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수영장, 07:00 ~ 20:00 오픈, 수영장 파라솔

그랜드 쥬리 자바베카 - 치카랑 여행 후기

3.5 out of 5
그랜드 쥬리 자바베카 - 치카랑
Jalan Niaga Raya Kav. AA-2 Jababeka, Cikarang, West Java

이용 후기

8.0

매우 좋아요

평점 10 - 훌륭해요. 52개 이용 후기 중 8개" "
평점 8 - 좋아요. 52개 이용 후기 중 33개" "
평점 6 - 괜찮아요. 52개 이용 후기 중 10개" "
평점 4 - 별로예요. 52개 이용 후기 중 1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52개 이용 후기 중 0개" "

8.0/10

청결 상태

7.6/10

직원 및 서비스

6.8/10

편의 시설/서비스

7.6/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6.8/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Ka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 좋습니다
좋습니다
2019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엘리 님, 2019년 2월 18일
좋은 댓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성비님의 다시 오시는거를 기다리고있을겁니다. 뜨리빠드비서에서도 좋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좋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TAEW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리뽀 찌까랑 그랜드 주리 ,,,
아주 편안하고 즐거운 숙박 이었습니다. 수영장 헬스장등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아주 편안하게 쉬고 왔습니다.
2018년 7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Yudi 님, 2018년 8월 20일
친애하는 Mr. Taewon, 호텔에서의 귀하의 최근 경험에 대한 훌륭한 평가를 읽으려는 우리의 마음을 진정으로 따뜻하게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친절한 말로 겸손하며 우리의 우물 시설을 즐겼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기뻤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개인화 된 서비스는 당신의 경험을 잊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다음 방문을 계획하고 싶으 시다면 장래의 예약을 위해 저희에게 연락 주저하지 마십시오. 따뜻한 안부, Yudi R. 총 관리인

8/10 - 좋아요

Jeongs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방음이 조금 미흡함
2018년 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Yudi 님, 2018년 2월 4일
정세 Jeongse, Hotel Grand Zuri Jababeka Cikarang에서의 숙박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체류가 예상을 충족시키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고 유감입니다. 우리는 분명히 적은 것을 개선하고 앞으로 더 잘 봉사 할 수 있습니다. 우리 호텔에 머물기 위해 다시 당신을 환영합니다. 따뜻한 안부, Yudi R. 총 관리인

8/10 - 좋아요

Seungcheo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10/10 - 훌륭해요

HANGKO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즐거운 출장
수영장 및 기타부대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

8/10 - 좋아요

Chia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Nil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Buditama Setiawan,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2월 6일
Dear Mr./Mrs. Chia,Thank you in advance for sharing your experience of recently staying with us.Hopefully, you had a wonderful day.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gain.Best Regards

6/10 - 괜찮아요

Shing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ロビーは改装したのか新しいが、宿泊した客室は一昔前のホテルという印象。 エアコンはリモコンが無く、壁についたパネルで操作。しかも効きが悪い。 道を渡ったら直ぐにモールがあるので、立地を考えるとコスパは良い方。
2022년 11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KENTA

2021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prianda Lesmana, General Manager 님, 2021년 11월 8일
Dear Mr. Kenta, Thank you so much for taking your time to give us great score. It's been a pleasure to have you as our valuable guest. Hope you have a wonderful moment with us, as we always strive to give the best for all of our guests. Look forward to welcome you back at our Hotel. Best Regards,

8/10 - 좋아요

JASON LEE

2021년 8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ood condition
2021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prianda Lesmana, General Manager 님, 2021년 8월 10일
Dear Valued Guest, Thank you so much for your time to give us review and rank us in Expedia. Hopefully, you could enjoy your day with us. Look forward to welcome you back at Grand Zuri Jababeka Hotel Cikarang. Best Regards,

