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318개 이용 후기 중 135개" "
10 - 훌륭해요
135
평점 8 - 좋아요. 318개 이용 후기 중 113개" "
8 - 좋아요
113
평점 6 - 괜찮아요. 318개 이용 후기 중 44개" "
6 - 괜찮아요
44
평점 4 - 별로예요. 318개 이용 후기 중 18개" "
4 - 별로예요
18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318개 이용 후기 중 8개" "
2 - 너무 별로예요
8
8.4/10
청결 상태
8.4/10
직원 및 서비스
8.0/10
편의 시설/서비스
8.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6/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DONGJU
2023년 12월 1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DONGJU
2023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3년 12월 22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감사합니다 :)
4/10 - 별로예요
Sunkuk
2023년 11월 3일
Sunkuk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3년 11월 4일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고객님 의견을 참고하여 더욱더 발전하는 라메르호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10 - 너무 별로예요
YOUNG JOO
2023년 10월 27일
YOUNG JOO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3년 10월 31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고객님의 후기를 보니, 부족한 부분이 많았나봅니다.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미흡한 점들 보완해서 더 발전하는 라메르호텔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4/10 - 별로예요
Se eun
가족 여행
2023년 8월 9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V 밑 테이블에 먼지가 쌓여있음. 침대 가까이에 콘센트 없어서 침대 누워서는 휴대폰 충전 못 함 부산 시민회관이랑 가깝다는 장점 하나 있음
Se eun
2023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3년 8월 12일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고객님 의견을 참고하여 더욱더 발전하는 라메르호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Hojin
2023년 2월 25일
Hojin
2023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3년 2월 28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다음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감사합니다 :)
6/10 - 괜찮아요
choungmee
2023년 1월 16일
choungmee
2022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3년 1월 18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시간 내어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라메르호텔이 되겠습니다. 라메르호텔드림
10/10 - 훌륭해요
minjeong
2022년 12월 25일
minjeong
2022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3년 1월 2일
고객님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라메르호텔이 되겠습니다. 시간을 내어 투숙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10/10 - 훌륭해요
Tae Wan
출장 여행
2022년 11월 2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깔끔하고 사우나 시설과 피트니스 시설은 좋아요
Tae Wan
2022년 1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11월 23일
안녕하세요.시간 내어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라메르호텔이 되겠습니다.저희 호텔을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라메르호텔드림 안녕하세요.
10/10 - 훌륭해요
정훈
2022년 11월 18일
정훈
2022년 11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teyi
2022년 10월 11일
teyi
2022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10월 12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시간 내어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라메르호텔이 되겠습니다.라메르호텔드림
6/10 - 괜찮아요
Siun
2022년 10월 10일
Siun
2022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10월 12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시간 내어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라메르호텔이 되겠습니다.라메르호텔드림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2022년 9월 1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주차관리직원 제정신 아닙니다.
저는 복지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장애인 주차장 주차가능 차량으로 출장을 자주 갑니다
저녁 9시에 도착해 주차를 하려고 하는데
장애인 주차장이 모두 비어있음에도 투숙객은 타워에 주차를 해야 한다며 장애인 주차장 입구를 막고 섭니다.
다음날 사우나 손님이 많아 사우나 손님들을 주차하기 위한 호텔의 정책이랍니다.
장애인 주차증을 보고 프론트직원이 사과를 합니다.
장애인 주차장이 모두 비어있음에도
다음날 사우나 손님 주차를 위해
장애인차량을 주차 하지 못하게 하는 호텔의 정책을 이해 할 수 없습니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2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9월 23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시간 내어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라메르호텔이 되겠습니다.라메르호텔드림
8/10 - 좋아요
Jason
출장 여행
2022년 9월 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Jason
2022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9월 3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시간 내어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라메르호텔이 되겠습니다.라메르호텔드림
10/10 - 훌륭해요
kwark
단체 여행
2022년 8월 2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kwark
2022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8월 23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6/10 - 괜찮아요
INKYUNG
2022년 8월 17일
INKYUNG
2022년 8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8월 19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시간 내어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라메르호텔이 되겠습니다.라메르호텔드림
8/10 - 좋아요
M Khalioth
단체 여행
2022년 8월 16일
좋아요: 청결 상태,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주변 마산국밥집 맛있고 식당 운영 안하는거 아쉬웠어요
M Khalioth
2022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8월 17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저희도 조식당은 현재 상황이 나아지면 추후에 재운영할 수 있도록 계획중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Jae Weon
2022년 8월 12일
Jae Weon
2022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관리진 님, 2022년 8월 13일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panchu
단체 여행
2022년 8월 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스러운 숙박!!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구 룸이 깨끗했습니다
무엇보다 헬스장과 해수탕을 이용할 수 있는데 물이 아주아주 좋았습니다!! 다음에 부산오면 또 이용할것같습니다
친절하신 직원분들 정말 감사했습니다^^
panchu
2022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관리진 님, 2022년 8월 8일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Grace
연인과의 여행
2022년 8월 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지리적 위치와 주차
Grace
2022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8월 5일
고객님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라메르호텔이 되겠습니다. 시간을 내어 투숙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BEOMGU
2022년 7월 31일
BEOMGU
2022년 7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8월 2일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솔직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나아진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Jeeyoung
2022년 7월 3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Jeeyoung
2022년 7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2년 7월 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깔끔하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2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7월 6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JAEWON
2022년 6월 19일
JAEWON
2022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관리진 님, 2022년 6월 20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Dojun
2022년 5월 3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았습니다.
