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좋긴했는데 가족여행이었는데 모텔같은 느낌이 좀 강했습니다"
"깨끗한 객실 피트니스센타도 있고 좋았네요.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워서 편리함."
"숙박할 때마다 아침식사로 나오는 짬뽕을 너무 맛있게 먹는데요. 이번에는 쌀국수 면이라서 아쉬웠습니다. 기전처럼 짬뽕은 짬뽕면이면 더 좋을것 같아요."
"수영장보고 갔는데 운영을 안해서 아쉬웠습니다"
"아주 만족. 무척 친절하고 깨끗하고, 아! 방음 진짜 잘 됩니다. 방음 최고!"
"주차도 편했고^^아침조식도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여기 커피를 아주 좋아합니다"
"Good"
"동성로에 있어 놀기 편해요. 아침 식사 만족합니다.따뜻한 국물 음식을 아침에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한식, 토스트, 샐러드, 커피등 충분히 아침식사 여유있거 즐기기에 좋았어요."
"시설이 아주 깨끗했고 주변에 편의시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