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

스위스 가든 레지던스 쿠알라룸프르 여행 후기

4 out of 5
스위스 가든 레지던스 쿠알라룸프르
No. 2A Jalan Galloway, Kuala Lumpur

이용 후기

7.8

좋아요

평점 10 - 훌륭해요. 331개 이용 후기 중 99개" "
평점 8 - 좋아요. 331개 이용 후기 중 135개" "
평점 6 - 괜찮아요. 331개 이용 후기 중 57개" "
평점 4 - 별로예요. 331개 이용 후기 중 25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331개 이용 후기 중 15개" "

7.8/10

청결 상태

7.4/10

직원 및 서비스

6.6/10

편의 시설/서비스

7.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Myeongwoo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전반적으로 만족.
일단 레지던스라 일반 아파트같은 느낌이고 취사가 가능했습니다. 직원들은 숙박객이 요구하는 사항에 적극 대응해주었구요, 위치도 부킷빈탕중앙이라 편합니다. 또한 길을 잃어버려도 주변 시민들이 아는 시설이고 고층이라 찾기도 편합니다. 그리고 말레이시아인들은 화교들 포함하여 매우 친절합니다.
2018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servation 님, 2019년 1월 2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8/10 - 좋아요

yukyoung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한번쯤 이용해볼 만한 숙소,
일단, 객실도 깨끗하고 뷰도 괜찮았어요. 다만 와이파이가 정말 잘 안 터지고, 조식먹으러 가는게 조금 복잡하고 고층이라서 로비까지 내려가자니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친절한 호스트도 있었지만, 귀찮아 하는 호스트도 있어서 기분이 좀 별로이기도 했어요. (첫날 호스트가 별로) 그래도, 마지막에 짐도 맡아주고 시설이 좋았으니까 평점 4점드려용
2018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Wendy Steinhardt 님, 2018년 12월 14일
Dear Yukyoung!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ating.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in near future! Sincerely, Wendy Steinhardt - Guest Experience Manager

6/10 - 괜찮아요

Kwonhee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그저그랬슴 아침식사식당도멀리있어서 불편했고 음식도 먹을만한게없어고 방청소또한늦게하였고 에어컨에서물이떨어저 밤세잠을잘수가없어어요..
2018년 10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Wendy Steinhardt 님, 2018년 11월 1일
Dear Kwonhee,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all of your feedback. While we wish you had a better experience, And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We have taken note of the issues mentioned, rest assured we will review the ways to overcome this matter so as to improve the overall experience for all of our guests accordingly. We do hope you will give us a second chance sometime for we are confident you will be quite surprised at the changes. We really appreciate your feedback! Regards, Wendy Steinhardt Guest Experien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DAEYOU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GHRKL 님, 2018년 3월 8일
Dear Daeyoung,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ating.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very soon! Sincerely, Gulab Mahatam Rai -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Youngdae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2017년 11월에 3박 숙박함
Hi Youngdae,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and for your awesome ratings. We are delighted to know that your stay was enjoyable. We really appreciate your feedback and hope to see you again soon!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it was great. the room is speacious and tidy. and the bathroom also clean.

8/10 - 좋아요

가족여행 님, South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편안하게 잘 쉬고 왔습니다.
시설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밤에 야경을 즐기며 수영장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더욱 좋았고요... 다만, 스위스 가든 레지던스 건물이 스위스 가든 호텔 뒤쪽이라... 창밖의 풍경이 지저분한? 벽들만 보였다는 것이 아쉽네요.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괜찮은 레지던스
편안한 시설과 나쁘지 않은 음식 도심은 아니지만 외곽으로의 연결성이 뛰어남

8/10 - 좋아요

Olivia 님, seoul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terrible service process
the doors smart key system was battery out. i explain 5 times to manager. i booked the hotel but i couldnt go inside. i dont wanna change upgrade room. the importnat things is TIME to me not money. im so mad about it.

