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식사 및 저녁 식사 제공, 지역 특선 요리

이비스 취리히 메세 에어포트 여행 후기

3 out of 5
이비스 취리히 메세 에어포트
Heidi Abel Weg 5, Zürich, ZH

이용 후기

8.0

매우 좋아요

평점 10 - 훌륭해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282개" "
평점 8 - 좋아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459개" "
평점 6 - 괜찮아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189개" "
평점 4 - 별로예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52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001개 이용 후기 중 19개" "

8.4/10

청결 상태

8.0/10

직원 및 서비스

7.6/10

편의 시설/서비스

8.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0/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ood
great location and service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Tina - Front Office Manager 님, 2019년 10월 27일
Dear Guest, Many thanks for your positive comments regarding our location and the service provided. We are glad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visit and we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again in the future! Kind regards

8/10 - 좋아요

Myung h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Kajee 님, 2018년 10월 26일
Dear Myung, Many thanks for staying at our Hotel and for your positve Ratings. I look Forward to welcome you in the future. Best regards

4/10 - 별로예요

Myung ho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2018년 9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Kajee 님, 2018년 10월 6일
Dear Myung, Many thank for your stay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rate us. However, it would have been a great help to us if you would have been specific about your dislike about our product and service. Best ergards

8/10 - 좋아요

Jong Beum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취리히 여행때 좋은 호텔
공항셔틀버스 넘 편했고 취리히 중앙역과의 대중교통도 편리해서 좋았어요
2017년 11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쿱쿱한냄새ㅜㅜ
공항 셔틀은 매우 편했어요ㅎㅎ근ㄷㅔ 숙소에 쾌쾌한냄새가 나더라구요ㅜㅜ 습도가 높은나라도 아닌대ㅜㅜ 여튼 그점빼곤 괜찮앗어요

10/10 - 훌륭해요

LEE 님, 울산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합니다.
비즈니스호텔에 필요한 기본적인 구성이 잘 되어있음.

4/10 - 별로예요

JEONGWOO 님, 대한민국 대전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공항 까지는 무료로 태워주네요. 공항 이용 안하면 그리 추천하고 싶지않습니다
그냥 잠만 자는 곳이네요.주변에 는 아무것도없네요. 시내까지는 트램을 이용해야하는데 걸어서 약 500m 정도 걸어야되고 트램으로 약 20분 정도 나가야되네요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호텔바우처 필수!!
취리히 공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가면 되서 편하게 왔다갔다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결제를 다 하고 갔는데 자세히 보지도 않고 결제 또 하라고 해서 속터졌던 적이 있으니 혹시 영어가 잘 안되시는데 여기서 숙박을 해야겠다고 생각하실 경우 영어로 프린팅된 호텔바우쳐에 모든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문구를 형광펜으로 칠해서 가시길 바랍니다. 제가 체크인 할 때 그 부분을 못찾아서 진짜 두 번 결제할 뻔 했네요..... 호텔 전산 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결제를 하고 가도 잘 인식하지 못하는 시스템인 듯 합니다. 방 자체는 적당히 깔끔하고 좋습니다. 하룻밤 자고 떠나기에 좋아요.

4/10 - 별로예요

Keeyoung 님, DaeJeon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공항에서 가까운 것 말고는 이점이 전혀 없음.
주변은 공장/사무실 지대 객실에서는 제공되는 것은 타월 뿐, 냉장고, 커피포트 등 없음. 정말 잠만 자고 나오는 목적이면 이용해볼 만 하다. 익스피디아에서 조식포함을 선택하고 조회했는데 이 호텔이 나왔다. 결제 다 하고 나서 나중에 알게 된 것은 조식 불포함이었다는 것. 어쩔수 없이 그렇게 이용했다.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8/10 - 좋아요

wooyoul 님, korea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취리히공항 접근성 최고
샤워부스 물빠짐이 막혀서 그랬지만 하루 묵고 넘어가기엔 위치랑 청결도가 좋았음 셔틀도 운영중이어서 공항에서 접근성이 상당히 좋음

8/10 - 좋아요

HYEONHUI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주변엔 정말 아무것도 없고 시내와는 트램타고 약 30분정도 걸립니다. 하지만 조식이 정말 맛있었어요!!

