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643개" "
10 - 훌륭해요
643
평점 8 - 좋아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268개" "
8 - 좋아요
268
평점 6 - 괜찮아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60개" "
6 - 괜찮아요
60
평점 4 - 별로예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21개" "
4 - 별로예요
21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9개" "
2 - 너무 별로예요
9
9.2/10
청결 상태
9.2/10
직원 및 서비스
9.0/10
편의 시설/서비스
9.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un
가족 여행
2024년 1월 1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직원들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un
2024년 1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ung Chul
출장 여행
2023년 1월 3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Young Chul
2023년 1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eungbeom
2019년 12월 2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eungbeom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UNGHYUN
단체 여행, 가족 여행
2019년 12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UNGHYUN
2019년 12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2019년 9월 1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좋았어요 깨끗하고 친절하고 근처 교통편도 가깝고 청결상태도 좋았고 아무튼 교토오면 또 이용할 것 같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9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9월 17일
평범한 호텔
청소상태 좋고 침구를 매일 새걸로 세팅해줘서 좋았음.
평범한 조식 매일 뷔페메뉴가 똑같음.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9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un Hwa
2019년 8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편한한 호텔
교토역에서 셔틀버스가 있으니 너무편리..공항리무진버스에서 내리자마자 역으로 들어왔는데 근처에 셔틀버스가 다녀서 찾는번거러움 없이 호텔로바로감. 호텔의 가든이 정말 맘에들었고 킹사이즈침대도 완전 편했다 커피머신이 있어 커피도 마시고 물끓여서 차도 먹을수 있고 물도 서비스로 제공이 되었다 아침도 서양식과 일본식이 제공되어 좋았다 호텔에서 환전할수도 있었고 교토여행이나 근교 여행상담도 해주고 근래 방문한 호텔 중 최고!!!!
Sun Hwa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7월 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6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ungjai
2019년 6월 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완벽
모든게 흠잡을데 없는 숙박시설입니다.
yungjai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yoon ki
2019년 5월 31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친절한 것은 좋은 점수..그러나 생각보다 오래된 시설, 방, 화장실 등이 별로였다.
yoon ki
2019년 5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in Hyoung
2019년 5월 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정말 좋았어요!
친절한 직원, 깨끗한 룸, 멋있는 로비.
Jin Hyoung
2019년 5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Insuk
2019년 3월 2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Insuk
2019년 3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hyunyee
2019년 3월 1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교토역에서 9번 버스가 호텔근처까지 감.
하차하면 로손 편의점이 있음
hyunyee
2019년 3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3월 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제공해준 조식도 맛있었고, 아울러 호텔에서 교토역까지의 셔틀버스 운행이 편리했다.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2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hwasin
2019년 3월 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교토 여행에 아주 만족스러운 최적의 호텔이었어요.
객실 내부 및 직원의 친절도, 풍성한 메뉴의 조식까지 아주 만족합니다. 위치는 다소 애매하나 교토역 셔틀을 이용하면 전혀 문제되지 않고. 프론트에서 시내교통권도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객실내에 비치된 스마트폰으로 일부국가의 경우 무료통화도 가능하고 이동중 사용이 아주 편리해서 이곳에 계실동안은 로밍도 필요없어요.
hwasin
2019년 3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Myoung-suk
2019년 2월 2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교토에서 강력히 추천할만한 호텔!
호텔이 일부 공사중인 때에 묵었지만 전혀 시끄러운 소리로 방해되지 않았다.
스텝들이 친절하게 응대 했으며, 조식도 아주 훌륭 했는데 한화로 만원가량으로는 너무나 과분한 정도의 퀄리티를 유지했다. 아직은 공사전이라 복도나 실내가 살짝 오래된 듯하지만 공사후에는 깨끗한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할 듯. 작지만 피트니스실도 사용할 만 했음.
Myoung-suk
2019년 2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eongwhan
2019년 2월 2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아주 좋아요.
Seongwhan
2019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우태
2019년 2월 1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ood Hotel..
근처 자전거렌탈도 가능하고,
한가지 팁은 조식은 일찍먹어야 맛있따.
우태
2019년 2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2019년 2월 1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아침에 나갈 때 마다 인사해주셔서 항상 기분이 좋았어요.
카운터의 직원분이 죄송할정도로 친절하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방이 낮은 층인데도 창문 밖에 자갈길과 멋진 나무 조형물이 있어서 오히려 더 편안했어요! 물론 이 호텔의 로비는 다른 호텔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봐요! 정말 추천합니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2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2019년 2월 1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아침에 나갈 때마다 인사해주셔서 항상 기분이 좋았어요!
카운터의 스탭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죄송할정도로 감사했습니다ㅎㅎ 높은층이 아닌데도 창문 앞에는 잘 조경된 돌길과 나무 조형물이 있어서 오히려 더 편안했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2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2019년 2월 1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아주 좋아서 다음에도 이용할 예정입니다. 다만 교통이 다소 불편했으나 버스나 호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2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JAE MIN
2019년 2월 1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JAE MIN
2019년 2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2월 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대만족입니다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대만족이었습니다.
엄마가 너무너무 행복해하셨어요.
