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감도

르네상스 이즈미르 호텔 여행 후기

5 out of 5
르네상스 이즈미르 호텔
Akdeniz Mah Gaziosmanpasa Bulvari No 16, Izmir, Izmir

이용 후기

9.2

매우 훌륭해요

평점 10 - 훌륭해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711개" "
평점 8 - 좋아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210개" "
평점 6 - 괜찮아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48개" "
평점 4 - 별로예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19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003개 이용 후기 중 15개" "

9.4/10

청결 상태

9.4/10

직원 및 서비스

9.0/10

편의 시설/서비스

9.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CHANGW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수영장
청결함은 인정하는데 수영장이 자꾸지 수준으로 너무 작아서 실망했어요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3월 12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SANGGYU

2020년 7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un soo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은 위치, 훌륭한 스파. 조식은 일반적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ON HYU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ice hotel with good condition
Hotel was neat and clean. Breakfast was good.
2019년 3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선준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스런 숙소, 만족스런 조식
아주 만족했습니다. 성수기가 아니여서 가격도 너무 좋았구요. 조식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스탄불과 가격을 비교하면 훨씬 만족스럽습니다.
2019년 4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ung Gi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3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seong jo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후기
깔끔하고 괜찮네요 조식은 별로...
2019년 3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ung-J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Very good experience.
Very good. It has clean and comfortable atmosphere and convenient location.
2018년 8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Je Hoon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차별화 되지 않은 5성급 호텔
르네상스 호텔 답지 않게 샤워실 바닥 배수가 안되어 사용에 불편함을 겪었다. 요청하기 전에 사용 여부를 떠나 숙박 인원이 사용하기에 충분한 소모품/비품(세면도구/타올/..)을 비치해 놓는 것이 필요하다. 기타 사항에 있어서는 대체적으로 만족한다.
2017년 6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Caroline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reception staff were very professional and very friendly. They spoke excellent English and were very knowledgeable about Izmir.
2024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4월 2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Caroline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What an amazing hotel! Our club hotel room was beautiful and very spacious, with hand written welcome notes and complimentary welcome snacks. As a club member you also get access to free daily food and drinks in the club lounge. The hotel was a beautiful spa with both free and for-pay services. Access to the sauna and steam room are complimentary for all hotel guests. Last but not least our favorite part of the hotel was Perin the hotel navigator/concierge. She helped us with everything from ferry schedules to restaurant recommendations and even made me a reservation at a nearby doctors office after I couldn’t get rid of a bad cough. She went above and beyond, amazing hotel!
2024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3월 16일
Dear Precious Guests,Thank you for your kind comments and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It was all our pleasure.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8/10 - 좋아요

Amy 님, Oregon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only negative is the beds are hard. Otherwise fantastic stay!
2024년 2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2월 10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Muhammad 님, Batavi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1월 22일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Lee Stuart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4년 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1월 22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6/10 - 괜찮아요

ismai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4년 3월 12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Saygılarımla

2/10 - 너무 별로예요

Gonca

2023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4년 3월 12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EFTYCHIA 님, Vathy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1월 9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6/10 - 괜찮아요

Kilic

가족 여행
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utt
2023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2월 26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Q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reat hotel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2월 19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Q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1월 9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8/10 - 좋아요

Osma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4년 3월 12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Saygılarımla

8/10 - 좋아요

Mehmet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4년 3월 12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ice quiet hotel.
2023년 11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4년 3월 12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ramazan emr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Pelin hanıma ayrıca teşekkür ederiz, ilgisi ve yardımları çok güzeldi. Bize baştan itibaren güleryüzlü ve samimi davrandı.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2월 5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Organizasyonunuzla ilgilenmekten büyük keyif aldığımı belirtmek isterim.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Asl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21일
Değerli Misafirimiz, 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Saygılarımla

10/10 - 훌륭해요

SÜLEYMA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üper
Çok güzel, temiz ve nezih bir otel girişten çıkışa kadar her ihtiyacımızla ilgilenildi. Konumu çok iyi.
2023년 1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20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Frank James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1월에 7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20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

10/10 - 훌륭해요

SEMSETTIN BER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20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Kuo

연인과의 여행,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ood location for various dinning options and not far from train and metro stations. It’s also great to have an evening walk on the nearby seaside.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Alp Murat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Mükemmel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8/10 - 좋아요

Mehmet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8/10 - 좋아요

Ersin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İyi bir deneyimdi
Genel olarak iyi bir deneyimdi. Sessiz, sakin, ulaşım olarak çok iyi. Çalışanlar çok ilgili ve çözüm odaklı. Tek eleştirim kahvaltı servisi için olabilir; Kahvaltı servisinin sıcak olması gereken büfesi soğuktu ve konakladığımız ilk günden beri problemi iletmemize rağmen çözüm bulunamadı. Otel genel olarak karanlık. Odalar arası koridor ve asansöre ulaşan koridor karanlık. Bu da biraz iç karartıcı olmuş.
2023년 10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 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Gerbildirimlerinizi ilgili departmanlarımızla paylaştığımdan emin olabilirsiniz.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8/10 - 좋아요

Nour El Djazair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Hôtel bien Personnel excellent très disponible,souriant et très à l’écoute
2023년 10월에 8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DUOLIKUN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İzmir Renaissance hotel
İlk defa Renaissance izmiri tercih ettik, çok memnun kadık temiz, konfor, personeller çok ilgili, terasında da manzara eşliğinde bir şeyler içmeye fırsat oldu gayet keyifli terası var. gönül rahatıyla tercih edebilirsiniz.
2023년 10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Joseph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ice Place
Fantastic Great hotel. Wonderful church meetings on sundays st 11:00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Temiz
Temiz ve konforlu bir oteldi, tekrar geldigimde tercih ederim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 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inizi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Mert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inizi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Dile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People are friendly, very clean and quiet area but in the heart of everything here.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inizi değerlendirere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2/10 - 너무 별로예요

Kaan

가족 여행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Kötü resepsiyon
Kötü resepsiyon orta kalite oda güzel banyo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lerinizi bizimle paylaşara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Igor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6/10 - 괜찮아요

Rafael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old hotel
2023년 9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8/10 - 좋아요

SAVAS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isafir İlişkileri Sorumlusu 님, 2023년 11월 13일
Değerli Misafirimiz,Renaissance İzmir Hotel'deki son deneyiminizi değerlendirerek zaman ayırdığınız için teşekkür ederiz. Sizi yeniden ağırlamaktan memnuniyet duyacağımızı ve bir sonraki konaklamanızda keyifli Renaissance hizmetini sunmak için sabırsızlandığımızı bilmenizi isterim.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Adham

2023년 8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6/10 - 괜찮아요

Jonathan

별로예요: 청결 상태
2023년 8월에 4박 숙박함

8/10 - 좋아요

Sam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reat location and I like the area around it where there are a lot of places to go to but the rooms are kinda old but clean… love it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IRFA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Mohammad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8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Guest Experience Agent 님, 2023년 11월 13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Renaissance İzmir Hotel with us. We would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and look forward to providing you with the delightful Renaissance service at your next stay.Best Reg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