6/10 - 괜찮아요

Seongyeol 님, 세종시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취리히 공항과 가깝지만 시내와는 거리가 있습니다
취리히 공항과 가깝습니다. 주위에 공장도 있고 회사 사무실, 창고 같은게 많아서 관광지 분위기는 없습니다. 공항과 호텔사이에 무료 셔틀버스가 30분 정도 간격으로 운행합니다. 제가 떠나는 날엔 그 버스에 혼자 타고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시내와는 거리가 있습니다. 10분정도 걸어나가면 시내로 나가는 트램이 15분 정도 간격으로 다닙니다. 트램을 타니 시내 중심지인 중앙역까지 25분 정도 걸리네요. 객실은 깔끔하지만 공간은 좁습니다. 다른 스위스의 호텔처럼 실내 슬리퍼, 치솔, 치약 같은 어메니티가 없습니다. 물가가 워낙 비싼 나라라서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혼자 단기간 머물기에는 편안합니다. 동행이 있는 경우에는 공간이 좁아 불편할 수 있습니다. 아침식사는 체크인할 때 신청하면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식사시간에 가면 되는데 특별한 음식은 없어도 음식이 깨끗하고 잘 관리되고 있어 걱정 없이 먹을만은 합니다.

10/10 - 훌륭해요

sooyoung 님,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침구와 욕실의 청소가 엄청 깨끗함.
물가가 비싼 스위스에서 호텔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면서 아침도 포함되어 있어서 좋았고 공항에서 오고 갈 때 셔틀 해주는 자동차가 있어서 편했다. 2박을 했는데도 매일 샤워실을 깨끗하게 청소 해주고 침구 정리도 깔끔학 해주어서 기분이 좋았다.

10/10 - 훌륭해요

Yeom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6/10 - 괜찮아요

eunha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그냥그냥......
그냥 이동하면서 하루 묵기는 괜찮음 셔틀도 있고 공항까지 주변에아무것두 없음

8/10 - 좋아요

Yoonsun 님, 한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공항셔틀좋음 단 열두시전에 셔틀이 끊기니 참고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친절하고 깔끔한 숙박
공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해야함 (도보불가) 근방 다른 호텔들도 마찬가지로 셔틀버스를 이용해야 하는 듯 복도가 굉장히 길다 방은 아늑하고 깨끗하다 직원들의 친절도도 굉장히 높다 근방에 슈퍼마켓이 없으니, 공항안의 coop(?)에서 미리 사가야함

4/10 - 별로예요

SINIL 님, 대한민국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나름 숙박할만합니다
취리히 도착 첫날이라 공항인근으로 나와서 예약했네요 호텔셔틀버스가 공항에 무료 운행중이네요 객실엔 냉장고와 전기포트가 없습니다 객실도 작은편이구요

10/10 - 훌륭해요

이상민 님,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ice calm place and good price for Zurich
It was very nice for relatively low price, in near Zurich. 15 minutes to Zurich HB by tram. Only hotel restaurant or 2 more place to eat. One of them is kebab place. But the restaurant across the street(3minutes away by walk) was very nice. We loved the food there.

6/10 - 괜찮아요

jenny 님, Seo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공항근처 호텔
공항근처 호텔 중에서는 먼 편이나, 그 덕분에 취리히 시내에서는 상대적으로 가까움. 공항 셔틀이 다른 호텔보다 편수가 적어 기다림.

8/10 - 좋아요

eih 님, 경기도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공항과 가까운 아늑한 침실ㅋㅋ
게이트1에서는 오른쪽,게이트2에서는 왼쪽으로 보면 호텔버스정류장이 있고 호텔과 연결된 공항버스로 호텔까진 10분도 않걸려서 밤10시 넘었는데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호텔을 이용했습니다. 호텔과 취리히역은 트램 11번을 타면 20분정도 걸려서 시내 이동도 편안했으며 푹신하고 매번 깨끗하게 청소해주셔서 여행 시작부터 기분좋게 시작했습니다.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보통
이비스는 전체적으로 여행의 질을 떨어트립니다 큰 체인이란 것 말고는 가격 대비 호텔은 실망스럽네요

10/10 - 훌륭해요

kang huh 님,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깔끔하고 편안함
취리히 도착후 숙박만을 목적으로 이용했습니다 깔끔하고 조식도 맛있습니다 가격대비 매우 훌륭했습니다 공항까지 셔틀도 편리했습니다 다만 트램역 까지는 5분정도 걸어야되고 Zurich HB까지는 거리가 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8/10 - 좋아요

김 태형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 괜찮은 호텔
전체적으로 물가가 비싼 스위스에서 괜찮은 가격으로 깔끔하게 묵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공항에 가야하는 이유도 있고 해서 에어포트 호텔로 잡았는데, 셔틀도 자주 있고 이비스가 꽤 큰 체인이다 보니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수건을 좀 더 달라고 했는데 달랑 하나만 주더군요 ㅠㅠ 하나 더 줘도 될걸 ㅠㅋ 그리고 취리히 시내 나가는 접근성은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스위스는 트램이 좋더군요.

