; one is large while another is small. The counter staff explained that the hotel was full so that not enough pillows could be provided. The sound insulation is not good enough. Nosie of train could be heard. Overall, the room charge is over price.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거주지: 廣島

게시일: 2018. 11. 26 , Expedia
很靠近車站,很方便!
3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이 여행객은 평점만 남기셨습니다. 게시일: 2018. 11. 23 , Expedia
1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差,不再來

게시일: 2018. 11. 21 , Hotels
第一晚入住,開了冷氣,風吹出來全是塵,鼻敏感發作。再細看之下,房全完沒有打掃,所有電視頂,櫃頂,床頭頂,窗簾頂,以為沒人看到就不打掃,清潔是基本要求吧,實在相象不到一間酒店可以如此沒衛生可言。如不是已經深夜,隔離的 Sheraton 又沒有房,真的想即時退房算了。 但這酒店book了3天,結果要勞煩家人在酒店幫我抹塵,吃了敏感藥才好了點。 以後不會入住,亦都不會推薦如任何人。 附上封塵的其中一只角。
3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温泉が良かった

게시일: 2018. 11. 14 , Hotels
温泉が良かった。 廊下で中国人が騒いでいてうるさかったがすぐに対応してもらえた。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8. 11. 6 , Hotels
室内は、キレイでしたし枕も選べたので良かったです。 無料朝食が付いていましたが、無料とはいえもう少し種類があれば良かったです。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거주지: H.k

게시일: 2018. 11. 6 , Expedia
近車站,員工有礼,自助早餐簡單,但可飽肚,座位位置窄! 房間少,但仍可打開行李,燈光較暗,床舒適! 前枱職員有礼,可寄存行李,英語可通!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이 여행객은 평점만 남기셨습니다. 게시일: 2018. 11. 3 , Hot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