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사진
대표 사진 대표 이미지 30 중 1

이 호텔에 대한 개요 가져오기아메다바드의 아마다바드 시티센터에 위치한 어른만 이용 가능한 호텔, 무료 아침 식사 이용 가능

위치

아마다바드 시티센터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5km 이내의 거리에 샌스카 켄드라 박물관, 마넥 초크, 자마 마스짓 모스크 등이 있습니다. 구자랏 대학교의 경우 5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제공 서비스/시설

이 금연 호텔에는 레스토랑, 커피숍/카페,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장소에서의 무료 WiFi 및 무료 주차 대행도 제공됩니다. 이 밖의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컨퍼런스 센터, 커피/차(공용 구역), 24시간 룸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객실 편의 시설

총 35개의 객실에는 목욕가운 및 슬리퍼 같은 편의 시설이 세심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세탁기/건조기 및 식사 공간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WiFi, 좌석 공간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LCD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편의 시설

호텔 편의 시설

호텔의 식사 공간으로는 레스토랑 및 커피숍/카페 등이 있습니다. 무료 아침 식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 내에 컴퓨터 스테이션이 있으며 초고속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3성급 숙박 시설에서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및 회의실 같은 서비스/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개의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가 요금 지불 시 숙박 고객께서는 왕복 공항 셔틀(24시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비즈니스 고객 중심 호텔에는 관광/티켓 안내, 커피/차(공용 구역) 및 콘시어지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설 내 셀프 주차 및 주차 대행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호텔 플래티늄 인 전체가 금연 시설입니다.

  •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 공항 교통편(요금 별도) 
  • 객실 수: 35 
  • 층 수: 3 
  • 공용 구역의 커피/티 
  • 커피숍 또는 카페 
  • 로비에서 무료 신문 제공 
  • 무료 아침 식사 
  • 콘시어지 서비스 
  • 회의 공간 
  •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 엘리베이터 
  • 간편 체크인 
  • 간편 체크아웃 
  • 로비 벽난로 
  • 컴퓨터 스테이션 
  • 관광/티켓 안내 
  • 무료 WiFi 
  • 세탁 시설 
  • 회의실 
  • 무료 주차 대행 
  • 수하물 보관 
  • 레스토랑 
  • 프런트 데스크의 안전 금고 
  • 컨퍼런스 센터 
  • 회의실 수: 3 
  • 준공연도: 2007 
  • 24시간 비즈니스 센터 
  • 무료 셀프 주차 
  • 금연 시설 
  • 빌딩/타워 수: 1 
  • 웨딩 서비스 

인터넷

모든 객실에서 사용 가능: 무료 WiFi

일부 공용 장소에서 사용 가능: 무료 WiFi

주차

무료 셀프 주차, 무료 주차 대행

객실 편의 시설

  • 프리미엄 TV 채널 
  • 별도의 좌석 공간 
  • 천장형 선풍기 
  • 에어컨 
  • 무료 신문 
  • 외부 복도로 출입 가능 
  • 냉장고 
  • 미니바 
  • 커피/티 메이커 
  • 무료 생수 
  • 매일 객실 정돈 
  • 전용 욕실 
  • 목욕가운 
  • 무료 세면용품 
  • 슬리퍼 
  • 샤워 공간만 있음 
  • 헤어드라이어(요청 시) 
  • 객실 내 금고 
  • 책상 
  •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 세탁기/건조기 
  • 별도의 식사 공간 
  • 위성 TV 서비스 
  • HD TV 
  • 무료 WiFi 
  • 룸서비스(24시간) 
  • LCD TV 
  • 객실 연결/인접 가능 
  • 별도의 침실 
  •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식사 및 음료

무료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Silver Dine - 이 레스토랑의 경우 채식주의 요리 전문이며 아침 식사, 점심 식사 및 저녁 식사를 제공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 편의 시설

시설 이용과 관련하여 특별 요청 사항이 있는 경우 호텔 예약 시 "여행 선호 사항"의 "특별 요청 또는 장애인 편의 시설 요청" 항목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접근이 편리한 화장실 
  • 장애인용 내부 시설 

호텔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09:00

체크인 종료 시간: 09:00

특별 체크인 지침:

24시간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에 미리 연락하셔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도 국적의 고객께서는 이 숙박 시설에 등록 시 인도 정부가 발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외국 국적의 고객께서는 유효한 여권 및 비자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체크아웃

체크아웃 시간: 09:00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

애완동물

  • 애완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호텔 정책에 따라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체크인 시 각종 서비스 이용 요금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합니다.

고객이 별도로 요청한 사항은 체크인 시 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되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숙박객 최소 나이(만): 15

어른 전용 서비스

유아용 침대 제공되지 않음

요금

기타 선택 사항

서비스 이용 시 또는 체크인/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 측에서 청구하는 요금 및 보증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공항 셔틀 요금: 차량 1대당 INR 600(편도)
  •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박 기준, INR 80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현지법에 따라 미혼자의 객실 공유가 허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호텔 측에서 요청할 경우 고객께서는 혼인관계 증명서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이 숙박 시설은 공항에서의 교통편을 제공합니다(별도의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고객께서는 예약 확인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도착 24시간 전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도착 세부 사항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만 15 세 미만인 경우 이 시설에 출입할 수 없습니다. 이용 상황에 따라 객실 연결이 가능하며, 예약 확인에 나와 있는 번호로 숙박 시설에 직접 연락하여 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익스피디아 요금 숙박 시설입니다.


죄송하게도, 이용 후기 내용을 로드하는 데 문제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해보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