10/10 - 훌륭해요

조규원 님, 대한민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위치만 괜찮았다면 더 좋았을 호텔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습니다. 다만 호텔의 위치가 애매한 위치에 있어서 공항에서 걸어가기에는 무거운 캐리어를 끌고가다보니 귀찮은 감이 없지 않고 주변에만해도 이비스 호텔이 3개나 있더군요, 헷갈렸습니다. 그리고 해변가에서 놀다가 다시 호텔로 돌아오기에는 너무 멀어 이박은 이곳에서하고 해변가에서놀때는 해변가 주변의 호텔로 새로 잡았습니다. 그 외에는 다 좋았습니다.

8/10 - 좋아요

Kyungchan Kim 님,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very good and comfy
This place was much nicee than I imagined. Convinient and clean.

8/10 - 좋아요

JJ 님, Seo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깔끔해요
깔끔하긴 한데 위치는 조금 떨어져 있음.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가격대비 좋습니다
1. 취리히공항에서 무료호텔셔틀을 제공하기 때문에 편리하고 2. 룸사이즈는 작지만 편리하게 되어있고 3. 호텔 내의 모든 곳에서 free WiFi가 되고 4. 아침부페(유료)도 비교적 괜찮고 5. 마지막으로 가격도 비교적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성능대비 저렴한 가격, 맛있는 조식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고 다음에 다시 취리히를 간다면 아마도 또 묵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스위스 여행 마무리에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이었네요. 장점은 합리적인 가격과 편안한 침대, 벽걸이 TV, 나름 푸짐한 조식(스위스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은 계란). 단점은 거리가 시내랑은 꽤나 멀어서 트램타고 20분? 25분 걸렸고 트램 내려서도 호텔까지 15분 20분정도 걸었어요. 주위에 사무실들과 공사장 뿐이라 좀 썰렁 했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인적인 스위스의 물가를 생각한다면, 현명한 선택이었다고 생각 됩니다.

10/10 - 훌륭해요

Mario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Sehr nettes Personal. Top zimmer top Service
2024년 3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4년 4월 2일
Lieber Mario,vielen Dank, dass Sie sich die Zeit genommen haben, unser Hotel zu bewerten!Es freut uns sehr zu hören, dass Sie sowohl mit der Sauberkeit Ihrer Unterkunft, als auch mit dem Service unseres Personals zufrieden waren. Ihre lobenden Worte über die Zimmer und Annehmlichkeiten bestärken uns in unserem Bestreben, unseren Gästen stets einen angenehmen Aufenthalt zu bieten.Wir würden uns sehr freuen, Sie auch in Zukunft wieder bei uns als Gast begrüssen zu dürfen! Mit besten Grüssen,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6/10 - 괜찮아요

Michael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hotel is located in a quiet area not far away from Oerlikon. Good transport links to the airport and the city centre. The receptionist who checked us in was very friendly and made a very good first impression. However, we had to swap rooms straight away due to the toilet flush being broken. The second room was okay. There was no safe in the room which is a bit of a shame and same goes for the kettle. The breakfast was not good: dry bakery, very limited selection, eggs and bacon were terrible, same limited choices for the three days we stayed there. Breakfast items were not replenished fast enough with some trays sitting empty for long periods of time. This seems poor considering it’s an Ibis.
2024년 3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4년 4월 2일
Dear Michael, Thank you for the time you have taken to review your recent stay,We are pleased to hear that you appreciated our convenient location and the warm welcome provided by our reception team. These are aspects we take great pride in.We regret to hear about the issues you encountered with the toilet flush necessitating a room change. Please be assured that our maintenance team is proactive in ensuring all facilities are in working order for a comfortable stay. Regarding the absence of a safe and kettle in your room, we understand the inconvenience and will take your comments into consideration for future improvements. Our goal is always to provide a room that meets all of our guests' needs.We apologize that our breakfast offerings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It is concerning to hear that the variety and replenishment of items were not up to our usual standards, and we will address this with our catering team to ensure a better experience.Lastly, we appreciate your positive remarks about room cleanliness and the overall service provided by our staff. This feedback is invaluable as we strive to offer a welcoming and efficient experience.We hope to welcome you back. Best wishes,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8/10 - 좋아요

