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묵기로 해서 좀 크고 좋은곳으로 잡자! 해서 잡았는데 진짜 사진이랑 똑같구 만족했어요ㅎㅎ 진짜 겐트중심지 보기는 최고~!!! 근데 청소비호 46유로인가 냈는데 좀 비쌌네요ㅠ 그리고 앞에 종 엄청 칩니닼ㅋㅋ 소리에 예민하시면 한번 생각해보셔야 할 듯 해요.”
“하루 묵기로 해서 좀 크고 좋은곳으로 잡자! 해서 잡았는데 진짜 사진이랑 똑같구 만족했어요ㅎㅎ 진짜 겐트중심지 보기는 최고~!!! 근데 청소비호 46유로인가 냈는데 좀 비쌌네요ㅠ 그리고 앞에 종 엄청 칩니닼ㅋㅋ 소리에 예민하시면 한번 생각해보셔야 할 듯 해요.”
Ji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