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시설 입구

오이타 리갈 호텔 여행 후기

3 out of 5
오이타 리갈 호텔
1-1-29, Funai-machi, Oita, Oita

이용 후기

7.6

좋아요

평점 10 - 훌륭해요. 297개 이용 후기 중 67개" "
평점 8 - 좋아요. 297개 이용 후기 중 121개" "
평점 6 - 괜찮아요. 297개 이용 후기 중 86개" "
평점 4 - 별로예요. 297개 이용 후기 중 13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297개 이용 후기 중 10개" "

7.6/10

청결 상태

7.8/10

직원 및 서비스

7.2/10

편의 시설/서비스

7.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7.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JUNSA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0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HWAYUP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교통편리
지하철역과 가까워 이동하기에 좋았습니다
2019년 5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Mr. Woo in oita regal hotel in Japan. 님, 2019년 6월 2일
Thank you for staying oita regal hotel in Japan. It takes only 5 minutes from oita station to this hotel on foot. There are a lot of japanese restaurants and shops like izakaya, karaoke in the main street near by this hotel. Also, there is convenient store in the first floor of this hotel. Every visitors including you have a satisfaction the location of this hotel. We hope you stay someday again. Thank you.

8/10 - 좋아요

Woo Su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유후인 갔다가 오이타 공항가기위해서 일부로 오이타역 근처로 숙소를 잡았는데 너무 좋았음. 바로아래 family mart있어서 편했고 역이랑 공항버스 타는 곳 가까워서 움직이기 편했음. 방은 사진 그대로 침대만 딱 있고 좀 작은데 다음 날 출국위해서 편하게 잘만 했음.
2018년 8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접근성이좋고 편의시설이 근접
2018년 8월에 3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INGWAN

10/10 - 훌륭해요

Hyun J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다른말필요없이 재방문하렵니다.
홀로 갔는데 처음가는 곳이라 낯설엇지만 역이랑도 가깝고 호텔 숙박시설도 깨끗하고 1층에 편의점 조차도 좋았네요

6/10 - 괜찮아요

HYUNJ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오이타역 주변 호텔
먼저,,,샤워할때는 좀 불편합니다 차가운 물과 뜨거운 물을 따로따로 돌려서 적당한 물 온도를 조정해야한다는. 하지만 조식은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날 화장실 불이 안켜져서 당황했네요 깨끗하고 ,,나쁘지 않습니다. 오이타 역에서 가까워요 !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좋구요.
2017년 1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Jae Hy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오이타 역 근처 깔끔한 호텔
오이타 역 바로 근처라 좋았습니다. 객실도 깔끔했네요. 호텔 내에서 휴식 이외에 다른 것을 하긴 어렵지만 가격 대비로 충분히 괜찮았습니다.
2017년 12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The location of the hotel is quite good.
The location of the hotel is quite good. Breakfast is also simple and clean. However, the kind of food seems to be lacking a little. Cleanliness is normal or good.
2017년 12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rkawk 님, korea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오이타역에서 5분거리
에어컨 고장으로 인해 룸체인지했습니다. 친절하게 바꿔주셔서 좋았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합니다.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편했습니다.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2번째 이용했는데 좋았습니다.
2017년 10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조이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오이타역에서 가깝습니다.
체크아웃이 11시라서 좋습니다. 공항버스이용이 편합니다. 호텔 뒷편으로 조금만가면 여러종류 음식점이 많고 1층에 편의점이 있어 좋습니다. 조식은 포함하지않아 모르겠으나 객실이 넓은데 비해 가격은 저렴하게 이용해서 만족스럽습니다
2017년 7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OitaRegalHotel FrontStaff Ohata 님, 2017년 7월 30일
이번에는 오이타 리갈 호텔에 숙박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이 호텔은 역에서 도보 5 분, 편의점도 1 층에 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내관하는 고객이 기분 좋게 보내실 수 있도록 직원 일동 서비스 향상에 노력하겠습니다 때문에, 또 기회가 계시시면 꼭 오이타 리갈 호텔에 행차주십시오. 다음 방문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에서의 게시 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런트 직원 오 하타

