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집중식 에어컨이라 불편햇어요. 그 외 만족합니다"
"아침식사 중 빵이 소화가 잘 안되요.. 3일 내내"
"너무 올드한 룸 인테리 어와 편의시설.직원들도 친절하지 않았어요."
"대구 여행할 때 좋은 선택. 오래된 호텔이지만 깨끗한 편이고 조식은 매우 우수하다."
"너무 깨끗하고 아주 훌륭한 잠자리였습니다. 다만 주위에 숙박 시설은 좋은데 먹거리가 없습니다. 식당도 몇개없어 그점이 제질 불편했습니다."
"객실, 직원 친절도 모두 훌륭해요. 강력 추천합니다."
"우선 침대나 객실 모두 큼지막해서 좋습니다 캡슐커피가 있어서 아침에 3샷 챙겨갑니다 조식 무료로 샐러드 계란 원두커피 간단히 먹기 좋네요 산채로가 잘 되어 있어요"
"깔끔하고 조식도 딱 좋았어요 가족들이 모두 만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