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시설 입구

8호텔 여행 후기

3 out of 5
8호텔
1-5 Kugenuma Hanazawa-cho, Fujisawa, Kanagawa-ken

이용 후기

8.2

매우 좋아요

평점 10 - 훌륭해요. 344개 이용 후기 중 120개" "
평점 8 - 좋아요. 344개 이용 후기 중 150개" "
평점 6 - 괜찮아요. 344개 이용 후기 중 55개" "
평점 4 - 별로예요. 344개 이용 후기 중 13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344개 이용 후기 중 6개" "

8.4/10

청결 상태

8.4/10

직원 및 서비스

7.6/10

편의 시설/서비스

8.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역에서 가깝고 근처에 편의점 이자카야 쇼핑몰도 많이 있네요 다만 난방시설이 …
2019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2월 3일
게시물 감사합니다. 의견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더 좋은 호텔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후지사와에 올 기회가 있으시면 꼭 8hotel에 머물고 있습니다. 언젠가 다시 만날 수있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5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ukja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강력추천!^^
후지사와 ,가마쿠라 쪽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곳 입니다 ^^ 1층에 라운지 분위기 너무 좋고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전반적으로 광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저는 꼭 후지사와나 카마쿠라 쪽으로 갈일이 있을때는 항상 이곳을 사용합니다. 너무 좋습니더
2018년 10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합니다.
일본특유의 작은 방 크기가 적응하기 힘들지만 주변의 숙소들과 비교했을때 가성비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2018년 9월에 10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ung 님, 한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8hotel フロント 님, 2018년 9월 14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음
인테리어도 좋고 위치도 좋았습니다.
2017년 12월에 2박 숙박함
입소문 투고 감사했습니다. 또 오세요!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친절하고 깨끗한 공간
가마쿠라 인근 여행에는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교통도 참 좋고요. 날씨가 좋으면 후지사와역에서 후지산을 볼수도 있었답니다. 8호텔 직원들은 참 친절했고, 1층 카페도 훌륭했어요. 아마도 인근에서 가장 핫한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근처 편의점도 많아요.
2017년 6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굿굿굿 아늑하고 좋았어요
입구부터 깔끔하고 잘 꾸며져 있으며 직원분들도친절하시고 방은 깔끔하고 아기자기하지만 있을건 다있었다. 둘이서 그방을 썼지만 조금 작을뿐 불편한점은 없었다. 괜찮은 호텔이었더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8호텔~
후지사와 역에서 가깝고 호텔 외관 분위기는 리조트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체크인 할때 바디샤워도 선물로 주십니다.. 객실은.. 매우 작긴하지만 북유럽풍의 인테리어가 예뻤어요. 다만 샤워실은 그냥 일반 가정집같은 느낌... 이불이 폭신폭신해서 눕자마자 잠들었습니다~

10/10 - 훌륭해요

야 님, 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역에서 가까워요
카마쿠라 여행하는 분들에게 추천 나리타에서 바로 넘어갔습니다 후지사와역에서 가깝고 객실은 좁지만 깔끔해요

8/10 - 좋아요

Eun Soo 님, 한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역에 가까운 위치, 식사도 좋았음.
역에 가까운 위치, 식사도 좋았음.

10/10 - 훌륭해요

Suyoung 님, 경기도 안산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후기 남김니다. 메일이 계속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조나 크기는 비지니스 호텔 급이구요. 다만, 청결한 편이고 인테리어가 이걸 뭐라 해야되나? 좀 캐쥬얼하게 되있다고 해야되나? 여자친구가 후지사와에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인데 그 근처에서 숙박하실일이 있다면 추천드려요 역에서 멀지 않습니다. 도쿄에선 조금 멀 수도 있어요 ^^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ホテルマンさんの対応が良かったで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2021년 8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8HOTEL FUJISAWA フロント 님, 2021년 9월 27일
この度は8HOTEL FUJISAWAをご利用頂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また、ご投稿頂いていたにも関わらずご返信が遅れまして申し訳ございません。 当ホテルのスタッフをお褒め頂き、今後の励みとなり ます。またスタッフ一同向上心をもって努めて参りますので見守っていただければと存じます。 またお会いできる日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1년 5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最低限揃っていてかつ安いのでよかったです。
2021년 5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1년 1월 5일
この度は数あるホテルの中から当ホテルをお選び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次回もご利用頂けますようスタッフのサービス向上など尽力いたします。 またのご来館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 この度は貴重なお時間を割いてのご投稿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9월 27일
ご利用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ご投稿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9월 14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スタッフ 님, 2020년 8월 26일
Thank you for posting. I am very honored to hear from you. We will continue to strive to create even better hotels. If you have the opportunity to come to Fujisawa again, please stay at 8hotel. I look forward to seeing you again someday.