6/10 - 괜찮아요

Shota

좋아요: 청결 상태
2020년 4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nager Umum 님, 2020년 2월 25일
Dear Anonymous Terima kasih atas ulasan yang telah diberikan kepada Hotel kami dan kami sangat senang mengetahui bahwa anda merasa nyaman dengan fasilitas dan pelayanan kami. Kami sangat berharap kami dapat melayani kembali pada kunjungan anda berikutnya. Warmest regards, Devi Soviani.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attitude of the receptionists has been improved.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nager 님, 2019년 12월 6일
Dear Anonymous Terima kasih atas bintang 4 yang diberikan. Mohon maaf atas kesalahan staff kami, kami akan selalu menginformasikan kepada semua staff untuk memberikan pelayanan yang bagus, karena pelayanan adalah konsen dari Grand Zuri Hotel Jababeka, kami juga senang sekali anda memilih Grand zuri Jababeka sebagai tempat untuk beristirahat anda, Kami juga mempunyai fasilitas kolam renang anak dan dewasa, serta kita juga mempunyi fitness center Spa dan sauna, begitu juga dengan makanan di grand zuri jababeka kita punya menu Bento Box yang bisa anda bawa pulang sebagai buah tangan untuk keluarga dirumah. kami juga senang di mana posisi hotel kami berdekatan dengan Living Plaza dan stadion Wibawa mukti yang mana menjadi stadion terbesar di kota cikarang. kami nantikan kunjugan anda selanjutnya dan kami akan senantiasa memberikan pelayanan yang terbaik. Salam Hangat Devi S General Manager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1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nager 님, 2019년 12월 8일
Dear Anonymous Terima kasih atas bintang 3 yang diberikan. kami senang sekali anda memilih Grand zuri Jababeka sebagai tempat untuk beristirahat anda, Kami juga mempunyai fasilitas kolam renang anak dan dewasa, serta kita juga mempunyi fitness center Spa dan sauna, begitu juga dengan makanan di grand zuri jababeka kita punya menu Bento Box yang bisa anda bawa pulang sebagai buah tangan untuk keluarga dirumah. kami juga senang di mana posisi hotel kami berdekatan dengan Living Plaza dan stadion Wibawa mukti yang mana menjadi stadion terbesar di kota cikarang. kami nantikan kunjugan anda selanjutnya dan kami akan senantiasa memberikan pelayanan yang terbaik. Salam Hangat Devi S General Manager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I sometimes use this hotel, but every time I get frustrated with the attitude of the hotel reception.I think that it is the constitution of this hotel because everyone is a little arrogant.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Devi S 님, 2019년 11월 22일
Dear Anonymous Thank you for choosing Hotel Grand Zuri Cikarang Jababeka and for your comment we really appreciated. We always improve our service quality to serve you better. Looking forward for your stay at our Hotel. Warmest regards, Devi S.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nager 님, 2019년 12월 8일
Dear Anonymous Terima kasih atas bintang 8 yang diberikan. kami senang sekali anda memilih Grand zuri Jababeka sebagai tempat untuk beristirahat anda, Kami juga mempunyai fasilitas kolam renang anak dan dewasa, serta kita juga mempunyi fitness center Spa dan sauna, begitu juga dengan makanan di grand zuri jababeka kita punya menu Bento Box yang bisa anda bawa pulang sebagai buah tangan untuk keluarga dirumah. kami juga senang di mana posisi hotel kami berdekatan dengan Living Plaza dan stadion Wibawa mukti yang mana menjadi stadion terbesar di kota cikarang. kami nantikan kunjugan anda selanjutnya dan kami akan senantiasa memberikan pelayanan yang terbaik. Salam Hangat Devi S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ゴミ箱がキレイに片付けていなかった。 コーヒーカップが汚かった。 スタッフの対応は良かった!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Devi S 님, 2019년 8월 23일
Dear Mr. Anonymous, Thank you for your visit at our Hotel and your review we really appreciated. We feel sorry to know you had unpleasant stay with us and deep apologize for inconvenient arise. We do share your experience stay to each head of department to improve our sequence of service and we promise all your unpleasant experience will not happen again. We noted your happy stay is our responsible, please allow us to make your next stay more enjoyable. Warmest regards, Devi S.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いいホテルです。出張利用していました。お客様近いホテルです。今度また利用したいです。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Devi S 님, 2019년 7월 9일
Dear Sir Thank you for your glowing star for Hotel Grand Zuri Jababeka Cikarang. I am thrilled that you had such a enjoyable stay with us and left with fond memories of your visit. We very much hope to have the pleasure of welcoming you back soon. Warmest regards, Devi S.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A gentle man who is a middle aged receptionist was arrogant.
2019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Devi 님, 2019년 2월 20일
Dear Mr. Anonymous, Thank you for your visit at our Hotel and your review we really appreciated. We feel sorry to know you had unpleasant stay with us and deep apologize for inconvenient arise. We do share your experience stay to each head of department to improve our sequence of service and we promise all your unpleasant experience will not happen again. We noted your happy stay is our responsible, please allow us to make your next stay more enjoyable. Warmest regards, Devi S.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o far so good. but every when we check in at this hotel, this hotel provide the tooth brash for one person only.
2019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Devi 님, 2019년 2월 1일
Dear Mr. Anonymous Thank you for choosing Hotel Grand Zuri Cikarang Jababeka and for your comment we really appreciated. We always improve our service quality to serve you better. Looking forward for your stay at our Hotel. Warmest regards, Devi S.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o far so good. I can recomend this hotel to my friends.
2019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Devi 님, 2019년 1월 22일
Dear Sir / Madam Thank you for choosing Hotel Grand Zuri Cikarang Jababeka and for your comment we really appreciated. We always improve our service quality to serve you better. Looking forward for your stay at our Hotel. Warmest regards, Devi S.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ジャグジー風呂が快適。
出張で利用。プールと豊富なジム、ジャグジー風呂があり仕事の疲れをリフレッシュできた。付近に食事するところが少ないので、結局ホテル内のレストランを利用した。味は悪くない。
2018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Yudi 님, 2018년 8월 20일
친애하는 소중한 손님, 다른 여행자들과 멋진 경험을 공유 할 수있는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의 음식 제공, 위치, 직원이 제공하는 탁월한 서비스 및 열정적 인 추천을 강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친절한 말은 손님을위한 최고의 서비스 수준을 제공하기위한 더 많은 격려의 역할을하므로 귀하의 의견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더 기억에 남는 Grand Zuri Jababeka Experience를 만들기 위해 곧 다시 오실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따뜻한 안부, Yudi R. 총 관리인