8/10 - 좋아요

BYOUNGJOON 님, 서울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위치편리함
위치적으로 번화가와 가까워 편리하였음

8/10 - 좋아요

MOON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숙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숙소입니다. 부킷빈탕에서 너무 가까워서 젊은 사람들이 놀기엔 아주 적합한 숙소 입니다. 시설도 편리하고 가격대비 좋으나 객실에서 담배냄새가 좀 많이 났습니다. 청소를 해도 냄새가 사라지지 않더군요... 이점만 유의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10/10 - 훌륭해요

이용원 님, 한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부킷빈탕이라면 스위스가든이 최고
부킷빈탕 야시장이 바로 앞이라 편했습니다. 다만 공항에서 호텔로 오는 경로가 처음 찾는 분이라면 힘들 수 있겠네요^^;; 공항에서 스타셔틀 타고 스위스가든 외치시면 큰버스에서 내리게 한 다음 작은 셔틀로 갈아타고 호텔로 데려다 줄겁니다. ㅎㅎ

8/10 - 좋아요

Lee Pang 님, Chonnam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은 위치
PWTC에서 개최되는 학회를 참석하기 위해 선택한 호텔이었는데 KLIA에서 호텔까지 그리고 호텔에서 PWTC까지 이동하는 것이 걱정되었지만 공항의 TAXI 티켓을 사서 이동하고 metered TAXI를 이용하면 대중교통보다 다소 비싸지만 2-3명이면 보다 저렴한 가격과 빠른 시간에 도착한다는 장점이 있고 인근에 부킷 빈탕이 있어 걸어다닐 수 있어 좋았음. 다만, 아침 조식뷔페는 사람들이 많이 붐벼 자리가 없어 찾아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음.

4/10 - 별로예요

Billy 님, MRU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최악입니다....
직원들 서비스는 최악입니다 위치빼곤 추천하고싶지않습니다. 조식은 정말 멍망이구요. 체크인 체크아웃 등등 너무 오래걸리구요 마지막날 공항에 너무 늦어 비행기 못탈뻔했습니다.
답변 제공: Dzarul -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17년 1월 11일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We have taken note on the issues mentioned and will review the ways to overcome this matter so as to improve the overall experience for all our guests accordingly. We really appreciate your feedback!

10/10 - 훌륭해요

ramie suk 님, seo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호텔주변 길이 공사중으로 주변 정리가 좀~
레지던스는 정말 공간이 넓고 쾌적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그런데 위치가 약간 중심에서 벗어나 있는대신 조용한 장점이 있고, 단점은 주변에 공사중이우서 횡단 보도도 없고 대중교통이용에는 거리가 있어서 택시로 다녔습니다.

10/10 - 훌륭해요

bonita 님, 대한민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격대비 대 만족입니다^^
가격대비 정말 대 만족입니다~ 부킷빙탄 시내까지 걸어서 5분정도, 잘란알로는 1분정도, 항투아역도 걸어서 5분 이내 조식도 대만족이고, 깨끗하고 넓은 실내~ 수영장이랑 휘트니스도 그정도면 4성급치곤 만족이고, 저희방은 뷰가 좀 안좋았지만...뭐 그정도야^^ㅋㅋㅋ 다음에도 쿠알라에 가면 또 방문할겁니다~^^

10/10 - 훌륭해요

서영덕 님,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완벽합니다.
직원들의 친절함. 청소상태 그리고 부대시설등등 정말 좋은 레지던스 였습니다.레지던스가 좋아서 여행 계획도 조금 변경 되었을 정도니깐요^^

10/10 - 훌륭해요

떠돌이여행가 님, seo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새거라서 좋음
레지던스랑 호텔이랑 붙어있는데 레지던스가 새거고 더좋아요. 아쉬운건 있을건다있는데 포크같은 수저?가 딱 룸인원수에맞게 있더라구요. 넉넉하면 좋았을텐데.. 그거빼고는 좋네요 조식도 깔끔하고 위치는 밤에도착해서 처음엔 약간 헤멨는데 다음날 낮에나가보니 지하철역도 금방가겠더라구요. 무엇보다 체크아웃하고 공항가려나서는데 직원이 택시를잡아줬는데 대중교통으로 가는거보다 더 싸게잡아줘서 좋았네요 ㅎㅎ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은 셔틀 서비스
호텔에서 셔틀 서비스를 제공해 주어 관광하기 편리함

8/10 - 좋아요

Tin19 님, 말레이시아

평균적인 시설에 편리한 위치
우선 시설은 평균적인 레지던스이며, 간이 주방은 없었다는 점이 제일 불만족이네요. 그래도 시내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편리하다는 점은 장점인 곳이라고 생각해요.

8/10 - 좋아요

DONG SU 님, 대한민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스위스가든 이용 후기
에어텔이라서 기대는 별로 하지 않았으나 도착해서 당혹... 기대이상 깨끗하고 서비스또한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부킷빈탕 야시장과의 접근성이 좋아서 또한번 좋았습니다. 서비스 부분이나 청소상태도 양호하였습니다. 다시한번 부킷빈탕에 가도 스위스가든에서 머물고 싶을 정도 입니다.

