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000개 이용 후기 중 226개" "
10 - 훌륭해요
226
평점 8 - 좋아요. 1000개 이용 후기 중 400개" "
8 - 좋아요
400
평점 6 - 괜찮아요. 1000개 이용 후기 중 265개" "
6 - 괜찮아요
265
평점 4 - 별로예요. 1000개 이용 후기 중 75개" "
4 - 별로예요
75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000개 이용 후기 중 34개" "
2 - 너무 별로예요
34
7.4/10
청결 상태
7.6/10
직원 및 서비스
7.6/10
편의 시설/서비스
7.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2/10
친환경
이용 후기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7월 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10월 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9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CHANG MIN
2020년 2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깨끗하구좋습니다 위치도~^^
CHANG MIN
2020년 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THE HEDISTARHOTEL NARITA FRONT:OMURA 님, 2020년 3월 8일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this time.
We'll wait for you to come again.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2020년 1월 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들어갈때 나갈때 틀린곳
룸상태는 깨끗하고 청소하시는분들도 친절했음.
체크아웃하는데 안경쓴남자 직원 몹시 불친절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THE HEDISTARHOTEL NARITA FRONT:OMURA 님, 2020년 1월 26일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We will improve and provide better service as soon as possible.
10/10 - 훌륭해요
JEONGHWAN
2019년 12월 2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후기
방깨끗하고 좋습니다.편의점이 근처에 없지만 좀 걸어가면 슈퍼가 있어서 나쁘지는 않습니다
JEONGHWAN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THE HEDISTARHOTEL NARITA FRONT:OMURA 님, 2019년 12월 23일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this time.
We'll wait for you to come again.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2019년 12월 2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편의 시설/서비스
434호실 wifi불가. 글쓴. 그대로 입니다. 1--2분. 간격으로 wifi가 끊기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아주 열받습니다 참고로 이전에 이 호텔 사용할때는 이런현상이 없었는데 말입니다 8일간 열좀식히느라 애좀 먹었습니다, 아침식사는 주위호텔에 비해 제일 낳습니다 친절도,숙박,일반편의시설,나리타역까지 10점만점에9,5점 드리겠습니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2월에 7박 숙박함
답변 제공: THE HEDISTARHOTEL NARITA FRONT:OMURA 님, 2019년 12월 23일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We will improve and provide better service as soon as possible.
4/10 - 별로예요
Joonwhan
2019년 12월 3일
Joonwhan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INSEOK
2019년 11월 2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INSEOK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THE HEDISTARHOTEL NARITA FRONT:OMURA 님, 2019년 12월 1일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this time.
We'll wait for you to come again.
6/10 - 괜찮아요
한
2019년 7월 2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불친절한 직원
카운터 직원이 매우 불친절함. 화요일 저녁과 수요일 오전에 있던 직원은 매우 친절하였음. 화요일 점심 체크인 당시에 대화내용
(내가 카운터에 방문하자)
직원: 무응대
나: Excuse me
직원: 일본어로 응대
나: I cannot speak Japanese well, can you speak English?
(이하 한글, 대화는 영문)
직원: 무슨 일이냐 물어봄
나: 체크인을 하러왔다
직원: Did you make a reservation?(예약하심?)
나: 이름을 말함
직원: You have to book first(먼저 예약하셈)
나: 그니까 예약했고 이름 말했음
직원: 여권 요구
->뉘앙스가 내가 예약했으리라 생각하지 않는 태도였음. 마치 잡상인을 대하듯
이후 예약이 확인되고
나: 여기서 공항가는 호텔셔틀 탈 수 있음?
직원: 몇시꺼?
나: 4시반
직원: 너 체크아웃 11시임
나: 그래서 된다고 안된다고?
직원: 님 체크아웃 11시라니깐
나: 아니 그래서 셔틀 가능?
직원: 아래 설명있으니까 읽어보고 결정해
->설명서는 없으며 공항까지 가는 셔틀입니다. 라는 말과 타임테이블밖에 없어서 물어본것이었는데 이렇게 응대하였음
상당히 불쾌함.
동남아계로 추정되는 여성직원이었다. 호텔에서는 조치를 취하길 바람.
