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아들래미와 서울 여행 와서 벙커 2인실 이용했어요.
가격대비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좁긴 했지만 있을거 다 있고 깔끔한게 정말 맘에 들었어요.
하지만 중심 관광지(4대궁, 유명 박물관등) 와는 조금 떨어져 있어서 그게 살짝 불편했고 주변에 식당이 너무 없더라구요!! 식당만 좀 있었으면 너무 좋았을거같아요. 그거 빼고는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
“고딩아들래미와 서울 여행 와서 벙커 2인실 이용했어요.
가격대비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좁긴 했지만 있을거 다 있고 깔끔한게 정말 맘에 들었어요.
하지만 중심 관광지(4대궁, 유명 박물관등) 와는 조금 떨어져 있어서 그게 살짝 불편했고 주변에 식당이 너무 없더라구요!! 식당만 좀 있었으면 너무 좋았을거같아요. 그거 빼고는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