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엘 도라도의 경우 아메다바드 시티 센터에 위치해 있으며 기차역/지하철역과 연결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쇼핑을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치만랄 기르다를로드, 마넥 초크에 가보세요. 리버프런트 가든, 리버프론트 공원에서는 현지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 이벤트나 게임이 개최되는 나렌드라 모디 스타디움, 사다르 파텔 스타디움도 놓치지 마세요.
테라스, 커피숍/카페,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등을 호텔 엘 도라도에서 이용해 보세요. 휴식 및 재충전을 위해 사우나 또는 스팀룸에서 시간을 보내보세요. 시설 내 세계 요리 레스토랑인 Aureate에서는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운영 비즈니스 센터 외에도 객실 내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셀프 주차, 주차 대행 및 주차 연장 무료
유럽식 아침 식사(요금 별도), 왕복 공항 셔틀(요금 별도) 및 간편 체크아웃
간편 체크인, 짐 보관 서비스 및 콘시어지 서비스
객실 특징
모든 객실은 각각 다르게 꾸며진 형태로 되어 있으며, 편안하고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벽난로 외에도 고급 침구, 베개 종류 선택 옵션 같은 정성이 담긴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리털 이불 및 간이 침대/추가 침대(요금 별도)
욕실 - 샤워 시설 및 무료 세면용품 이용 가능
LED TV - 프리미엄 TV 채널 이용 가능
냉장고, 냉동고 및 커피/티 메이커
지원 언어
영어 및 힌디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모든 객실에서 WiFi, 유선 인터넷 무료 이용 가능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유선 인터넷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0km 내 무료 숙박 시설 외부 주차
일정에 따라/요청 시 24시간 왕복 공항 셔틀 이용 가능(요금 별도)
시설 내 무료 보안 셀프 주차
시설 내 무료 보안 주차 대행 서비스
시설 내 무료 주차 연장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주차장
식사 및 음료
매일 유럽식 아침 식사 유료 제공: 1인당 INR 289
레스토랑 1개
커피숍/카페 1개
시설 내 레스토랑
Aureate
즐길거리
사우나
스팀룸
스파 욕조 1개
피트니스 센터
가족 여행에 좋음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객실 내 냉장고
세탁 시설
편의 시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금고(프런트 데스크)
로비에서 무료 신문 제공
세탁 시설
짐 보관소
고객 서비스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콘시어지 서비스
투어 및 티켓 예약 도움
비즈니스 서비스
24시간 운영 비즈니스 센터
50제곱미터 규모의 회의 공간
회의실 1개
야외 시설
테라스
장애인 편의 시설
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객실 내 장애인 편의 시설
시설 내 휠체어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까지 휠체어로 이동 가능한 통로
출입구까지 통로에 계단 없음
휠체어로 이용 가능(제한이 있을 수 있음)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등록 데스크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라운지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주차장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출입구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콘시어지 데스크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
더 보기
2013년 건축
5개 층
건물 1개
아르데코 양식의 건축물
연회장
객실 편의 시설
침실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고급 침구
깃털 이불
베개 종류 선택 옵션
욕실
무료 세면용품
샤워
슬리퍼
전용 욕실
타월
헤어드라이어
엔터테인먼트
프리미엄 디지털 채널을 볼 수 있는 LED TV
식사 및 음료
24시간 룸서비스
냉동고
냉장고
레스토랑 다이닝 가이드
무료 생수
커피/티 메이커
더 보기
개별 인테리어
금고
노트북 작업 공간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모바일 키로 출입
무료 일간 신문
벽난로
에어컨
전기 어댑터
전화
책상
책상 의자
정책
체크인
체크인: 정오부터
비대면 체크인 이용 가능
간편 체크인 이용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비대면 체크아웃 이용 가능
간편 체크아웃 이용 가능
특별 체크인 지침
이 숙박 시설에서는 공항에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별도의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여행 출발 전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도착 세부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만 12 세 이하 아동 2명은 부모 또는 보호자와 같은 객실에서 침구를 추가하지 않고 이용할 경우 무료로 숙박할 수 있습니다.
간이/추가 침대를 1박 기준 INR 1500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유럽식 아침 식사 요금: 1인당 INR 289(대략적인 금액)
공항 셔틀 요금: 차량 1대당 INR 550(왕복)
공항 셔틀 요금(어린이 1인 기준): INR 550(왕복, 만 6 세 이하)
추가 요금 지불 시 에어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냉장고 이용 요금: 1일 기준, INR 0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박 기준, INR 150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모바일 결제, 현금입니다.
