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861개 이용 후기 중 572개" "
10 - 훌륭해요
572
평점 8 - 좋아요. 861개 이용 후기 중 261개" "
8 - 좋아요
261
평점 6 - 괜찮아요. 861개 이용 후기 중 17개" "
6 - 괜찮아요
17
평점 4 - 별로예요. 861개 이용 후기 중 6개" "
4 - 별로예요
6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861개 이용 후기 중 5개" "
2 - 너무 별로예요
5
9.4/10
청결 상태
9.4/10
직원 및 서비스
9.2/10
편의 시설/서비스
9.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4/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9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oooo kind
Workers are sòoooo kind.
They offer breakfast and night snack.
Calm and good location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9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sangjun
2018년 5월 25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주변환경이 좋아요
2박 묵었는데, 얼리 체크인을 해주어 좋았으나, 방 컨디션이 별로였습니다. 에어컨을 틀어놓지 않으면 쿰쿰한 냄새가 나는 구석진 방이었어요. 직원들은 친절하고, 24시간 스낵바 운영도 좋았습니다만,스낵바의 바닥에 바퀴벌레를 보았습니다.조식과 저녁 8시 이후 운영되는 야식은 대만식을 좋아하지 않으면 별로 먹을것이 없습니다. 호텔 바로 옆에 px 마트와 큰 과일가게, 백화점, 맛집 등이 많은 것은 좋았습니다. 다시 방문하고 싶지는 않네요.
sangjun
2018년 5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UYEON
2018년 3월 2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최고의 호텔
최고의 호텔! 청결하고, 넓은 공간. 호텔 직원들은 모두 친절. 아침식사 뿐만 아니라 간단한 저녁 식사도 제공해 줍니다. 다시 가오슝에 간다면, 주저 없이 이 호텔을 이용하고 싶습니다.
JUYEON
8/10 - 좋아요
JIHO
2016년 2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JIHO
10/10 - 훌륭해요
YEJI 님, Seoul
2016년 1월 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아주 만족스럽다
카인드니스 호텔 삼다상권 트윈룸 3박
카드수수료포함 25만원 호텔스닷컴.
넓고 깨끗깔끔. 큰캐리어 두개 펼치기도 충분했음.
침대와 베개도 편함.
샴푸 린스 바디샤워 있음 샴푸는 거품이 잘안남.
220볼트콘센트는 1개있고 usb콘센트가 2개쯤있었음.
첫날은 완전 습해서 젖은이불 덮는것같아 제습기 틀고 난리였는데, 나머지 날들은 뽀송뽀송. 날씨따라 다른듯.
새벽한시에도 하는 큰 과일가게가 바로옆이라 매일 사다먹음
호텔은 칼 안빌려주는대신 과일보여달라더니 직접 잘라다줌.
1층은 아이스크림, 티, 시리얼, 커피 셀프바 24시간.
조식은 무난해보이는걸로 고르면 매우 입에 잘맞음. 특히 튀김과 야채볶음, 야채샐러드들이 맛있음.
Very dated rooms. Constant inflow of very large tour groups. Some numbering more than 100. Groups would check in during the night on several occasions and woke us up. 7 night stay.
Bruce
2024년 3월에 7박 숙박함
답변 제공: 康橋商旅三多商圈館 님, 2024년 4월 8일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back. While I wish you had a better experience, it is feedback like this that we learn from and use to improve. We work hard to deliver an exceptional guest experience, and it's apparent in this case that we fell short. If you give us a chance to earn back your trust, I can assure you that we will do our best to give you the great hotel experience that so many of our guests have grown so fond of.Sincerely,
8/10 - 좋아요
Vincent
2024년 1월 1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Un bon hôtel trois étoiles avec possibilité de manger le soir de 20h à 22h (buffet libre, compris dans le prix). Assez bien centré. Dommage qu'on entende les autres clients dans le couloir se parler bruyamment tôt le matin, réveil assur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