Sophie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Situé à côté de l'Hallenstadion donc pratique. Dès que les autres clients se réveillent il n'est plus possible de dormir. La plomberie fait un bruit d'enfer (douche et robinets claquent à chaque fois qu'ils sont éteint). Les portes ne sont pas isolées et claquent donc on entend chaque personne qui sort de sa chambre. Sinon propre et calme la nuit. Bon rapport qualité prix
2024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4년 3월 4일
Chère Sophie,Merci pour la rédaction de ce commentaire.Nous sommes ravis d'apprendre que vous avez trouvé notre hôtel bien situé et apprécié sa propreté ainsi que le calme nocturne. Il est toujours encourageant d'entendre que nos efforts pour maintenir un standard élevé sont reconnus et appréciés. Concernant les nuisances sonores mentionnées, nous sommes désolés si cela a perturbé votre sommeil. Bien que nous n'ayons pas de mention spécifique dans nos informations sur l'isolation acoustique, nous prenons note de vos commentaires et nous engageons à surveiller cette situation de près pour maintenir le confort et la tranquillité de nos clients. Nous sommes également heureux de constater que vous avez trouvé un bon rapport qualité-prix lors de votre séjour chez nous.Nous espérons avoir le plaisir de vous revoir prochainement.Bien à vous,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6/10 - 괜찮아요

Rafae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2024년 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4년 3월 1일
Sehr geehrter Rafael,haben Sie vielen Dank für Ihre Bewertung unseres Hotels.Wir bedauern zu lesen, dass Sie Ihren Aufenthalt bei uns nicht vollständig geniessen konnten und wir möchten uns für eventuelle Unannehmlichkeiten entschuldigen.Wir würden uns sehr freuen, Sie auch in Zukunft wieder bei uns als Gast begrüssen zu dürfen! Mit besten Grüssen,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Aurora

2024년 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4년 2월 21일
Dear Aurora,Thank you very much for this kind review of your stay.We appreciate that you chose to stay with us and are glad to know your experience was enjoyable.It would be a pleasure to welcome you back. Best wishes,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Mari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4년 1월 22일
Sehr geehrter Mario,vielen Dank für Ihre tolle Bewertung unseres Hotels.Mit Wohlgefallen haben wir gelesen, dass es Ihnen bei uns gut gefallen hat und dass Sie einen rundum schönen Aufenthalt hatten.Mit freundlichen Grüssen,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6/10 - 괜찮아요

Selim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4년 1월 24일
Dear Selim,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eview your stay with us.We regret that your time with us did not meet all your expectations and would be interested in knowing what we could have improved.We hope to welcome you back. Best wishes,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6/10 - 괜찮아요

Kristen

2023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4년 1월 5일
Dear Kristen,Thank you for sharing your review.With kind regards,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6/10 - 괜찮아요

Roger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Schade dass der Service beim Frühstück die Tischabfälle auf den Boden warf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4년 1월 4일
Sehr geehrter Herr Roger, vielen Dank für das Feedback.Es freut uns zu hören, dass Sie mit der Sauberkeit unseres Hauses und den Annehmlichkeiten Ihres Zimmers zufrieden waren. Wir sind stets bestrebt, eine angenehme Atmosphäre und komfortable Bedingungen für unsere Gäste zu schaffen.Es tut uns leid zu erfahren, dass der Service beim Frühstück nicht Ihren Erwartungen entsprach. Wir legen großen Wert auf die Professionalität und Gastfreundlichkeit unseres Personals und nehmen Ihre Anmerkung sehr ernst. Seien Sie versichert, dass dies nicht unserem Standard entspricht und wir werden sicherstellen, dass unser Service kontinuierlich verbessert wird.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Rainer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4년 1월 4일
Sehr geehrter Herr Rainer,vielen Dank für Ihre tolle Bewertung unseres Hotels.Mit Wohlgefallen haben wir gelesen, dass es Ihnen bei uns gut gefallen hat und dass Sie einen rundum schönen Aufenthalt hatten.Wir freuen uns schon auf Ihren nächsten Besuch. Mit freundlichen Grüssen,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8/10 - 좋아요

Kafia

2023년 12월에 6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4년 1월 31일
Sehr geehrter Gast,vielen Dank für die nette Bewertung unseres Hotels.Mit Wohlgefallen haben wir gelesen, dass es Ihnen bei uns gut gefallen hat und dass Sie einen rundum schönen Aufenthalt hatten.Wir hoffen, Sie bald wieder bei uns begrüssen zu dürfen. Mit freundlichen Grüssen,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Alksandra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3년 12월 30일
Liebe Sandra,haben Sie vielen Dank für Ihre ausführliche und nette Bewertung unseres Hotels.Mit Wohlgefallen haben wir gelesen, dass es Ihnen bei uns gut gefallen hat und dass Sie einen rundum schönen Aufenthalt hatten.Mit freundlichen Grüssen,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4/10 - 별로예요