Google Pay, Paytm, PhonePe, Amazon Pay, PayPal 등의 모바일 결제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없이 결제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Hotel El Dorado Ahmedabad
Hotel El Dorado
El Dorado Ahmedabad
Hotel El Dorado Hotel
Hotel El Dorado Ahmedabad
Hotel El Dorado Hotel Ahmedabad
자주 묻는 질문
호텔 엘 도라도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호텔 엘 도라도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 주차 대행의 경우 무료입니다. 근처 주차장 또한 무료입니다.
호텔 엘 도라도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정오입니다.
호텔 엘 도라도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호텔 엘 도라도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요청 시)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차량 1대당 INR 55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호텔 엘 도라도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아메다바드 시티 센터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의 거리에 Namanand Maharaj Ashram 및 치만랄 기르다를로드 등이 있습니다. 사다르 파텔 스타디움 및 Parimal Garden 또한 1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Old High Court Station까지는 8분이 소요되며 Gandhigram Station의 경우 12분 걸립니다.
Hotel El Dorado 이용 후기
이용 후기
7.2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1개 이용 후기 중 1개" "
10 - 훌륭해요
1
평점 8 - 좋아요. 11개 이용 후기 중 4개" "
8 - 좋아요
4
평점 6 - 괜찮아요. 11개 이용 후기 중 6개" "
6 - 괜찮아요
6
평점 4 - 별로예요. 11개 이용 후기 중 0개" "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1개 이용 후기 중 0개" "
2 - 너무 별로예요
0
8.4/10
청결 상태
7.8/10
직원 및 서비스
8.0/10
편의 시설/서비스
8.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0/10
친환경
이용 후기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7년 5월 31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They have over-booked. I have to wait a few hours until the room is available.
Breakfast menu is not variable.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7년 5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Michael
2023년 11월 7일
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Unsatisfactory 2 night stay
When we first checked in the room (a queen room) even though booked for 2 adults was only catering for a single person- one towel, one tea bag, one toothbrush, one pair of slippers etc. This was corrected when it was pointed out to them but even at 9:00 pm I had housekeepers coming and knocking on the door wanting to come into the room in the pretence of bringing another bath towel even though this had been done before 4 pm. On checking out I was told I needed to pay for my room service order which was obviously acceptable but then I got told I also had to pay the cost of the room for two nights even though this was paid in full at the time of making the reservation through Hotels.com about 2 months before my arrival. When I informed reception that the room had been paid he wanted to see a receipt as proof of payment. When I produced the printed booking from Hotels. Com which clearly stated the amount paid in full, he then called his manager and said that I was refusing to pay for the room as I had pre paid through Hotels.com. The manager checked details on his mobile and then informed reception that I had in fact paid for the room. No apology as such other than the manager saying to me, “yes sir you have paid for the room”. Probably the poorest experience throughout my 2 week private tour of India. Thankfully all ended satisfactorily. My advice always carry a printed version of your booking or at least have the booking visible on the app.
Michael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Ravindra
2022년 9월 1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Ravindra
2022년 9월에 4박 숙박함
8/10 - 좋아요
Solanki 님, London
연인과의 여행
2020년 2월 1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Staff service was really good .
Rooms were ok the layout of bathroom was not convenient.
Solanki
2020년 1월에 5박 숙박함
8/10 - 좋아요
janice 님, Australia
2017년 12월 2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It grew on us.
After the rudeness of the guy at reception on arrival we thought it was going to be a bad 3 days. However, all was great after that and we loved the food in the on site restaurant, they must keep their chef he is awesome. Staff were super friendly and helpful. Only suggestion, please use glasses and water from jug on tables rather than plastic bottles, India needs less plastic NOW...
janice
2017년 12월에 3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Tyrone
2016년 9월 1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Nice property, awful service!
Great property but terrible service - they just have no idea how to get anything right! Second time staying here, and I only returned because they apologized for the flubs on the first time and sweetened the deal with an upgrade. Terrific rooms, but it is service that defines a hotel: late cleaning, slow service at the restaurant, patchy wifi, terrible gym and steam room hours and slow check-in are but a few of the issues I have with this hotel.
Tyrone
6/10 - 괜찮아요
surbhi 님, Surat
2016년 7월 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Very friendly staff
surbhi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6년 3월 1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Ahmedabad hotel
OK hotel but will not stay there again
Beds too low shower no pressure
실제 이용하신 고객
6/10 - 괜찮아요
ROHIT 님, New Delhi
2016년 1월 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mart Business Hotel
Pleasant hotel, breakfast menu was a little cold.
ROHIT
8/10 - 좋아요
Ashok 님, Mumbai
2015년 9월 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tay at this Hotel was very good and will stay again there whenever I go t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