이외 시설은 만족
한
2019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THE HEDISTARHOTEL NARITA FRONT:OMURA 님, 2019년 7월 23일
이번에는 호텔에 숙박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처럼의 숙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향후 이러한 사태를 초래하지 않도록 직원 일동 철저한 작동합니다.
소중한 말씀 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grumsun
2019년 7월 4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grumsun
2019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THE HEDISTARHOTEL NARITA FRONT:OMURA 님, 2019년 7월 6일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this time.
We'll wait for you to come again.
6/10 - 괜찮아요
KANGSIK
2019년 3월 5일
가격대비 괜찮으니 중국인 때문에 시끄럽습니다.
중국인들이 많아서 상당히 시끄럽습니다. 청소상태는 그럭저럭 이네요.. 멕스벨류라는 마트가 있어 쇼핑하기에는 편리합니다.
KANGSIK
2019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THE HEDISTARHOTEL NARITA FRONT:OMURA 님, 2019년 3월 8일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We will improve and provide better service as soon as possible.
10/10 - 훌륭해요
Jung
2018년 12월 2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추천!!
셔틀이 있어서 편했고 근처에 음식점이나 이온몰이 있어서 좋았어요
Jung
2018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THE HEDISTARHOTEL NAIRITA FRONT:OMURA 님, 2018년 12월 22일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this time.
We'll wait for you to come again.
나리타역에서 걸어서 오기에는 거리가 좀 있습니다.
숙박시 옆방의 소음이 들렸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한 숙박이었습니다.
편의점이 왕복 1KM정도 떨어져 있어서 식사를 안하시고 오면 불편합니다. 미리 역에서 사오세요.
그리고 바로 앞에 스테이크 집이 있는데 저녁 11시까지만 합니다.
무료셔틀도
크기나 시설은 좋으나 곰팡이 냄새가~~
냄새 제거를 위한 환풍기 소리가 너무 큽니다.
하지만 공항까지 무료 셔틀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공항가기전 하루 묵는것은 좋고요. 여행을 떠나기위해 묵는것은 별로...
기쁨
2018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THE HEDISTARHOTEL NARITA FRONT:OMURA 님, 2018년 9월 22일
이번에는 숙박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것처럼 업무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8월 2일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7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THE HEDISTARHOTEL NARITA FRONT:OMURA 님, 2018년 8월 19일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this time.
We'll wait for you to come again.
6/10 - 괜찮아요
SHINYOUL
2018년 1월 18일
나리타환승
걍 무난했어요 환승으로 하루만 자는것치고는 괜찮아요 갸격도
SHINYOUL
2018년 1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SUHYEON
2017년 12월 14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후기
우선 전체적으로 괜찮았지만 이불이나 청결도는 별로 였던거같아요,,복도에서는 중국인들인지 일본인들인지 소음이 조금 있었어요. 하지만 공항 셔틀버스운행과 다른것들은 괜찮았어요 !
SUHYEON
2017년 1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7년 12월 9일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공항과 가깝고 넓은 객실이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7년 11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LEE HYEBIN 님, 한국 아산시
2017년 11월 2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격대비 괜찮은곳입니다
출국시간이 오전이라서 공항근처 호텔을 찾았다
도쿄에서 머물다가 마지막 밤은 이 호텔에서 쉬었다. 화장실이 플라스틱 바닥이라 어색했지만 가격대비 편안하게 쉬었고, 조식도 아담한 규모로 잘 차려져있었다. 미리 예약하고 결재했고 늦은밤 게이세이본선 타고 나리타역에 내렸다. 도보 15분~20분 사이. 우리는 택시를 탔고 나리타역에서 매우 가까웠다. 택시비 기본료 780엔. 맥주캔,과자,음료등 호텔 자판기를 이용했고 얼음도 무료로 뽑아서 객실로 올라갔다. 냉장고에 생수병이 없는것은 의아했다. 체크인 시 다음날 셔틀버스 요청해서 편안하게 공항에 도착했다.