객실 크고 깨끗해서 좋았구요. 해수 목욕탕을 무료로 이용할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Dojun
2022년 5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6월 12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Hyun-Sook
2022년 5월 29일
Hyun-Sook
2022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관리진 님, 2022년 5월 31일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솔직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나아진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8/10 - 좋아요
ChangHo
2022년 5월 18일
ChangHo
2022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5월 20일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솔직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나아진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kwark
2022년 4월 1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kwark
2022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4월 14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Kang
출장 여행
2022년 3월 7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스파가 있어 무료사용이 가능하나 저는 피곤해서 가보지 못했어요
다음에는 함 가볼까해여
가격대비 가성비 좋아요
Kang
2022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관리진 님, 2022년 3월 8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8/10 - 좋아요
kyungjin
2022년 2월 2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kyungjin
2022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2년 2월 28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
솔직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나아진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드리며, 솔직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나아진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YOUNGKWANG
2021년 11월 9일
YOUNGKWANG
2021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관리진 님, 2021년 11월 11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2021년 10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 괜찮은 관광호텔
가성비 좋아요.
호텔 주변 조용 하구요,
범일역과 가깝고 건물 지하 사우나
무료이용 가능합니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1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1년 10월 15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Kyung im
2021년 10월 1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위치가 정말 좋아요! 카운터도 친절했어요
Kyung im
2021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1년 10월 12일
감사합니다~ 더욱 더 노력하는 호텔이 되겠습니다.
즐거운 부산 여행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10/10 - 훌륭해요
YOUNGKWANG
2021년 8월 24일
YOUNGKWANG
2021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1년 9월 19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JONGHEE
2021년 7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 최고
깔끔하고 가격대비 너무 좋던데요
JONGHEE
2021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1년 7월 30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2021년 6월 2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편안한 호텔
출장때마다 애용하게 되는 호텔 .. 무엇보다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고 항상 친절하십니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1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1년 6월 26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8/10 - 좋아요
JI YUNG
2021년 5월 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JI YUNG
2021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1년 5월 6일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더 노력하는 라메르 호텔이 되겠습니다~
6/10 - 괜찮아요
Hak-seon
출장 여행
2021년 4월 24일
Hak-seon
2021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1년 4월 25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 솔직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나아진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2021년 4월 1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훌륭해요
직원분들의 친철하시고 너무 좋았던건 스파 이용권을 준게 너무 좋았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1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1년 4월 14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Soo
출장 여행
2021년 3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출장시 재이용 의사 충분함!!
객실의 컨디션, 서비스, 주변 인프라등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굳굳!
Soo
2021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1년 3월 29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
시간내어 높은 점수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라메르호텔이 되겠습니다.
다음 투숙 때 또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
8/10 - 좋아요
junghyun
가족 여행
2021년 3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junghyun
2021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1년 3월 29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
높은 점수와 함께 시간내어 리뷰를 작성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라메르호텔이 되겠습니다.
다음 투숙 때 또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
10/10 - 훌륭해요
Sanguk
출장 여행
2021년 3월 2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ㅊㅜ천햊ㅜㄹ만한 호텔
제주에서 출장갈때 마다 2번을 이용했는데
깨끗하고 상대적으로 요금도 저렴하고
다음날 해수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수있다는게
제일 좋으며, 동료들에게도 추천하여도 좋을 호텔임
Sanguk
2021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1년 3월 28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2021년 3월 2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1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1년 3월 25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높은점수와 함께 평점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6/10 - 괜찮아요
kyoungil
2021년 3월 21일
좋아요: 청결 상태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kyoungil
2021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1년 3월 24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
솔직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나아진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1년 3월 20일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1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1년 3월 21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이용후기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 더 만족하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0/10 - 훌륭해요
SOYOUNG
2021년 3월 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OYOUNG
2021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LAMER HOTEL 님, 2021년 3월 10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높은점수와 함께 평점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고, 다음에 재투숙으로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10월 2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만족 못함.
노후화된 시설, 욕조부재, 좁은 공간, 부대시설 전무.
조식제공 안됨.
택시기사들 잘 알지 못함.
단, 직원들의 친절 및 사우나이용권 제공은 칭찬할 만합니다.
매우좋음 펑가는 절대 불가능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0년 10월 26일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만족스런 호텔 투숙이 되지 않으셨다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가 (옛) 부산의 중심지에 위치하다 보니, 건축물 자체는 오래되긴 했습니다. 그러나, 내부는 꾸준한 관리와 레노베이션을 하고 있음에도, 고객님의 눈에 차지 못하셨다니, 죄송합니다.
조식은 저희가 코로나 사태로 인해, 운영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사태가 진정되면, 다시 재개하여 운영 할 계획입니다.
구) 뉴라이프 호텔로 부산에서는 오랜 자리매김을 한 호텔인데, 쇄신을 한다고 명칭을 바꾼게 아직 자리 잡지 못한거 같습니다.
좀 더 홍보와 마케팅에 신경써서, 서비스도 인지도도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간 내셔서, 고견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희에게 큰 발전을 주는 자양분이 되어 줍니다.
코로나 사태에 늘 건강 하십시요~
8/10 - 좋아요
Sujin
단체 여행
2020년 8월 2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전체적으로 만족
객실이 작긴 하지만 사우나 이용권도 주고 친절했어요 근처에 맛집도 많아요
Sujin
2020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0년 8월 29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
저희 라메르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더욱 더 만족할 수 있게 노력하는 라메르호텔이 되겠습니다.
시간내어 후기를 작성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0/10 - 훌륭해요
Dae Hee
가족 여행
2020년 8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사우나와 함께 편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 굿,,,,
Dae Hee
2020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지배인 님, 2020년 8월 23일
저희 호텔 투숙에 만족하셨다고 하니, 정말 다행입니다.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10 - 괜찮아요
JUNTAE
2020년 7월 10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JUNTAE
2020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라메르호텔 님, 2020년 7월 26일
안녕하십니까 라메르호텔입니다.
이용후기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더 만족하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