8/10 - 좋아요

Chris 님, 서울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오이타 역에서 가까운 호텔
룸컨디션은 좋았으나 화장실은 오래되어있음 파킹 도와주시는 할아버지나 프론트 직원 모두 친절함
2017년 7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itaRegalHotel FrontStaff Ohata 님, 2017년 7월 30일
이번에는 오이타 리갈 호텔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모처럼의 이용에도 불구하고 기대에 부응하지 않고 죄송 않았습니다. 이 호텔은 각 층에 대여 품 선반이 있고, 공기 청정기 · 가습기 · 가운과 유카타도 있으므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시설은 약간 나이가 고객 만족으로 이어지는 모습, 폐를 끼치는 일이없는 것처럼 노력하겠습니다 있으므로 눈치 점 있으시면 앞으로도 께서 지적 해 주시는 님 부탁드립니다. 이번은 바쁘신 가운데 투고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또한 다음 방문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프런트 직원 오 하타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편리하고 좋은 호텔
비즈니스호텔이지만 정말 좋았습니다 방이조금은 작은편이지 위치 시설 친절 모두 좋았습니다

8/10 - 좋아요

kimss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잠만자려는 여행자에게 최고인듯
저렴한가격대로 게스트하우스보다 만원대 더쓰고 아주편했습니다. 오이타역에서 매우가까운편이고 객실도 기대보다 넓고 침구도 깨끗하고 푹신해서 좋았습니다. 1층에 편의점있어서 이용하기좋았구요. 밤늦게 체크인해주시는직원분도 미소까지 편안하고 친절했습니다. 2박 아주 잘쉬었습니다. 예식피로연이 있었던날이라 둘째날밤은 좀 시끄러웠습니다. 단, 화장실 수도꼭지들은 좀 오래된듯 지저분하긴했습니다. 예민하신분들 참고하세요. 잠옷도 서양식과 유카타 중 선택할수있구요. 엘리베이터에 담배냄새쩌는데 반면 금연룸은 냄새조차 안나서 좋았습니다. 제가 지불한 금액이면 다음에도 고민없이 묵을예정입니다.

6/10 - 괜찮아요

propark 님, seo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오이타역에서 가까우나 가격에 비해 룸이 너무 좁음..전형적인 일본 비즈니스 호텔
10평남짓 트윈베드룸 주말가격 20만원 비싸고 5평 1인룸은 10만원수준.. 위치가까운거 빼면 오이타 주변 호텔보다 가성비가 못한듯함

8/10 - 좋아요

MINJI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오이타역 도보2분거리! Overall satisfied.
위치 짱 오이타역 걸어서 한 2분 ? 거리. 호텔1층에 패밀리마트 24시간이라 편리 그냥 보통의 일본 비즈니스 호텔 예상하심 됩니다. 너무 좋다는 아니지만 그냥 작고 괜찮은~

8/10 - 좋아요

Jihy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The location is great--less than 5 minutes of walk from Oita JR Station. The staffs were very kind. The room itself is a bit rundown but clean. Great for the price.

8/10 - 좋아요

MINGYU

8/10 - 좋아요

Brandon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습니다~
오이타역에서도 가깝고, 방상태도 좋았습니다. 조식도 생각보다 괜찮았고, 방 크기도 일본 호텔 치고는 작은 편은 아니에요 다음에 또 이용할것 같습니다.

8/10 - 좋아요

soccer12 님, suwon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오이타역에서 정말 가까운 호텔
오이타역에서 정말 가깝고 역앞이지만 오이타가 조용한 동네라 번잡스럽지 않고 조용하다. 직원들은 칮절했고 호텔 바로 1층에 패밀리마트 편의점이 있어서 멀리 안움직여도 됐었다.

10/10 - 훌륭해요

Mikik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駅から近くべんりでスタッフ対応も良かったです。
2024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 板倉 님, 2024년 4월 7일
この度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に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当館は、お客様がおっしゃった通り駅から近くに位置しておりますので、利便性は抜群と思います。また私どもフロントスタッフの対応に関しましてもお褒めいただき誠に嬉しく思います。今後も大分リーガルホテルはお客様のお褒めのお言葉を糧に日々精進して参りたいと思います。お客様のまたのお越しをおまちもうしあげております。

6/10 - 괜찮아요

ZAITSU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4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 板倉 님, 2024년 3월 29일
この度は市内有数のビジネスホテルの中から、大分リーガルホテルにご予約いただきまた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回のご宿泊でお客様が快適にお過ごしいただけた様でございま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お客様の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6/10 - 괜찮아요

