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1개 이용 후기 중 4개" "
10 - 훌륭해요
4
평점 8 - 좋아요. 11개 이용 후기 중 2개" "
8 - 좋아요
2
평점 6 - 괜찮아요. 11개 이용 후기 중 3개" "
6 - 괜찮아요
3
평점 4 - 별로예요. 11개 이용 후기 중 2개" "
4 - 별로예요
2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1개 이용 후기 중 0개" "
2 - 너무 별로예요
0
8.0/10
청결 상태
7.6/10
직원 및 서비스
8.0/10
편의 시설/서비스
7.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6.4/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HYUN SUP
2024년 2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시설 깔끔하고 좋은데 주차공간 넉넉치 않네요
HYUN SUP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DONGWOOK
2023년 9월 17일
DONGWOOK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ang uk
2023년 8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Sang uk
2023년 8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Young Min
2023년 6월 7일
Young Min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Kyungsook
2022년 11월 14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Kyungsook
2022년 11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혜진
2022년 9월 29일
혜진
2022년 9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2년 6월 1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호텔이지만 호텔은 아니고 모텔입니다~
호텔이라고 되어 있지만 호텔은 아니고 모텔입니다. ㅎㅎ
시설은 깔끔한데 침대가 편하지는 않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2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기장점 님, 2022년 6월 14일
안녕하세요. 저희 호텔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에는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그 중, 저희 지점은 비지니스고객들을 위한 호텔로서 다른 호텔과는 조금 상이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모텔이 아니고 호텔이며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고객님께 친절과 편의를 드리며 만족 시켜드리는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10 - 괜찮아요
uk-jung
2021년 11월 8일
좋아요: 청결 상태
uk-jung
2021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기장점 님, 2022년 6월 14일
안녕하세요. 저희 호텔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고객님께 친절과 편의를 드리며 만족 시켜드리는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번에도 방문 부탁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2021년 8월 1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인테리어가 신기해서 객실안에 불멍 보면서 힐링했어요! 주차공간 많고 직원분 친절하십니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1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베스트루이스해밀턴 기장점 님, 2021년 8월 10일
안녕하세요.
저희 호텔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고객님께 친절과 편의를 드리며 만족 시켜드리는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번에도 방문 부탁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4/10 - 별로예요
JIHYE
2021년 8월 2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문제가 많은 숙소
숙소에 창문이 없습니다.
많이 작은데다 창문도 없고 내부 마감재가 전부 어두운톤이라 답답했어요. 천장형 에어컨은 침대 머리를 향하고 있어서 건조했습니다.. 현관도 없어요.. 복도에 있으면 다른 객실의 대화 소리가 다 들립니다 ㅠㅠ
JIHYE
2021년 7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베스트루이스해밀턴 기장점 님, 2021년 8월 4일
안녕하세요.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창문에 대해서 안내해드리지 못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이 이용하신 객실에는 창문이 있습니다. 커튼 속 창문을 유리로 인테리어를 하여서 창문이 없다고 착각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번 방문 시에는 궁금하신 점에 대해 친절히 응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