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

호텔 마이스테이스 교토 - 시조 여행 후기

3 out of 5
호텔 마이스테이스 교토 - 시조
52 Kasaboko-cho, Aburakoji Higashi Iru, Shijo Dori, Shimogyo, Kyoto, Kyoto

이용 후기

9.0

매우 훌륭해요

평점 10 - 훌륭해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522개" "
평점 8 - 좋아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393개" "
평점 6 - 괜찮아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62개" "
평점 4 - 별로예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16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8개" "

9.0/10

청결 상태

9.0/10

직원 및 서비스

8.6/10

편의 시설/서비스

8.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YUJ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4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YSTAYS Kyoto Shijo Front desk 님, 2023년 4월 11일
Dear Guest,Thank you for your glowing review of HOTEL MYSTAYS Kyoto Shijo. We are glad you had an enjoyable stay and hope to welcome you back again soon!

10/10 - 훌륭해요

CHANGSEON

2023년 4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YSTAYS Kyoto Shijo Front desk 님, 2023년 4월 11일
Dear Guest,Thank you for your high rating of HOTEL MYSTAYS Kyoto Shijo. We are delighted you had an extraordinary stay and our service impressed you. It would be our pleasure to welcome you back!

2/10 - 너무 별로예요

JAESEONG

2022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님, 2023년 1월 14일
この度は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しかしながら今回のご滞在にはご満足いただけなかったようで、大変申し訳ございません。皆様に快適にお過ごし頂けるホテルを目指し、今一度スタッフひとりひとりが意識を高め、日々の業務にあたって参ります。またの機会にご来館いただき、挽回のチャンスとさせていただければ幸いでござい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님, 2022년 12월 11일
Thank you for your stay at Hotel Mystays Kyoto-shijo.We are waiting for your next stay.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님, 2022년 12월 11일
Thank you for your stay at Hotel Mystays Kyoto-shijo.We are waiting for your next stay.

10/10 - 훌륭해요

Jeongwon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위치도 괜찮았고, 깨끗하고 방이 넓은 편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을 정도로 괜찮은 편 입니다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YSTAYS Kyoto Shijo Front desk Hiromi Ueda 님, 2019년 12월 14일
Thank you for having stayed at our hotel and for sharing review.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nd hope that your future experiences at HOTEL MYSTAYS Kyoto Shijo are much more enjoyable overall.

4/10 - 별로예요

0000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편의 시설/서비스
I didn't know i had to pay deopsit 200¥ when i check in.. it is little amount of money.. but i didn't expected to pay... and there is no notice about it, when i reserved..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Fumihiro Yamamoto 님, 2019년 9월 6일
Dear Guest, Thank you for staying at HOTEL MYSTAYS Kyoto Shijo. We appreciate you taking the time to write to us. We are sorry for bothering you about Accommodation Tax. However, we require all customers who is either Japanese or foreign guest when they check in. It is not included with original price as well, so some customers are surprised or confused it. We consider how it makes clear to inform our customers based on your opinion. We apologize it again and we hope to see you if you come to Kyoto, Japan on your next trip. Thank you very much Sincerely Yours, HOTEL MYSTAYS Kyoto Shijo Front Desk Fumihiro Yamamoto

10/10 - 훌륭해요

JIWON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All condition is very good, as follows is kindly of staff, clean and bigger room than other tokyo hotels.
2019년 5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Front desk Matsumoto 님, 2019년 6월 28일
Dear guest Thank you for staying with our hotel . We are so glad to hear that you had a comfortable stay. Words from our guests like yours are such an encouragement to us. We hope that you will choose MYSTAYS kyoto-sijo when you come to visit the area again.

