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까지 휠체어로 이동 가능한 통로
출입구까지 통로에 조명 있음
휠체어로 이용 가능(제한이 있을 수 있음)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등록 데스크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욕실 세면대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주차장
더 보기
금연 숙박 시설
객실 편의 시설
침실
침대 시트 제공
욕실
샤워
엔터테인먼트
TV
식사 및 음료
미니바
제한된 룸서비스
더 보기
금고
방음 객실
에어컨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4:00, 체크인 종료 시간: 23:30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이 숙박 시설은 운영 시간 이후에 체크인하실 수 없습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시 1마리당 1박 기준 BRL 100의 추가 비용 + 1일 기준 BRL 100의 보증금
장애인 안내 동물의 경우 동반 가능 및 요금 면제
반려견 및 반려묘만 허용
총 1마리까지 허용(1마리당 최대 10 kg)
반려동물 방치 금지
특정 객실만.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객실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번호로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먹이/물 그릇 이용 가능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반려동물 동반 시 보증금: BRL 100(1일 기준)
반려동물 동반 시 요금: 1박 기준, 1마리당 BRL 100
장애인 안내 동물의 경우 요금 면제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현금입니다.
알려드릴 사항
만 18세 미만의 미성년자를 동반하여 여행하는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는 체크인 시 해당 미성년자의 출생증명서와 사진이 있는 신분증(예: 여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부모 중 한 명만 미성년자를 동반하여 해외에서 브라질로 입국하는 경우 해당 보호자는 배우자가 서명한 공증된 여행 동의서를 해당 미성년자의 출생증명서와 사진이 있는 신분증과 함께 제시해야 합니다.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가 (해당되는 경우) 이 동의서를 제공할 수 없거나 제공을 원하지 않는 경우 사법 당국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미성년자를 동반하여 브라질로 여행할 계획이 있는 여행객은 여행 전 브라질 영사관에 문의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등록된 고객만 객실에 허용됩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SLAVIERO Chapecó
Slaviero Essential Chapecó
SLAVIERO Chapecó - Pet Friendly - Próximo a EFAPI Hotel
SLAVIERO Chapecó - Pet Friendly - Próximo a EFAPI Chapecó
SLAVIERO Chapecó - Pet Friendly - Próximo a EFAPI Hotel Chapecó
자주 묻는 질문
SLAVIERO 샤페코 - 펫프렌들리 - 에파피 근처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예, SLAVIERO 샤페코 - 펫프렌들리 - 에파피 근처에 반려견 및 반려묘 동반이 가능하며(총 1마리로 제한) 허용되는 최대 무게는 1마리당 10 kg입니다. 1일 기준 BRL 100의 보증금 및 1박 기준 1마리당 BRL 10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장애인 안내 동물은 요금이 면제됩니다.
SLAVIERO 샤페코 - 펫프렌들리 - 에파피 근처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SLAVIERO 샤페코 - 펫프렌들리 - 에파피 근처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23:30입니다.
지정된 시간 외 체크인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SLAVIERO 샤페코 - 펫프렌들리 - 에파피 근처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SLAVIERO 샤페코 - 펫프렌들리 - 에파피 근처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상 크리스토방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2km 이내의 거리에 메모리얼 파울로 데 시케이라 및 카펠라 상 카를루스 - 콜로니아 바시아 등이 있습니다. 에코파르크 및 우니메드 병원 또한 3km 이내에 있습니다.
SLAVIERO Chapecó - Pet Friendly - Próximo a EFAPI 이용 후기
이용 후기
9.0
매우 훌륭해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225개 이용 후기 중 148개
10 - 훌륭해요
148
평점 8 - 좋아요. 225개 이용 후기 중 48개
8 - 좋아요
48
평점 6 - 괜찮아요. 225개 이용 후기 중 13개
6 - 괜찮아요
13
평점 4 - 별로예요. 225개 이용 후기 중 4개
4 - 별로예요
4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225개 이용 후기 중 12개
2 - 너무 별로예요
12
9.2/10
청결 상태
9.0/10
직원 및 서비스
9.6/10
편의 시설/서비스
9.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Foi excelente nossa estadia no hotel! Ambiente lindo e agradável
Alessandra
2025년 3월에 1박 숙박함
10/10
Dieny
2025년 3월에 2박 숙박함
2/10
O hotel não tinha água quente para o banho, comunicamos os funcionários e não solucionaram o problema. Atendimento pessimo.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5년 3월에 1박 숙박함
10/10
Daniel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8/10
Sofia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Lorí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Passos uma noite hospedados lá. Super recomendamos o hotel...
Mauricio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6/10
Fairly new hotel with nice rooms. This was my third time staying in this hotel. The check in process was extremely and unnecessarily slow, only one person at the front desk.
Carlos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8/10
Rangiel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8/10
Marcio L
2025년 1월에 1박 숙박함
8/10
Júlia
2025년 1월에 1박 숙박함
10/10
Lincoln
2025년 1월에 2박 숙박함
10/10
Dieny
2025년 1월에 1박 숙박함
10/10
adriano
2025년 1월에 3박 숙박함
6/10
Pedro
2024년 11월에 1박 숙박함
8/10
Alan
2024년 9월에 2박 숙박함
10/10
Allan
2024년 11월에 2박 숙박함
8/10
Jonny
2024년 11월에 2박 숙박함
8/10
Cássio Amaral
2024년 8월에 1박 숙박함
10/10
Diogo
2024년 11월에 1박 숙박함
2/10
O quarto estava todo sujo, embaixo da cama estava imundo. Solicitei na recepção a limpeza mas não tinha ninguém p limpar. Dormimos com o quarto sujo. Mandei foto e vídeo para o número deixado no quarto para reclamação não tive nenhum retorno. No checkout mostrei as fotos e relatei a situação para a atendente ela me disse que não podia fazer nada pois a reserva foi feita pelo hotes.com se eu tivesse feito direto no hotel eles me reembolsavam. Resumindo paguei 500 e pouco na diária para dormir em um quarto su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