Marco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nur zur Info
Zugang zu Fuss schlecht signalisiert Matratzen ungeeignet für schwere Personen Nachschub am Morgernbuffet ?? zu wenig aufmerksam Kaffee für Nachtschwärmer auch nach Mitternacht erhalten freundliches Personal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3년 12월 27일
Sehr geehrter Marco,vielen Dank für Ihre Bewertung.Es freut uns zu hören, dass Sie den Kaffee auch nach Mitternacht genießen konnten und unser Personal Ihnen freundlich zur Seite stand.Leider scheint es, dass das Nachfüllen des Frühstücksbuffets nicht Ihren Erwartungen entsprochen hat. Hierbei legen wir großen Wert darauf, dass unsere Gäste mit unserem reichhaltigen Angebot zufrieden sind. Wir bedauern, falls dies nicht der Fall war.Des Weiteren möchten wir darauf hinweisen, dass unsere Sweet Bed by ibis Matratzen speziell entwickelt wurden, um unseren Gästen einen erholsamen Schlaf zu ermöglichen. Wir nehmen Ihren Hinweis jedoch ernst und bedanken uns für Ihr Feedback.Wir würden uns sehr freuen, Sie auch in Zukunft wieder bei uns als Gast begrüssen zu dürfen! Mit besten Grüssen,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Janin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3년 12월 19일
Liebe Janine,vielen Dank für Ihren Erfahrungsbericht zu unserem Hotel.Wir freuen uns sehr, dass Sie einen tollen Aufenthalt bei uns hatten. Danke auch für das nette Lob an unsere Mitarbeiter, das geben wir gerne weiter. Auch freuen wir uns, dass Ihnen die Sauberkeit unseres Hotels sehr zugesagt hat.Wir freuen uns auf Ihr Wiederkommen! Herzliche Grüsse,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4/10 - 별로예요

brett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Just really felt it was like a cheap dorm room at a hostel.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님, 2023년 12월 14일
Dear Brett,Thank you for sharing your review.We're pleased to hear that you found our service to be excellent, which is a testament to our staff's dedication to guest satisfaction. It's also great to know that the amenities in our rooms met most of your needs, as we strive to provide a comfortable experience with features like air purifiers and tea and coffee-making equipment. However, we regret to hear that some aspects of your stay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We take pride in the modern decor and cleanliness of our rooms, which were recently refurbished in spring 2018, and we continuously work to maintain our high standards. We apologize if we fell short in this regard during your visit.We hope to be able to welcome you back on a return visit for an improved experience.Best regards,Maria Tanousi, Front office Manager

8/10 - 좋아요

Jeannette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Florian Kretzschmar,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2월 11일
Liebe Jeannette,vielen Dank, dass Sie sich die Zeit genommen haben, eine Bewertung über unser Hotel zu schreiben.Mit Wohlgefallen haben wir gelesen, dass es Ihnen bei uns gut gefallen hat und dass Sie einen rundum schönen Aufenthalt hatten.Mit freundlichen Grüssen,Florian Kretzschmar,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Germanier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Merci pour tout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Florian Kretzschmar,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2월 6일
Cher German,Merci pour cet excellent retour.Nous sommes ravis que vous ayez passé un agréable séjour parmi nous.Votre satisfaction est notre plus belle récompense.Nous espérons vous revoir bientôt.Florian Kretzschmar,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Sach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Florian Kretzschmar,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2월 4일
Dear Sacha,Thank you for positively reviewing your stay.We appreciate that you chose to stay with us and are glad to know your experience was enjoyable.We look forward to the pleasure of seeing you again in the future. Kind regards,Florian Kretzschmar,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Iris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Florian Kretzschmar,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2월 4일
Sehr geehrte Dame,haben Sie vielen Dank für Ihre ausführliche und nette Bewertung unseres Hotels.Mit Wohlgefallen haben wir gelesen, dass es Ihnen bei uns gut gefallen hat und dass Sie einen rundum schönen Aufenthalt hatten.Wir freuen uns auf Ihr Wiederkommen! Herzliche Grüsse,Florian Kretzschmar,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Margrit

좋아요: 편의 시설/서비스
Always good for a stop in Zürich. Staff is very friendly.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