6/10 - 괜찮아요

CHRISTIA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A lot to improve
Good day, the air condition was unfortunately horrible. We couldn’t control the air flow which was very strong and therefore loud. Further, 2 min after 10pm - last order is 10pm, cafe closes at 11pm - we got told that the cafe is closed and we can’t get anything anymore. 3rd, on the room the breakfast is advertised with 1000 Yen/person but when we went for breakfast we got charged 1200 per person. The hotel looks lovely, but everything else doesn’t leave you with a “lovely feeling”, at all!
2020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Front staff  님, 2020년 8월 26일
Thank you for using 8hotel. First of all, we apologize for making us uncomfortable. I'm sorry. Regarding cafe, it is a short time business due to COVID-19. Regarding breakfast, if you order by the day before, it will be 1000 yen per person, and the order on the day will be 1200 yen. Please understand. We will endeavor to make the hotel a better hotel based on the opinions of our customers. Thank you for your comment.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間違えて2人ではなく1人で予約してしまっていたのですが、即座にその場で2人予約に変更してくださいました。また、荷物もチェックインより前の時間でも預かってくれて、大変ありがたかったです。部屋も可愛かったです。
2020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8월 17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夜のフロントが不安
全体的にはいいけれど、夜のカウンターへの問い合わせは海外の人が1人で任されてる様で話が通じないところや曖昧な解釈だったりしました。 そこがすごく不安でした、他は全体的に良かったです。部屋も綺麗だし駅からも近くて良かったです
2020년 8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8월 17일
この度は8hotel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まず初めにお客様を不安にさせてしまうような対応を行ってしまい大変申し訳ございませんでした。 スタッフ教育を周知徹底し、他スタッフには万全なフォローを行うよう改善に努めてまいります。 今後とも引き続きご指導ご鞭撻を賜りますよう重ねてお願い申し上げ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とても良かったです(^^)
2020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スタッフ 님, 2020년 8월 15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10/10 - 훌륭해요

tsuyosh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スタッフ 님, 2020년 8월 15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8/10 - 좋아요

Ken 님, 川崎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部屋は清潔で価格を考えると良い。夜水まわりか色々な音がして、ちょっとうるさい。
2020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7월 20일
この度は8hotelをご利用いただきまして、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まず初めに、お客様にご不快な思いをさせてしまい、申し訳ございません。お客様のご意見を参考にし、よりよいホテルにしていけるよう従業員一同尽力いたします。 貴重なお時間を割いてコメントして頂き、有難う御座いました。

10/10 - 훌륭해요

Toshikatsu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7월 20일
こちらに返信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8/10 - 좋아요

Ann 님, Taiwan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地點方便好找 附近店家林立採買方便 早餐很豐盛有質感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スタッフ 님, 2020년 6월 25일
感谢您的发表。 我很荣幸收到您的来信。 我们将继续努力创造更好的酒店。 如果您有机会再次来藤泽,请留在8hotel。 我期待有一天再见到你。

10/10 - 훌륭해요

Henry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Comfy and vibrant!
Wonderful stay! The room was very tidy and clean. The vibe of the hotel was great, from the lounge, bar and restaurant from the ground floor to the paintings on the wall. Made me feel like I was at a resort.
2020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スタッフ 님, 2020년 6월 25일
Thank you for posting. I am very honored to hear from you. We will continue to strive to create even better hotels. If you have the opportunity to come to Fujisawa again, please stay at 8hotel. I look forward to seeing you again someday.

10/10 - 훌륭해요

kiyosh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スタッフ 님, 2020년 4월 21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6/10 - 괜찮아요

ゆ 님, 日本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先に受付をしている人のグループを全く誘導してくれず、わたしが言うまで対応をしてくれませんでした。 また会計も前払いしてあるのに、それを調べず、またお金を請求しようとしていました。
2020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4월 23일
ご投稿誠に有難うございます。 最初に、ご滞在中お客様をご不快にさせてしまった事を謝罪させて頂きます。諸問題を改善できるように今後努めてまいります。ご意見誠に有難うございました。

8/10 - 좋아요

MANNE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スタッフ 님, 2020년 3월 4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10/10 - 훌륭해요

konom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大満足でした
荷物を預かっていただいたりチェックインの時間変更したりで何度もお電話しましたが、とても対応が良く宿泊する前から評価は高かったです。 実際に宿泊してみて、スタッフさんの対応、アメニティの種類、清掃など不愉快な点は一切ありませんでした。 また旅行の際に利用させていただきたいです。
2020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3월 4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3월 4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お洒落で可愛かった!
用事で適当に予約したホテルだったのですが、当日行ってみたらとても素敵なホテルだったので驚きました。 館内や客室など、湘南(?)らしくてオシャレなデザインでした。どちらかといえば若者向けかな? 近くに郵便局やコンビニもあり便利です。 泊まった部屋が9階だったのですが、部屋からの眺めも良くて素敵でした。もっと滞在できたらなぁと思いました。 知り合いや友達にも勧めたいです。 あと今度来た時は1階のレストランで食事をしてみたいで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2020년 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3월 4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6/10 - 괜찮아요