교토갔다가 오사카로 이동한 후 교토토큐호텔의 기억이 너무 좋았어서 오사카 호텔은 만족을 못하셨다는 ^^;;;;;;
감사했습니다 ~~~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2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2월 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무료셔틀이 교토역까지있어 편하게 이용했어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아침 뷔페도 맛있고 나갈때 커피를 테이크아웃 할수있어 좋았어요.
Thank you for your glowing review! We're thrilled to hear that you rated us a perfect 5 out of 5. Your satisfaction is our top priority, and we're delighted that you enjoyed your experience with us. We look forward to hosting you again soon!
8/10 - 좋아요
Keiichi
출장 여행
2024년 4월 1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静かなホテル
Keiichi
2024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京都東急ホテル 님, 2024년 4월 15일
この度はご利用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またのご利用を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ます。
10/10 - 훌륭해요
John
가족 여행
2024년 4월 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staff were excellent with their service. I would definitely come again.
John
2024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KYOTO TOKYU HOTEL 님, 2024년 4월 5일
Dear John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Kyoto Tokyu Hotel.We are pleased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We hope you had a relaxing stay with us.If you have a chance, please come again with your spouse.All of our staff look forward to serving you.
6/10 - 괜찮아요
Suarez
가족 여행
2024년 4월 2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bastante mediano para el precio
Suarez
2024년 3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KYOTO TOKYU HOTEL 님, 2024년 4월 5일
Dear Suarez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our hotel.We will do our best to meet and exceed your expectations,Please come again when you have a chance.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again.
10/10 - 훌륭해요
Tennyson 님, Honolulu
2024년 3월 2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only complaint I have about your beautiful property was the WIFI signal was weak. I could not use the WIFI at all for any of my devices.
Other than that it was perfect!
Tennyson
2024년 3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京都東急ホテル 님, 2024년 3월 29일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feedback and for choosing our property for your stay.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caused by the weak WIFI signal during your visit. We are constantly working to improve our services, and we will definitely look into enhancing the WIFI signal strength to ensure a better experience for our guests in the future. We are delighted to hear that aside from this issue, you found your stay to be perfect. We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back in the near future.Thank you.
10/10 - 훌륭해요
Christine
가족 여행
2024년 3월 2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room is spacious and very clean. The restaurant Royal Host is right opposite the hotel with very delicious foods but cheap price so that's a plus.
Christine
2024년 3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Kyoto Tokyu Hotel 님, 2024년 4월 2일
Thank you for your positive review! We're delighted to hear that you found our rooms spacious and clean. It's great to know that you enjoyed the nearby restaurant Royal Host and its delicious yet affordable food. We appreciate your feedback and hope to have the pleasure of welcoming you back in the future!Thank you.
We really enjoyed our stay here! Close to the bus stops which made it easy to get around the city. Would definitely stay here again.
Amanda
2024년 3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Kyoto Tokyu Hotel 님, 2024년 3월 21일
Thank you very much for coming to Kyoto Tokyu Hotel. We are delighted that you were impressed with our service and will continue our effort to provide the best service for our guests. Looking forward to your next visit.
10/10 - 훌륭해요
Tyquan
단체 여행
2024년 3월 1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Love it
Tyquan
2024년 3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Kyoto Tokyu Hotel 님, 2024년 3월 21일
Thank you very much for coming to Kyoto Tokyu Hotel. It is our greatest pleasure to realize that you were satisfied with our hotel. We are very much looking forward to your next visit.
6/10 - 괜찮아요
Anita S 님, Kihei
2024년 3월 9일
Hotel charged an additional tax of 400yen per day. Used Hotel Luggage setvice and my Luggage Tags ete stolen.
Anita S
2024년 3월에 7박 숙박함
답변 제공: Kyoto Tokyu Hotel 님, 2024년 3월 21일
Thank you for having stayed in our hotel. As you know, the Kyoto accommodation tax of 200 yen to 1,000 yen per person, depending on the room rate, must be paid by all guests staying in Kyoto City. We apologize for the loss of the luggage tag. If you tell us the details, we will look for it from the lost items. Our warm hospitality awaits your return sometime soon.
Thank you for providing your valuable feedback. We will continue our effort to provide the best service for our guests.
10/10 - 훌륭해요
Dr.manfred
가족 여행
2024년 2월 17일
좋아요: 청결 상태, 편의 시설/서비스
Excellent service,very very Clean...very polite staff,excellent Location,Zen Garden wonderful...excellent Buffet and Restaurant..absolutely recommandabke
Dr.manfred
2024년 2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Kyoto Tokyu Hotel 님, 2024년 3월 21일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having stayed with us. It is our greatest pleasure to realize that you were satisfied with our service. Our warm hospitality awaits your return sometime soon.
4/10 - 별로예요
Anna
2024년 2월 13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The facilities are okay but the room was very disappointing due to the restroom condition. The bathroom was not very clean and smelled of urine.
Anna
2024년 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Kyoto Tokyu Hotel 님, 2024년 3월 21일
We apologize for any discomfort you may have experienced in the bathroom. We will put more effort into cleaning the bathrooms in the future.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valuable feedback.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back with us. We are delighted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stay at our hotel. It's always our goal to provide a comfortable and memorable experience for all our guests.Once again,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for another enjoyable stay in the near future.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