10/10 - 훌륭해요

Gang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직원들의 청결도와 대우가 매우매우 만족스러웠고 조식의 맛도 매우 좋았습니다
2019년 2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3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3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UNG DU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박 편히 잘 지냈어요~~^^
공간이 우리나라 4성급에비하면 많이 좁지만 친절하고 깨끗해서 담기회에도 다시 예약할것임~체크아웃하는 날 렌터카 밧데리방전으로 당황스러웠을 때 주차관리인께서 친절하게 자신의 핸드폰으로 렌터카업체랑 연락해 주시고 도와주셔서 넘넘 감사했음~~^^ 조식부페도 깔끔하니 맛있었음!!! 번화가에 위치해있어서 쇼핑하고 먹거리도 많고~~ 2박편히 지내고 오늘은 오사카로 go go~~~
2019년 3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번화가와 좀 떨어져있어 교통이 좀 불편합니다. 가격대비 시설이나 시설등은 만족합니다. 톡히 무료 핸드폰과 충전잭 등 편리한 소품등이 있어 편리했습니다.
2019년 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hanbyeol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다좋은데 위생상태 불만..
청결상태는 불만... 침대뒤 튀어나온곳에 먼지 수북히있고 화장실 찌린내하고 욕조에 사타구니털이 좀 남아있더라고요... 그거 말고는 역세권이라 좋고 도심이라 좋았네요 방도 넓어서 괜찮았네요
2019년 2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주차가 불편했지만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훌륭합니다.다음에도 묵을 수 있겠습니다~
2019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교토 중심주에 가까워서 위치도 좋고 호텔이 좀 작긴하나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버스타는것도 용이하고
2019년 2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eungh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위치도 좋고 호텔시설도 좋았습니다.
2019년 2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한국어 가능한 분이 계셔서 좋았습니다 매일 아침 청소 요청을 하면 청소도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2019년 1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 가격에 이렇게 좋은 호텔에서 묵을 수 있다는게 영광입니다!! 호텔에 가운도 있고 무료로 빗,간단한 화장도구도 대여 가능합니다 호텔안에 여행정보 검색할수있는 무료스마트폰도 구비되어있습니다
2019년 1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Gourry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천장 벽면에 많이 엄청 나게 많이 먼지가 달라 붙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먼지가 아닌줄 알았는데, 손으로 만져보니 후두두둑.. 먼지가 너무 많아 다음날 벽면 청소를 요청하였고, 10월부터 일본내 숙박세금이 있는데, 표시가 안나와 포함인줄 알았는데, 따로 현금으로 내야 하는점을 여기서는 알려주지 않았네요.
2018년 12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12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Ok J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전체적으로 만족하였습니다. 방도 깔끔하고 침대도 생각보다 큽니다. 전차역에서는 5분정도 걸어가지만 멀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2018년 1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eo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바로 앞이나 맞은편 등 버스 타러 가기도 편리하고 호텔 시설이나 객실도 깔끔했습니다.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2018년 10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JUNE 님, seo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지하철역 가깝고 버스도 호텔 앞에서 탈수있어서 좋았어요. 길건너 편의점 바로 옆에 슈퍼마켓이 있고, 호텔도 깨끗하고 다음에도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2018년 8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Ki-hyuk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뭐 그냥저냥 그럭저럭 있었어요 비싸고 평범하고
2018년 7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KAI LU KAELYN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님, 2024년 4월 10일
この度は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お客様のまたのご利用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8/10 - 좋아요

RYOTAR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駅から比較的強く、京都市中心地に近く、施設も問題ない。化粧水と乳液があるのがありがたい。
2024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くちこみ担当 님, 2024년 3월 20일
この度は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回のご滞在では特に当館の立地、またアメニティ類にご満足いただけたご様子で、大変うれしく存じます。またお近くへお越しの際にはぜひ当館でのご宿泊をご検討くださいませ。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10/10 - 훌륭해요