8/10 - 좋아요

Toshiom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7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Yudi 님, 2018년 8월 18일
Dear Mr. Toshiomi, Thank you for your glowing star for Hotel Grand Zuri Jababeka Cikarang. I am thrilled that you had such a enjoyable stay with us and left with fond memories of your visit. We very much hope to have the pleasure of welcoming you back soon. Warmest regards, Yudi R.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An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답변 제공: Yudi 님, 2018년 8월 18일
Dear Ms. Ann, Thank you for choosing Hotel Grand Zuri Cikarang Jababeka and for your 5 star rating we really appreciated. We always improve our service quality to serve you better. Looking forward for your stay at our Hotel. Warmest regards, Yudi R.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Candy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酒店很舊,很多東西房間內都沒有,又連接另一間房門,晚上睡得很不放心。有一晚更停電3秒,但都很嚇人
2018년 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Yudi 님, 2018년 2월 5일
亲爱的Candy, 非常感谢您入住Hotel Grand Zuri Jababeka Cikarang酒店。我们深表歉意。我们总是改善我们的设施和服务,使所有的经验都很好。我们将注意到您的所有评论,并将在未来改善。期待您的未来留下来,我们希望这件事不会再发生。 温馨问候, Yudi R. 总经理

8/10 - 좋아요

Manue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7년 12월에 9박 숙박함
답변 제공: Yudi 님, 2018년 2월 3일
Dear Sir / Mam, Thank you so much for your stay at Hotel Grand Zuri Jababeka Cikarang. We really appreciated for you time to review our Hotel. We always improve our service and facility to serve you better. Looking forward for your stay at our Hotel. Warmest regards, Yudi R.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Ta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7년 11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7년 10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There is no particular problem。We stayed together, but it was all for one person
2017년 9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7년 7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MASAAKI

空港バス停が近い
以前は予約するのも難しいホテルでしたが、周りに多くのホテルが出来、かなり価格が下がったので有難いが、サービスも低下していた。 特に朝食のメニューが減りました。でも 価格を考えれば妥当と思います。
2017년 6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eriko