8/10 - 좋아요

AYC 님, Korea, South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Exellent...
geographically easy to access to downtown and good in taking a look the neighboring streets and shops around the Hotel. inside facilities and furniture have also in good condition.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생각보다 이용후 만족
레지던스 호텔이라 장기간 숙박시 좋으나, 단기간에도 훌륭하다고 판단,, 시설 및 수영장도 GOOD 조식도 불필요한 것 제외, 심플..

10/10 - 훌륭해요

Chriss 님,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말레이시아 처음이신분들....
가격대성능비 최고 입니다. 호텔과 레지던스가 붙어 있습니다.꼭 레지던스에 묵어야 해요. 호텔은 별로... 호텔설명엔 imbi역과 가깝다 하지만 Hang tua 역과 더 가깝고, 최고의 쇼핑 스팟인 부킷 빈탕 까지 걸어사 갈수 있는 곳입니다. 한마디로 최고의 스팟이죠, 단 낮에 걸어가시면...더위 먹어요, 저녁엔 호텔 건물쪽으로 나와서 길건너 호텔등지고 앞으로 죽 가면( 부킷빈탕으로 걸어가면) 로컬 음식거리를 지나가며 이음식 저음식 먹어보는것도 좋습니다. 말레이시아를 또 방문 한다 해도 역시나 전 이호텔에 묵을것 같습니다.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everything is lousy. tissue not refilled on most days. even if it is, it's only 8 pieces. air con is leaking. tv is not working. sofa is dirty. toilet has flies everywhere. lobby is hot n stuffy, no friendly staff at reception.
2019년 9월에 6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Mazen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6월에 12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servation 님, 2019년 7월 12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10/10 - 훌륭해요

Heather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servation 님, 2019년 7월 12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10/10 - 훌륭해요

Heather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Value
Definitely worth the price per room. Thank Lenny of room for two to move around and cook if needed. Walking distance to Chinatown and several other landmarks.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servation 님, 2019년 7월 12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10/10 - 훌륭해요

imra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servation 님, 2019년 6월 26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Everything just fine except the a/c in the living room. The a/c is noisy.
2019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Devi 님, 2019년 6월 13일
Sorry for the inconvenience cause. We will address this directly.

8/10 - 좋아요

Charles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5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servation 님, 2019년 5월 30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房間床單枕頭套沒有清洗 有臭味 隔天打掃也是隨便清潔一下 缺少牙刷等了兩天也沒有補上 感覺整間酒店根本無人在管理一樣
2019년 4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servation 님, 2019년 5월 4일
We will address this directly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2019년 3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servation 님, 2019년 4월 2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2/10 - 너무 별로예요

Noriyoshi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勝手に  二度も キャンセル  追加払ってるのに  
HOTEL.COM で申し込み  スイスガーデンホテル キャンセルがあり 原因不明 結果は、 非常に遅く回答  回答前に 電話で 再度確認したら 予約 追加で支払い予約できましたが  またまた 勝手にキャンセルさせられていました。 どうなってるの 信用できない 回答は、 すくに おねがいしたにも関わらず なぜ ほったらかしに され 二度も キャンセル受けることになったのか 安全をみて 別のホテルも予約していたので そのホテルにて 宿泊できました。  みなさん 出発前 または、 出発してからの キャンセル 注意してください。運がないのかな 念願のスイスガーデンホテル泊まりたかった でも もう 二度と泊まらない。 キャンセルが怖い 二度も  だれだろう!!
2019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servation 님, 2019년 3월 27일
We will address this directly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 schlecht bewirtschaftet - personal mit wenig interesse - für Touristen nicht optimal gelegen - Zimmerausstattung naja + günstig + an einer Haltestelle für Hop on Hop off
2019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servation 님, 2019년 3월 22일
We will address this directly

8/10 - 좋아요

Man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Pratique
Un petit appartement pas loin du quartier animé de Jalan Alor et des transports. Bon rapport qualité/prix !
2019년 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servation 님, 2019년 3월 20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8/10 - 좋아요