Brandon 님, temple city

2024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님, 2024년 4월 10일
この度は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お客様のまたのご利用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8/10 - 좋아요

souichi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朝食がステキ。味も良いしメニューも豊富。 スタッフの配慮も気が利いてる。お手頃価格なのでこれからも定宿として愛用したいです。できればマッサージルーム復活していただければ嬉しい。 今回星4つにしたのは、宿泊フロアが12階だったせいとは思いますが、暖房の配管をめぐる温水の音が気になることがあったからです。ホテルに申し出たところ早々に対応してくれ、小さくなりきにならない程度までに対応してくれました。しかし完璧に収まるというわけにはいきませんでした。気に入っているホテルだけに苦言を申しました。
2024년 3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くちこみ担当 님, 2024년 3월 13일
日頃より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せっかくのご利用にもかかわらず、騒音によりご不快な思いをさせてしまい申し訳ございませんでした。またお気づきの点をすぐにスタッフまでお知らせいただきましたことにも感謝申し上げます。すべてのお客様に常に快適にお過ごしいただけるよう、客室、その他設備の点検を強化してまいります。スタッフ一丸となり日々精進してまいりますので、今後とも変わらぬご愛顧賜り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10/10 - 훌륭해요

J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室内が綺麗で静かだった
2024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くちこみ担当 님, 2024년 3월 16일
この度は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ご滞在中はごゆっくりお過ごしいただけたようで、大変うれしく存じます。またお近くへお越しの際にはぜひ当館でのご宿泊をご検討くださいませ。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10/10 - 훌륭해요

Satsuk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4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님, 2024년 4월 10일
この度は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お客様のまたのご利用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8/10 - 좋아요

Keisuke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小綺麗で清潔感が感じられた。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くちこみ担当 님, 2024년 3월 10일
この度は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当館の清潔面を評価くださり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後ともサービスの維持と改善に努めて参ります。お客様のまたのご来館を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ます。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8/10 - 좋아요

Masaru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4년 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님, 2024년 2월 28일
この度は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またお近くへお越しの際にはぜひ当館でのご宿泊をご検討くださいませ。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Seij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二条城までは歩いて行けます。 四条駅も近くて観光には最適な場所です。
2024년 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くちこみ担当 님, 2024년 2월 28일
この度は数あるホテルの中から当ホテルをご利用頂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お客様がご満足頂けたご様子が伺え、嬉しく存じます。また、位置関係に対しましてもお褒めの言葉を頂戴いたしまして感謝申しあげます。今後も皆様にご満足頂けます様に、サービスの向上に努めて参ります。また京都にお越しの節には、当ホテルをお選び頂きま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スタッフ一同、お客様のご来訪を心よりお待ち申しあげております。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フロント

10/10 - 훌륭해요

Pin hsiang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會列入下次住宿選項
2024년 2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くちこみ担当 님, 2024년 2월 17일
非常感謝您選擇HOTEL MYSTAYS Kyoto Shijo。我們很高興聽到您對我們飯店的設施感到滿意。我們真誠期待您的再次光臨。HOTEL MYSTAYS Kyoto Shijo 前台

10/10 - 훌륭해요

Jessica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It was good
2023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くちこみ担当 님, 2024년 1월 26일
Thank you for staying at HOTEL MYSTAYS KYOTO SHIJO.We are glad to hear that you had a good time staying with us.We hope to welcome you back.HOTEL MYSTAYS KYOTO SHIJOFront desk

10/10 - 훌륭해요

Wei Feng 님, kaohsiu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4년 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님, 2024년 2월 19일
この度は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またのお越し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Aimi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님, 2024년 2월 19일
この度は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またのお越し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Fumiyuki

2023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님, 2024년 2월 18일
この度は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またのお越し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8/10 - 좋아요

Chung Yung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交通還蠻方便的 飯店前不遠就有公車站、走個5分鐘就有地鐵也有阪急線 樓下有個超大的超市買東西很方便
2023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MYSYTAYS 京都四条 前台 님, 2024년 1월 6일
尊敬的客人非常感谢您,在百忙之中与我们分享您的住宿体验。能在您居住期间提供到便利我们倍感高兴。诚挚的邀请您能够在时间允许的情况在再次光临本店!谢谢。