Hideyuki

좋아요: 청결 상태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4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 板倉 님, 2024년 3월 14일
大分リーガルホテルにご宿泊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回のご宿泊でお客様にご満足いただけま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お客様にまたお会い出来る日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6/10 - 괜찮아요

Kazuki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板倉 님, 2024년 3월 1일
この度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に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今回のご宿泊でお客様にご満足いただけ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またご宿泊の際にご不明点・ご要望等ございましたら、何なりとフロントスタッフにお申し付けくださいませ。お客様の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

출장 여행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朝食が良かった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 大畠 님, 2024년 1월 31일
この度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ご利用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お褒めの言葉を頂きスタッフ一同大変嬉しく思います。ご多忙のところご投稿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した。またのご利用をお待ちし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Taichirou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板倉 님, 2024년 2월 2일
この度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に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回のご宿泊でお客様にご満足いただけま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Mako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 板倉 님, 2023년 12월 24일
この度は数あるビジネスホテルの中から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お選びいただきまた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回のご宿泊でお客様にご満足いただけ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これからも大分リーガルホテルは、リピート率ナンバーワンを目指し日々精進して参りたいと思います。また大分へお越しになる機会がございましたら、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ご指名下さいま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Miyak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以前にも宿泊しました。素泊まりの予定でしたが勧められて朝食バイキングも追加しました。和食中心に選びましたが、おかずの内容が冷凍食品を温めただけのような内容で少しがっかりしました。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板倉 님, 2023년 12월 19일
いつも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ご指名下さり、また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回ご朝食の件で、お客様にご不快な思いをさせてしまい大変申し訳なく思います。再度見直しを行い、お客様ににお喜びいただけるメニューを考案し、改善に努めて参りたいと思います。貴重なご意見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後もお客様目線に立ち、大分リーガルホテルは日々精進して参りますので、変わらぬご愛顧賜りま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御多忙の中のご投稿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2/10 - 너무 별로예요

kazuo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 板倉 님, 2023년 11월 16일
大分リーガルホテルに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今回のご宿泊でお客様にご満足頂けた様で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6/10 - 괜찮아요

Emiko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 板倉 님, 2023년 11월 10일
この度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に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今回のご宿泊でお客様が快適にお過ごしいただけた様でしたら嬉しく思います。また大分へお越しの際に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ご指名下さいま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

6/10 - 괜찮아요

??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 板倉 님, 2023년 11월 2일
この度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に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回のご宿泊でお客様にご満足いただけ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6/10 - 괜찮아요

Kazuma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板倉 님, 2023년 10월 22일
この度は市内有数のビジネスホテルの中から、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お選びいただきまた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回のご宿泊でお客様にご満足いただけたようで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これからも大分リーガルホテルはお客様にご満足のいくサービスに努めて参ります。お客様の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しております。

2/10 - 너무 별로예요

Ingrid

출장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Think twice before you book this hotel!
I have to comment on this hotel, it is the worst I have been in Japan. I understand it is a low budget business hotel, but it has not been done anything to the rooms since the 90s. This includes deep cleaning the carpets. It's the most disgusting carpet I have ever seen, and I would not walk on it barefoot. Stains everywhere. The aircon had one setting, freezing, and it woke me up in the middle of the night. I had a non-smoking room, but it smelled of smoke the whole stay, and my clothes smell now. The paint on the walls was cracked and had big holes in the wallpaper. The bed was hard as asphalt and the bathroom smelled extremely muggy. I would never stay here again, and even if it is this cheap, I recommend others to think twice before booking.
2023년 9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Oita Regal Hotel  Front Desk S. Furuta 님, 2023년 9월 27일
We would like to sincerely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caused to you due to the lack of cleanliness of our facilities, even though you chose Oita Regal Hotel from among the many business hotels in Oita City.We will address the damage to the wallpaper and stains on the carpet as part of our future cleaning and hotel improvements.Regarding beds, we use the same beds that are used at Green Rich hotels.We will report the hardness of the bed to the hotel management as a future issue.We would like to take this opportunity to apologize as the hotel did not provide any explanation regarding how to use the air conditioner.You used a non-smoking room, but there was a smell, please notify the front desk immediately, we will give you another room.In order to ensure that our guests can have a relaxing stay, we will review the cleaning details that you have pointed out and strengthen our cleaning checks.At the same time, we will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s to satisfy our customers.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post out of your busy schedule Oita Regal Hotel  Front Desk S. Furuta

