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87개 실제 이용 고객 후기를 기반으로 한 평점

4.4 (5점 만점)
92% 추천 여행객 비율
4.4 객실의 청결도
4.5 서비스 및 직원
4.3 객실의 편안함
4.4 호텔 상태
익스피디아 실제 이용 고객 후기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이 여행객은 평점만 남기셨습니다. 게시일: 2020. 5. 6. , Expedia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이 여행객은 평점만 남기셨습니다. 게시일: 2020. 2. 14. , Hotels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이 여행객은 평점만 남기셨습니다. 게시일: 2020. 2. 13. , Hotels
2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20. 2. 4. , Hotels
방이 너무 작고 추워요 가격대비 비추입니다.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스탠다드룸 1일 숙박 후기

게시일: 2020. 1. 13. , Hotels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다. 구비된 물품들도 퀄리티가 훌륭하였다. suv차량도 주차타워에 입고가능하여 좋았고 퇴실시간도 11시인것도 좋았다. 만방도 잘되었다. 아쉬운점 딱 한가지는 건물자체가 오래된 건물 티가 난다는것. 인테리어나 샤워기 호스같은 낡아보이는것을 찾아 교체하면 참 좋을 듯. 가격대에 비해 최상인듯함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좋아요 ~~~

게시일: 2020. 1. 12. , Hotels
good
3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글쎄요....

게시일: 2020. 1. 3. , Hotels
이불 한벌 추가 요청했는데 3만원이라고요?? 5성급 호텔도 그 정도는 아닙니다...욕실 샤워연결부도 빠져있고..디테일에 문제가 좀 많은 듯합니다..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20. 1. 25.에 프론트 데스크(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안녕하십니까 굿모닝레지던스 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의 경우 침구 추가는 11,000원의 비용이 발생되며 객실 업그레이드의 경우 30,000원의 비용이 발생되는데 문의하실 때 안내가 미흡했던것 같습니다 말씀하신 욕실에 대한 부분도 확실히 점검하여 차후 동일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만족스러운 투숙을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 깊이 사과 드립니다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가성비 굿

게시일: 2020. 1. 1. , Hotels
위치는 최적이고,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임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19. 12. 30. , Hotels
직원분들 서비스는 매우 훌륭하구요. 조금 불편했던 부분은 화장실 벽에 죽은 벌레가 붙어있었던거 하고,,침대가 조금 작은거 말고는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경제적이고 Friendly 한 호텔 휴 입니다.

게시일: 2019. 12. 27. , Hotels
아들이 며칠 후에 저희와 대점에서 합류했어요. 방을 따로 하나 더 잡아야겠다고 생각했지요. 그러나 친절하게도 침구류등을 추가로 넣어주셔서 셋이 함께 묵게 되어 비용을 엄청 절감하게 해주셨습니다. 방에는 다리미셋트가 없었지만 무료로 대여해주셔서 깨끗하게 다려입고 큰 행사를 치를 수 있었습니다. 스태프 여러분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