10/10 - 훌륭해요

isao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님, 2023년 12월 25일
この度は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またこのような高評価まで頂戴し重ねて感謝申し上げます。またお近くへお越しの際にはぜひ当館でのご宿泊をご検討くださいませ。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8/10 - 좋아요

TOMOKO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エレベーターの稼働が悪い。 朝出発しようと部屋を出たところ、上の階から乗ってくる宿泊客でいっぱいで30分ほど待たなくてはいけなかった。 また、キチンと広告を出して、宣伝しておきながら、ホテルのレストランが閉店していた。笑えない。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님, 2023년 12월 25일
この度は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せっかくのご宿泊にもかかわらず、ご移動の際には大変お待たせすることになり申し訳ございませんでした。またおっしゃる通りご宿泊時のご夕食の時間帯、レストランを臨時休業させていただいておりました。このような事態の場合、事前に告知させていただいているのですが、今回不測の事態に対応することができず、重ねてお詫び申し上げます。恐れながらまたお近くへお越しの際に当館でのご宿泊をご検討いただき、挽回の機会とさせていただければ幸いでございます。

10/10 - 훌륭해요

Stephanie

좋아요: 편의 시설/서비스
The staff was so friendly and helpful. I was grateful that they had complimentary coffee and tea, toiletries and convenient vending machines. The rooms were comfortable and larger than most rooms that I stayed at in Japan, which I appreciated.
2023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くちこみ担当 님, 2023년 12월 18일
Dear Guest,Thank you for having stayed at HOTEL MYSTAYS Kyoto Shijo and for your review. We're very pleased to hear that we could meet and exceed your expectations and you felt well accommodated during your stay with us. We hope to see you again the next time you choose to visit the area.HOTEL MYSTAYS Kyoto Shijo Front desk

8/10 - 좋아요

hsueh ling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11월에 7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YSTAYS Kyoto Shijo 님, 2023년 12월 18일
Dear Guest,Thank you for having stayed at HOTEL MYSTAYS Kyoto Shijo and for sharing your feedback. We are so pleased that you enjoyed your recent stay with us. We look forward to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again in the future.

8/10 - 좋아요

Takahiro 님, Toyota Kosaka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 フロント 님, 2024년 2월 18일
この度はホテルマイステイズ京都四条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またのお越し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SZE MAN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YSTAYS Kyoto Shijo Front desk 님, 2023년 11월 27일
Dear Guest,Thank you very much for using HOTEL MYSTAYS Kyoto Shijo. We are very happy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We look forward to seeing you again.HOTEL MYSTAYS Kyoto Shijo

10/10 - 훌륭해요

Diana

2023년 1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YSTAYS Kyoto Shijo Front desk 님, 2023년 11월 27일
Dear Guest,Thank you very much for using HOTEL MYSTAYS Kyoto Shijo. We are very happy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We look forward to seeing you again.HOTEL MYSTAYS Kyoto Shijo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Don’t stay
The hotel advertises as having heating and cooling for the rooms, but it’s centralised heating OR cooling. This hotel has ruined my first impression of Kyoto and has also spoiled my anniversary. There are much better hotels around the corner at better price.
2023년 11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YSTAYS Kyoto Shijo Front desk 님, 2023년 11월 18일
Dear Guest,Thank you for choosing HOTEL MYSTAYS Kyoto Shijo and for taking the time to write a review. However,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caused due to the air conditioning equipment. At this time of year, the temperature is unstable and it is difficult for us to make decisions. We appreciate your understanding. We hope that you will consider staying with us again when you travel back to the area.HOTEL MYSTAYS Kyoto Shijo

8/10 - 좋아요

Fredri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Ok kotell centralt i Kyoto
Ok hotell centralt i Kyoto med närhet till shopping, sevärdheter och transport.
2023년 10월에 7박 숙박함
답변 제공: HOTEL MYSTAYS Kyoto Shijo Front desk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having stayed at HOTEL MYSTAYS Kyoto Shijo. We are very happy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as well as our location.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let us know about your experience. We hope you will return to visit us again in the near fu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