Ngit Zo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4/5
Good overall
2019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Devi 님, 2019년 3월 20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편의 시설/서비스
The rooms were bigger than i thought, the flavour resturant need to serve alcohol, you are loosing alot of business because of that
2019년 1월에 5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Large spacious rooms poor selection of plates and bowls. Only 4 off coat hangers in the wardrobe / lack of equipment. Decoration quality poor despite a recent facelift. Breakfast facility located in separate building - a little inconvenient. Keep door locked / latched as despite having the "do not disturb sign" on the outside of the door housekeeping entered three times !!!
2019년 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servation 님, 2019년 6월 26일
Sorry for the inconvenience cause. We will address this directly.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Liked the location as convenient and cafes etc around the corner and close to shopping areas. Staff were friendly but inefficient and no accountability or urgency to help guests.
2018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Wendy Steinhardt 님, 2019년 1월 8일
Dear Valued Guests!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ating and feedback. We've taken note on your feedback and disseminate this feedback to the respective department. We do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in near future! Sincerely, Wendy Steinhardt - Guest Experience Manager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1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Wendy Steinhardt 님, 2019년 1월 5일
Dear Valued Guests!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ating.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in near future! Sincerely, Wendy Steinhardt - Guest Experience Manager

8/10 - 좋아요

Wendy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Check in time was suppose to be 3pm. When we arrived at the receptionist at 630pm. Was told that ,the room was not ready and have to wait till 840pm then can check in!
2018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Wendy Steinhardt 님, 2019년 1월 5일
Dear Wendy!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ating. We've taken note on this issue, and your feedback has been shared with respective department to overcome this issue in future.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in near future! Sincerely, Wendy Steinhardt - Guest Experience Manager

8/10 - 좋아요

Sohiya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servation 님, 2019년 1월 2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Location good and staff good
2018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reservation 님, 2019년 1월 2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8/10 - 좋아요

Muhammad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room was nice and clean,wifi was good. Food was good too. But too crowed in the hotel dining room
2018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Wendy Steinhardt 님, 2018년 12월 24일
Dear Muhammad!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ating.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since recently we had a huge group in house.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in near future! Sincerely, Wendy Steinhardt - Guest Experience Manager

6/10 - 괜찮아요

Josephine

좋아요: 청결 상태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wifi n tv channels reception is very very bad
2018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Wendy Steinhardt 님, 2018년 12월 24일
Dear Josephine,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all of your feedback. While we wish you had a better experience, it is feedback like this that we learn from and use to improve. And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We have taken note of the issues mentioned and we apologized for the inconvenience caused. Rest assured we will review the ways to overcome this matter so as to improve the overall experience for all of our guests accordingly. We really appreciate your feedback! Regards, Wendy Steinhardt Guest Experience Manag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Love the layout of the apartment. The toilet is also unique. The bathtub is a step down instead of us climbing in. My room got the best view of Menara KL n the Twin towers. Everything is good.
2018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Wendy Steinhardt 님, 2018년 12월 18일
Dear Valued Guests!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ating. Glad that you having a good time while you stay with us. And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in near future! Sincerely, Wendy Steinhardt - Guest Experience Manag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nice place
2018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Wendy Steinhardt 님, 2018년 12월 9일
Dear Valued Guests, Thank you for your time to write a nice feedback.. We do hope to welcome you again in near future. Regards, Wendy Steinhardt Guest Experience Manager

4/10 - 별로예요

Victor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It sucks! Don't go to this hotel/ rediences
It was upsetting to arrive after a long drive at 2000hrs to be informed that my room is not ready. Check in was supposed to be at 1500hrs. What happened during those five hours? On top of this, the counter staff was most unhelpful, unfeeling and to a certain extent rude. No apologies, not even a return requested call so I could speak with the manager I have stayed in swiss garden before and am shocked with the drastic drop in service standards The shower has water spewing from all three outlets. My first time! The location was good as it allows occupant to walk to several prime buildings around this locality
2018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Wendy Steinhardt 님, 2018년 12월 6일
Dear Victor,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all of your feedback. While we wish you had a better experience, it is feedback like this that we learn from and use to improve. And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We have taken note of the issues mentioned and we apologized for the inconvenience caused. Rest assured we will review the ways to overcome this matter so as to improve the overall experience for all our guests accordingly. We really appreciate your feedback! Regards, Wendy Steinhardt Guest Experience Manag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2018년 11월에 7박 숙박함
답변 제공: Wendy Steinhardt 님, 2018년 12월 4일
Dear Valued Guests!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ating.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in near future! Sincerely, Wendy Steinhardt - Guest Experience 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