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인클루시브라서 편하게 쉬기만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해변을 끼고 있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에어컨과 수압이 약한 것이 점 아쉬웠어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스파 및 수영장 시설도 이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잘 관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해변들 다니기도 너무 좋고, 주변에 비해 편의시설도 잘 되어있습니다. 직원 분은 너무 친절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