2/10 - 너무 별로예요

JINHO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板倉 님, 2023년 9월 10일
この度は数あるビジネスホテルの中から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お選びいただき、また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回のご宿泊で、お客様にご宿泊いただけた際に快適にお過ごしいただけた様でございま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またお客様にお会いできる日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御多忙の中のご投稿、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6/10 - 괜찮아요

AYAKO

출장 여행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早めに予約していたので、料金も安く済みよかったです。ただ、施設が古く、壁紙が剥がれているところがあったり、清掃もきちんとしても限界があるだろうなと感じました。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板倉 님, 2023년 9월 11일
この度は市内有数のビジネスホテルの中から、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お選びいただきまた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当ホテルにお早めにご予約頂きましたお客様には、宿泊価格をお安くご提供させていただいております。しかしながらお客様が仰ったとおり当ホテルは築年数が経っており、清掃も念入には行っておりますが、補修や修理には限りがあり、直ぐに改善が難しい現状でございます。お客様が快適にお過ごしいただけるよう、今一度初心を忘れず日々精進して参りたいと思います。また大分へご宿泊される機会がございましたら、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ご指名下さりますと幸いでございます。御多忙の中のご投稿、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8/10 - 좋아요

KOJI

料金が安くて良い。ロケーションも良い。
2023년 8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江嶋 님, 2023년 9월 1일
この度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お褒めの言葉を頂きスタッフ一同大変嬉しく思っております。当ホテルは大分駅から徒歩5分ほどの場所に位置し、近隣にも飲食店が多数ある為、立地の面で多くのお客様からご好評いただいております。 これからもお客様にご満足頂けますようサービス向上に努めて参ります。この度はお忙しい中でのご投稿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またのご利用をスタッフ一同お待ちしております。

6/10 - 괜찮아요

たつや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ホテルや周辺は祭りにも関わらず静かで、また駅や飲食店やコンビニも近くに多くあり便利。予約時からフロント対応も良く好感持てる。部屋は築相当で臭いはなかったものの、壁紙が至るところで剥がれていて古めかしく感じたのが残念。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 村上 님, 2023년 8월 12일
この度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当ホテルは大分駅からも近く近隣に飲食店もございますのでロケーションの面でご好評いただいております。スタッフの対応につきましてお褒めのお言葉を頂きあ有難うございます。しかしながら、お部屋の壁紙の件ではご迷惑をお掛け致しまして誠に申し訳ございませんでした。早急に確認しできる限り修繕いたします。これからもお客様のご満足につながりますよう努めて参ります。この度は御多忙のところご投稿いただきまし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またのご利用お待ちしております。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 村上

8/10 - 좋아요

Shohe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板倉 님, 2023년 8월 10일
この度は市内有数のビジネスホテルの中から、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ご指名下さりまた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大分リーガルホテルは、お客様満足度ナンバーワンを目指し、日々精進して参ります。また大分へお越しの際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ご指名下さいますと幸いでございます。お客様にまたお会いできる日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6/10 - 괜찮아요

Ryo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大分駅から徒歩数分で到着する、とても立地のよいホテルです。駅を拠点にするなら条件はよいと思います。 施設としては古く、キーはカードタイプでなく外出時に返却を求められるので、ちょっとの外出でも返却するのが手間でした。古さなのか気候なのか、壁紙が剥がれかけていたり、部屋に多少生乾きの匂いがしたりしていました。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 吉水 님, 2023년 7월 22일
この度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当館は大分駅より徒歩5分程、1階にはコンビニ、近隣には飲食店が多数あり立地の面で大変好評いただいております。しかしながら鍵の使用において、ご不便おかけし申し訳ございません。当館では防犯のため皆様に鍵をお預けいただくようお願いしておりますのでご了承いただけると幸いです。また壁紙については改善に向けて動いております。今しばらくお待ちいただければと思います。お忙しい中でのご投稿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またのご利用を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

8/10 - 좋아요

DAI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板倉 님, 2023년 8월 10일
この度は数あるビジネスホテルの中から、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お選びいただきまた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大分リーガルホテルは、お客様のお声により良いホテルになるよう努めて参りますので、何かご意見等ございましたら何なりとフロントスタッフへお申し付け下さいませ。お客様の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8/10 - 좋아요

