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 짐 보관 서비스 도 잘하고 있어요.. 역과 가까워 좋았습니다 …"
"역에서 도보 가능 위치, 룸 컨디션 좋음, 친절한 직원, 교통 편리함"
"시설이 오래되었지만 깨끗하고 나름의 운치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