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deniz Mah Gaziosmanpasa Bulvari No 16, Izmir, Izmir
이용 후기
9.2
매우 훌륭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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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10 - 훌륭해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711개" "
10 - 훌륭해요
711
평점 8 - 좋아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210개" "
8 - 좋아요
210
평점 6 - 괜찮아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48개" "
6 - 괜찮아요
48
평점 4 - 별로예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19개" "
4 - 별로예요
19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15개" "
2 - 너무 별로예요
15
9.4/10
청결 상태
9.4/10
직원 및 서비스
9.0/10
편의 시설/서비스
9.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CHANGWON
2024년 1월 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수영장
청결함은 인정하는데 수영장이 자꾸지 수준으로 너무 작아서 실망했어요
CHANGWON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3월 12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SANGGYU
2020년 8월 8일
SANGGYU
2020년 7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un soo
가족 여행
2020년 1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은 위치, 훌륭한 스파. 조식은 일반적
Youn soo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ON HYUNG
2019년 9월 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ice hotel with good condition
Hotel was neat and clean. Breakfast was good.
YOON HYUNG
2019년 3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선준
2019년 4월 2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스런 숙소, 만족스런 조식
아주 만족했습니다. 성수기가 아니여서 가격도 너무 좋았구요. 조식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스탄불과 가격을 비교하면 훨씬 만족스럽습니다.
선준
2019년 4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ung Gil
2019년 3월 3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Young Gil
2019년 3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seong jong
2019년 3월 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후기
깔끔하고 괜찮네요
조식은 별로...
seong jong
2019년 3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ung-Joo
2018년 8월 2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Very good experience.
Very good. It has clean and comfortable atmosphere and convenient location.
Young-Joo
2018년 8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Je Hoon
2017년 6월 27일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차별화 되지 않은 5성급 호텔
르네상스 호텔 답지 않게 샤워실 바닥 배수가 안되어 사용에 불편함을 겪었다.
요청하기 전에 사용 여부를 떠나 숙박 인원이 사용하기에 충분한 소모품/비품(세면도구/타올/..)을 비치해 놓는 것이 필요하다. 기타 사항에 있어서는 대체적으로 만족한다.
Je Hoon
2017년 6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Caroline
연인과의 여행
2024년 3월 3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reception staff were very professional and very friendly.
They spoke excellent English and were very knowledgeable about Izmir.
Caroline
2024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4월 2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Caroline
연인과의 여행
2024년 3월 1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What an amazing hotel! Our club hotel room was beautiful and very spacious, with hand written welcome notes and complimentary welcome snacks. As a club member you also get access to free daily food and drinks in the club lounge. The hotel was a beautiful spa with both free and for-pay services. Access to the sauna and steam room are complimentary for all hotel guests. Last but not least our favorite part of the hotel was Perin the hotel navigator/concierge. She helped us with everything from ferry schedules to restaurant recommendations and even made me a reservation at a nearby doctors office after I couldn’t get rid of a bad cough. She went above and beyond, amazing hotel!
Caroline
2024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3월 16일
Dear Precious Guests,Thank you for your kind comments and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It was all our pleasure.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8/10 - 좋아요
Amy 님, Oregon
출장 여행
2024년 2월 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only negative is the beds are hard. Otherwise fantastic stay!
Amy
2024년 2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2월 10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Muhammad 님, Batavia
2024년 1월 2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Muhammad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1월 22일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Lee Stuart
연인과의 여행
2024년 1월 1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Lee Stuart
2024년 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1월 22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6/10 - 괜찮아요
ismail
2024년 1월 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ismail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4년 3월 12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Saygılarımla
2/10 - 너무 별로예요
Gonca
2024년 1월 3일
Gonca
2023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4년 3월 12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EFTYCHIA 님, Vathy
2024년 1월 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EFTYCHIA
2023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1월 9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6/10 - 괜찮아요
Kilic
가족 여행
2023년 12월 25일
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utt
Kilic
2023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2월 26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Q
2023년 12월 1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reat hotel
Q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2월 19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Q
2023년 12월 18일
Q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1월 9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8/10 - 좋아요
Osman
2023년 12월 1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Osman
2023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4년 3월 12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Saygılarımla
8/10 - 좋아요
Mehmet
출장 여행
2023년 12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Mehmet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4년 3월 12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2023년 12월 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ice quiet hotel.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11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3월 12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ramazan emre
2023년 11월 2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Pelin hanıma ayrıca teşekkür ederiz, ilgisi ve yardımları çok güzeldi. Bize baştan itibaren güleryüzlü ve samimi davrandı.