??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朝食美味しかったです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江嶋 님, 2023년 7월 10일
この度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お褒めの言葉を頂きスタッフ一同大変嬉しく思っております。バイキング形式の朝食は、多くのお客様にご好評いただいておりまして中でも大分の郷土料理は大変ご好評頂いております。お客様におかれましてもご満足いただけたとのことで大変嬉しく思います。これからもお客様にご満足頂けますようサービス向上に努めて参ります。この度はご多忙のところご投稿頂きまして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またのご利用をスタッフ一同お待ちしております。

8/10 - 좋아요

すすむ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板倉 님, 2023년 6월 25일
この度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に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大分リーガルホテルは、お客様に快適な空間のご提供が出来るよう、日々精進しております。今後も変わらぬご愛顧賜りま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2/10 - 너무 별로예요

こういち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板倉 님, 2023년 7월 13일
この度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に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大分リーガルホテルは、お客様のお声に耳を傾け、日々精進して参ります。また大分へお越しの際に、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お選びいただけま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またお客様にお会いできる日を楽しみにお待ちしております。

8/10 - 좋아요

Monruede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Location ของโรงแรมดีมาก ใกล้JR แต่พรมของโรงแรมไม่ค่อยใหม่ อาหารเช้าดี ห้องสะอาด
2023년 5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 板倉 님, 2023년 5월 26일
بشكل عام ، نشعر بالارتياح لأنك كنت راضيا عن الإفطار.نحن آسفون جدا على السجادة.ستكون إحدى أولويات التجديدات المستقبلية.سنستمر في السعي إلى تحسين الخدمة بشكل أكبر ، لذا يرجى الاستمرار في تفضيلنا في المستقبل.شكرا لك. أيضا ، عندما تأتي إلى الحي ، يرجى زيارتنا مرة أخرى.سأكون سعيدا إذا قمت بذلك.نشكرك على استغراق بعض الوقت من جداولك المزدحمة لتقديم ملاحظات قيمة.

8/10 - 좋아요

keit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良かったです。
2023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 板倉 님, 2023년 5월 17일
この度は数あるビジネスホテルの中から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お選びいただき、また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お客様に当ホテルをご利用頂き、またご満足いただけたご様子で、スタッフ一同安心致しました。今後もお客様にお喜びいただける様、スタッフ一同精進して参りますので、変わらぬご愛顧賜りま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お客様のまたのお越しを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御多忙の中のご投稿、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8/10 - 좋아요

Junichi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キレイでした
2023년 5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板倉 님, 2023년 5월 11일
この度は市内有数のビジネスホテルの中から、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お選びいただき、また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回のご宿泊でお客様に清潔感についてお褒めいただき、スタッフ一同嬉しく思っております。これからも大分リーガルホテルは、お客様のお声に耳を傾け日々向上して参りますので、変わらぬご愛顧賜りま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お客様の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ご多忙の中のご投稿、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8/10 - 좋아요

Naveed

2023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フロント 板倉 님, 2023년 5월 29일
この度は市内有数のビジネスホテルの中から、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お選びいただき、また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回のご宿泊でお客様にご満足頂けた様で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今後も大分リーガルホテルは、お客様のご要望により精進して参りますので、変わらぬご愛顧賜りま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またのお越しをスタッフ一同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御多忙の中のご投稿、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6/10 - 괜찮아요

Shuying

단체 여행
좋아요: 편의 시설/서비스
低いまくらが用意されており助かりました
2023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板倉 님, 2023년 5월 5일
この度は数あるビジネスホテルの中から、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お選びいただき、また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低いまくらの件につきまして、お客様にご満足していただけたご様子で大変嬉しく思います。これからも大分リーガルホテルは、お客様のご要望に出来る限りお応え出来るよう、日々努めて参ります。また大分へお越しの際は、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ご指名下さいますと幸いでございます。ご多忙の中ご投稿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お客様の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ケイ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綺麗で良かった
2023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大分リーガルホテル 板倉 님, 2023년 5월 4일
この度は数あるビジネスホテルの中から大分リーガルホテルをお選びいただき、また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清潔感につきましてお客様にお褒めいただき、有難うございます。また、今回のご宿泊でお客様にご満足頂けた事、スタッフ一同大変嬉しく思います。今後もお客様にご満足のいくサービスに努めて参りたいと思いますので、変わらぬご愛顧賜りましたら幸いでございます。お客様にまたお会い出来る日を楽しみにしております。ご多忙の中のご投稿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8/10 - 좋아요

TOHRU

2023년 3월에 1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