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68개 실제 이용 고객 후기를 기반으로 한 평점

4.0 (5점 만점)
91% 추천 여행객 비율
4.2 객실의 청결도
4.2 서비스 및 직원
4.0 객실의 편안함
4.0 호텔 상태
익스피디아 실제 이용 고객 후기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6. 28. , Hotels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7. 5.에 Rooms Division Manager(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Values guest, Thank you for your rating Ibis Saigon South. Sincerely, Kathy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4. 21. , Hotels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4. 23.에 Rooms Division Manager(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Lee, Thank you for your review our hotel. We hope to serve you in the near future. Sincerely, Kathy
3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전시회만 아니었으면 안 감

게시일: 2019. 4. 19. , Hotels
조식 때 테이블 더러웠음 빌딩 전체 전기 나가서 약 5분 후에 들어옴 SECC 가려는 이유 아니면 절대 묵지 않을 곳임 샤워 가운 없음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5. 20.에 Rooms Division Manager(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Sirs,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e take this as serious issue and work with our team to improve service. We hope to see you next time after improvement. Sincerely, Kathy Nguyen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4. 15. , Hotels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4. 16.에 Rooms Division Manager(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Chang Kyun, Thank you for your sharing and rating our Hotel. Sincerely, Kathy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4. 15. , Hotels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4. 16.에 Rooms Division Manager(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Hwan Kwon, Thank you for your rating our hotel. Sincerely, Kathy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3. 12. , Hotels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9. 3. 13.에 Rooms Division Manager(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Sirs, Thank you for your review Kathy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8. 11. 14. , Hotels
전시회 참가를 위해서는 최적임. 공항에서 좀 먼 것은 단점. 식사도 좋았음.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8. 11. 15.에 Rooms Division Manager(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Mr Sungki, Glad to hear that our location is meet your purpose and hope you have good business in this trip. We look forward to welcome you back to Ibis Saigon Hotel. Sincerely, Kathy Rooms Division Manager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아침 식사는 끔찍할 정도로 맛없는 호텔

게시일: 2018. 10. 21. , Hotels
아침 식사가 정말 맛 없습니다. 헬스장이 없습니다. 그 외에 대부분 만족스럽습니다.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8. 10. 29.에 Rooms Division Manager(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Sirs, Thank you for your comment. Sincerely, Kathy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출장에 적합한 호텔

게시일: 2018. 10. 17. , Hotels
전시회 참가를 위해 머무르기에 최적의 호텔입니다. 헬스장이 없고, 조식이 맛없는 점만 제외하면 만족스러워요.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8. 10. 29.에 Rooms Division Manager(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Sirs, Thank you for your staying and our location was meet your purpose. Breakfast improvement and fitness room are in our plan in the near future. We hope to welcome you on next trip. Sincerely, Kathy
3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가격대비 적당

게시일: 2018. 8. 13. , Hotels
소소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18. 8. 13.에 Rooms Division Manager(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Sirs, Thank you for your comment. Yours sincerely, Kat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