좋아요: 청결 상태
清潔なホテル
AEON MALLを利用したい関係で宿泊致しました。AEON MALLからかなり近くわかりやすかったです。お部屋や施設は綺麗ですがシャワーの圧は弱めなのが残念でした。wifiは問題なく使えました。朝食もついていて値段のわりにしっかりした朝食内容で満足でした。チェックアウトなどの対応が出来るフロントスタッフが1人しかおらず待たされました。
2017년 4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ood hotel !
Reasonable price and very friendly staff
Dear Sir/Madam, Warmest greeting from Grand Zuri Hotel Jababeka,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comment, that is really important for us as a reference to be better in the next future See you on your next stay. Thank you & Regards, Yudi Junaeri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Wee Hoe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OK
Lobby and corridors were warm. Room was OK. For the price paid, no complaints.
Dear Mr. Wee Hoe, Warmest greeting from Grand Zuri Hotel Jababeka,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comment, that is really important for us as a reference to be better in the next future See you on your next stay. Thank you & Regards, Yudi Junaeri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rissa 님, jakart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ice stay
menyenangkan.. ada pool, sauna, jacuzzi, fitness centre. sayangnya di informasi website online, dicantumkan deluxe room (non smoking) sudah ada fasilitas bathub. ternyata hanya yang smoking roomnya saja yang ada bathub nya, dan itu pun sepertinya tidak semua
Dear Ibu Rissa... Terima kasih telah memilih Grand Zuri Hotels Jababeka sebagai akomodasi anda Sebelumnya kami meminta maaf karena kamar yang anda pesan tidak sesuai dengan keinginan ibu dan dapat kami informasikan untuk semua kamar dengan fasilitas bathtub di hotel kami semuanya smoking room. Semoga informasi ini bisa membantu ibu kedepannya bila ingin menginap lagi di Grand Zuri Hotels Jababeka. Sekali lagi kami meminta maaf atas ketidaknyamanan ini. Terima Kasih dan Salam Hangat, Yudi Junaeri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neko 님, Jakart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コストパフォーマンスが良いホテル
部屋はちょっと匂いが気になったが、清潔にしており、またとなりにルコがあるので食事も便利。 朝食もバリエーションがありおいしかった。値段を考慮すると総じて良いホテルと思った。
답변 제공: Yudi Junaeri 님, 2017년 5월 12일
Dear Sir/Madam, Warmest greeting from Grand Zuri Jababeka, Regarding the smell in the room, we already forward this message to our department related to be follow up and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comments. we are waiting for your next stay Regards, Yudi Junaeri General Manager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設備 要改善
場所は工業団地にアクセスしやすく便利だが、エアコンききづらく、涼しくなるまで時間がかかる。また、浴槽の水が茶色ぽい場合があった。
답변 제공: Yudi Junaeri 님, 2017년 4월 20일
Dear Sir/Madam, Warmest greetings from Grand Zuri Hotels Jababeka…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choosing Grand Zuri Hotels Jababeka as your accommodation choice during your recent stay with us. We are most concerned with the satisfaction of our guests and your feedback is of great value to us. Once more we thank you for your comments it will become a reference for the better in the future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t the Grand Zuri Hotel Jababeka in the near future. Thank You & Regards, Yudi Junaeri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太陽 님, 日本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快適
価格の割にスタッフの対応もよく部屋も日本のビジネスホテルより広々として清潔感もありWi-Fi環境も快適だった。 また利用したいと思った。
답변 제공: Yudi Junaeri 님, 2017년 4월 20일
Dear Sir/Madam, Warmest greetings from Grand Zuri Hotels Jababeka…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choosing Grand Zuri Hotels Jababeka as your accommodation choice during your recent stay with us. We are most concerned with the satisfaction of our guests and your feedback is of great value to us. Once more we thank you for your comments it will become a reference for the better in the future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t the Grand Zuri Hotel Jababeka in the near future. Thank You & Regards, Yudi Junaeri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交通方便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トータルバランスのとれたシテイホテル
広々とした室内で、とても静かです。 清潔感があります。 冷蔵庫も完備しています。 快適に過ごせるのですが、ひとつだけ不満があります。 ベッドのスプリングがへたっていて、寝返りを打つとぎーぎー音がするので 改善が必要と思います。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8/10 - 좋아요

C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Best Value
Best Value for Money in Jababeka.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コンパクトにまとまったモダンな雰囲気のある ビジネスホテル
モダンな雰囲気があります。客室は清潔感があり、広々としています。冷蔵庫もあり、装備はしっかりしています。朝食もバランスが取れており満足でした。

4/10 - 별로예요

Poh Tee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Hotel needs upgrading
Mosquitos under check-in counter, elevator stuck at floors because doors open and cannot fully close repeatedly, flies landing on food at buffet, etc.

8/10 - 좋아요

j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従業員の対応も良くスムーズにチェックインができました。以前と比べて朝食のレベルが下がったと感じます。中国人客が多いせいかマナーが良くない点も気になります。その他は全体的に良いです。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従業員の態度が良い。室内も清潔に保たれていた。朝食のメニューも豊富でよかった。プールがやや狭い点が残念でした。

6/10 - 괜찮아요

Fredy 님, Bekasi

Good place for one stop rest
Overall good. Might be perfect if wifi is working and bed not so noisy due to sp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