LEE HYEBIN
2017년 11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DO HUN
2017년 7월 24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가격이 쌀경우는 괜찮을 듯
위치는 좋습니다. 주변에 나리타산공원도 있고 이온몰도 걸어서 갈수 있어요. 하지만 객실에 에어컨이 청소를 안했는지 환기구에 먼지가 엄청나게 쌓여있습니다. 셔틀버스도 일부 시간대는 전화로 예약을 해야 보내주는데 약속한 시간을 20분이나 지나도 오지 않고 전화도 안 받아서 택시를 타고 갔더니 약 3만원이 나왔습니다. 조금있다가 셔틀버스가 도착했다고 하더군요. 중국인 단체관광객이 이용해서 밤이나 아침에 번잡하고 시끄럽습니다. 가격이 쌀경우만 이용가치가 있습니다. 조식도 별로에요. 와이파이는 객실에서 잘 됩니다.
DO HUN
2017년 7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un Su
2017년 7월 15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가격대비 좋은 호텔
근처 이온마트, 세가 게임센터, 라면집, 돈까스집, 스테이크 집 등 다양하게 있어 좋았습니다.
이온마트의 경우 통역이 어려울 경우 본사와 화상영상 번역도 가능하니 맘편히 쇼핑해도 좋습니다.
호텔 라운지 등 깨끗한 편이였으나, 실내에서 다소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10점 만점에 7점정도로 생각됩니다.
중국인 관광객들 많이 옵니다.
Jun Su
2017년 7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KANGSIK
2016년 11월 16일
중국인 관광객들이 너무 많아서 혼잡하고 특히 아침식사 시간에
음식이 부족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특히 아침시간에 많이 시끄럽습니다.
KANGSIK
8/10 - 좋아요
Ayano
2024년 4월 1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Ayano
2024년 4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Rosanna
단체 여행
2024년 4월 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is was a lovely property to stay at, convenient to the airport with the shuttle and equally convenient with a short walk on a quiet street to the historic area and temple in Narita. The room was small but efficient in the layout and water was super hot to melt away the jetlag! A great place to regroup after a long international flight.
Thank you very much for using The Hedister Hotel Narita.We would also like to thank you for your feedback.We are very happy that we were able to assist you with your stay.All the staff are looking forward to using your service again.
10/10 - 훌륭해요
GUO FU
가족 여행
2024년 2월 1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staff was very helpful in assisting/guiding me as I am departing very early in the morning. The hotel does provide free shuttlebus to Narita airport, but I had to leave way earlier.
GUO FU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koizumi 님, 2024년 3월 13일
Thank you very much for using The Hedister Hotel Narita.We would also like to thank you for your feedback.We are very happy that we were able to assist you with your stay.All the staff are looking forward to using your service again.
Good location and cleanliness. Take note that bus from hotel to airport starts from 7.30am with a pause between 10.30am till 14.30pm. From airport to hotel only starts at 14.55 in T2. Outside of these hours, you can take the train, one stop to Narita Station.
Muhammad Heidir
2023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Koizumi 님, 2023년 12월 26일
Thank you very much for using The Edister Hotel Narita.We would also like to thank you for your feedback.We are very happy that we were able to assist you with your stay.All the staff are looking forward to using your service again.
10/10 - 훌륭해요
Coriana
2023년 12월 1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I dont understand the low reviews. This is a budget hotel. And me being an american this hotel was above my expectations. Its an older building but the staff were very kind. Greeting me every morning! They clean daily! My experience was a 10/10 and i would gladly recommend this location to others arriving at narita. The 7 eleven is walkable and also there is a supermarket nearby! Lots of food options! And a steak restaurant directly in front. My stay was amazing!
Coriana
2023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Koizumi 님, 2023년 12월 26일
Thank you very much for using The Edister Hotel Narita.We would also like to thank you for your feedback.We are very happy that we were able to assist you with your stay.All the staff are looking forward to using your service again.
Great hotel for flight lay over, free shuttle bus to Narita airport. Walkable to surrounding hot spot. Clean room, helpful staff, and fresh breakfast. I'm happy with my short stay
min
2023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MURA 님, 2023년 12월 5일
Thank you very much for using The Edister Hotel Narita.We would also like to thank you for your feedback.We are very happy that we were able to assist you with your stay.All the staff are looking forward to using your service again.
8/10 - 좋아요
Yan
2023년 12월 1일
Yan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MURA 님, 2023년 12월 5일
Thank you very much for using The Edister Hotel Narita.We would also like to thank you for your feedback.We are very happy that we were able to assist you with your stay.All the staff are looking forward to using your service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