ramazan emre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2월 5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Organizasyonunuzla ilgilenmekten büyük keyif aldığımı belirtmek isterim.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Asli
2023년 11월 1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Asli
2023년 1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21일
Değerli Misafirimiz, 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Saygılarımla
10/10 - 훌륭해요
SÜLEYMAN
가족 여행
2023년 11월 1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üper
Çok güzel, temiz ve nezih bir otel girişten çıkışa kadar her ihtiyacımızla ilgilenildi. Konumu çok iyi.
SÜLEYMAN
2023년 1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20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Frank James
2023년 11월 1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Frank James
2023년 11월에 7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20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
10/10 - 훌륭해요
SEMSETTIN BERK
2023년 11월 1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EMSETTIN BERK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20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Kuo
연인과의 여행, 가족 여행
2023년 11월 1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ood location for various dinning options and not far from train and metro stations. It’s also great to have an evening walk on the nearby seaside.
Kuo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Alp Murat
출장 여행
2023년 10월 3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Mükemmel
Alp Murat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8/10 - 좋아요
Mehmet
2023년 10월 29일
Mehmet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8/10 - 좋아요
Ersin
출장 여행
2023년 10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İyi bir deneyimdi
Genel olarak iyi bir deneyimdi. Sessiz, sakin, ulaşım olarak çok iyi. Çalışanlar çok ilgili ve çözüm odaklı.
Tek eleştirim kahvaltı servisi için olabilir;
Kahvaltı servisinin sıcak olması gereken büfesi soğuktu ve konakladığımız ilk günden beri problemi iletmemize rağmen çözüm bulunamadı.
Otel genel olarak karanlık. Odalar arası koridor ve asansöre ulaşan koridor karanlık. Bu da biraz iç karartıcı olmuş.
Ersin
2023년 10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 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Gerbildirimlerinizi ilgili departmanlarımızla paylaştığımdan emin olabilirsiniz.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8/10 - 좋아요
Nour El Djazair
연인과의 여행
2023년 10월 2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Hôtel bien
Personnel excellent très disponible,souriant et très à l’écoute
Nour El Djazair
2023년 10월에 8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DUOLIKUN
출장 여행
2023년 10월 2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İzmir Renaissance hotel
İlk defa Renaissance izmiri tercih ettik, çok memnun kadık temiz, konfor, personeller çok ilgili, terasında da manzara eşliğinde bir şeyler içmeye fırsat oldu gayet keyifli terası var. gönül rahatıyla tercih edebilirsiniz.
DUOLIKUN
2023년 10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Joseph
2023년 10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ice Place
Fantastic
Great hotel. Wonderful church meetings on sundays st 11:00
Joseph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2023년 10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Temiz
Temiz ve konforlu bir oteldi, tekrar geldigimde tercih ederim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 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inizi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Mert
출장 여행
2023년 10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Mert
2023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inizi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10월 10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Dilek
2023년 10월 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People are friendly, very clean and quiet area but in the heart of everything here.
Dilek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inizi değerlendirere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2/10 - 너무 별로예요
Kaan
가족 여행
2023년 10월 8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Kötü resepsiyon
Kötü resepsiyon orta kalite oda güzel banyo
Kaan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Igor
2023년 9월 25일
Igor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6/10 - 괜찮아요
Rafael
2023년 9월 22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old hotel
Rafael
2023년 9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8/10 - 좋아요
SAVAS
가족 여행
2023년 9월 1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AVAS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inizi değerlendirere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9월 1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2023년 9월 12일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Adham
2023년 9월 4일
Adham
2023년 8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6/10 - 괜찮아요
Jonathan
2023년 9월 4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Jonathan
2023년 8월에 4박 숙박함
8/10 - 좋아요
Sam
가족 여행
2023년 9월 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reat location and I like the area around it where there are a lot of places to go to but the rooms are kinda old but clean… love it
Sam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IRFAN
2023년 8월 3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IRFAN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Mohammad
2023년 8월 2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Mohammad
2023년 8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