Top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1階ロビーまではめちゃくちゃきれい。個室の部屋はリノベされてる感じ。部屋全体に下水道の匂いがした。下水の匂いは朝には慣れるレベル
2020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3월 4일
ご投稿誠に有難うございます。 最初に、ご滞在中お客様をご不快にさせてしまった事を謝罪させて頂きます。諸問題を改善できるように今後努めてまいります。ご意見誠に有難うございました。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施設がおしゃれでびっくりしました! 新しい感覚で泊まれました。
2020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2월 7일
この度は当ホテルをご利用して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お客様のご意見を参考にし、よりよいホテル運営を目指してまいります。 貴重なお

8/10 - 좋아요

KABURAK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のタム 님, 2020년 2월 3일
この度は8hotelへ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ご不快なお気持ちになられる対応をスタッフがとったことを心よりお詫び申し上げます。大変申し訳御座いませんでした。 勤務のサポートを強化し、全スタッフにも共有と指導を行い、同じことが起きぬようスタッフの体制を整えてまいります。 貴重なお時間を割いてコメントを投稿して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次回お越しいただいた際には必ず笑顔で旅を終えられるように、 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迎えさせていただきます。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ネットで予約、カード決済ができるので、チェックインが非常にスムーズでした。しかし、スタッフの対応が非常によくなかったです。こちらがこんばんはと挨拶してもいらっしゃいませの一言もなく、お名前は、を繰り返すのみでした。ちょっと接客業としてありえないと思います。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2월 3일
この度は8hotelへご宿泊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ご不快なお気持ちになられる対応をスタッフがとったことを心よりお詫び申し上げます。大変申し訳御座いませんでした。 勤務のサポートを強化し、全スタッフにも共有と指導を行い、同じことが起きぬようスタッフの体制を整えてまいります。 貴重なお時間を割いてコメントを投稿して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次回お越しいただいた際には必ず笑顔で旅を終えられるように、 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迎えさせていただきます。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照明が暗いことが気になりました。 度々夜中など水管の音なのか?雑音がとてもうるさかったです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2월 3일
ご投稿誠に有難うございます。 最初に、ご滞在中お客様をご不快にさせてしまった事を謝罪させて頂きます。諸問題を改善できるように今後努めてまいります。ご意見誠に有難うございました。

8/10 - 좋아요

WEI-YI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很有特色的飯店,交通方便
房間很有性格,可惜浴室有霉味,冷氣不時會有些怪聲音,再加上冷氣孔直接吹人,還蠻不舒服的喔。
2019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2월 3일
感谢您的发布。 首先,对于您在入住期间感到不舒服,我们深表歉意。 我们将努力改善这些问题。 谢谢您的意见。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1월 9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8/10 - 좋아요

Kazumasa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お正月、心に残る滞在となりました。
箱根駅伝の応援のため宿泊先に決めました。藤沢駅に近く、JR、江ノ電、小田急の3社が乗り入れており、アクセスが良く便利でした。ホテルの雰囲気もお洒落でした。夜は江の島のシーキャンドルのイルミネーションを楽しみました。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2월 3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10/10 - 훌륭해요

hitoshi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2월 3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6/10 - 괜찮아요

Lai Ping

단체 여행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2월 3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1월 3일
この度は当ホテルをご利用して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お客様のご意見を参考にし、よりよいホテル運営を目指してまいります。 貴重なお時間を割いてコメントして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10/10 - 훌륭해요

chi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良い思い出になりました!
海外から遊びに来た友達と宿泊。 便利な立地でホテルもきれい、何より価格が安く サービスが良い!
2019년 12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2월 3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New and clean hotel with friendly staff. The kitchen on 4th floor was small but helpful in preparing and reheating food from mearby comvenient stores (3 convenient str ores in total)
2019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 님, 2020년 1월 1일
Thank you for using this hotel. We will aim for better hotel management based on the opinions of our customers. Thank you for taking the valuable time to comment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住了一個晚上,自駕去的,沒有免費泊車,但附近有超市藥妝,這價錢可以了。 地下cafe十分有氣氛,但價錢略貴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8hotelスタッフ 님, 2019년 12월 18일
感谢您的发布。 我很荣幸听到您的评论。 我们将继续努力,以使酒店更好。 如果您有机会再次来藤泽,请住在8家酒店。 我希望有一天能再见到你。

4/10 - 별로예요

NAOTO

출장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スタッフ 님, 2019년 12월 18일
投稿有難うございます。ご意見とても光栄に思います。さらにいいホテルを作っていけるよう、今後も努力してまいります。また藤沢に来る機会がありましたら、ぜひ8hotelに泊まってください。いつかまたお会いできる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8/10 - 좋아요

TANAK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8hotelスタッフ 님, 2019년 12월 9일
ご利用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ご意見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