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델리 인근 파하르간지 지역에 있는 호텔 더 라즈, 뉴 델리의 경우 상점가 및 지하철역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마 마스지드 및 구루드와라 방그라 사힙 같은 유명 랜드마크가 있으며 쇼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챤드니 초크, 사로지니 나가르 마켓도 방문해 볼 만합니다. 각종 이벤트나 게임이 개최되는 탈카토라 경기장, 인디라 간디 스포츠 컴플렉스도 놓치지 마세요.
테라스, 정원,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등을 호텔 더 라즈, 뉴 델리에서 이용해 보세요. 시설 내 세계 요리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 COPPER Restaurant에서는 아침 식사, 브런치, 점심 식사, 저녁 식사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 무료 WiFi에 연결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바, 24시간 운영 비즈니스 센터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셀프 주차 및 주차 대행 무료
뷔페식 아침 식사(요금 별도), 무료 기차역 픽업 및 쇼핑센터 셔틀
간편 체크아웃, 간편 체크인 및 짐 보관 서비스
객실 특징
호텔 더 라즈, 뉴 델리의 모든 객실에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에어컨 외에도 무료 WiFi, 방음 설비를 갖춘 벽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모리폼 침대 및 간이 침대/추가 침대(요금 별도)
욕실 - 샤워 시설 및 무료 세면용품 이용 가능
HD TV - 프리미엄 TV 채널 이용 가능
커피/티 메이커, 천장형 선풍기 및 책상
지원 언어
영어, 독일어 및 힌디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모든 객실에서 WiFi, 유선 인터넷 무료 이용 가능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무료 기차역 픽업 셔틀 이용 가능
쇼핑센터 셔틀(요금 별도)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
시설 내 무료 주차 대행 서비스
식사 및 음료
매일 뷔페 아침 식사 유료 제공: 성인 INR 125, 어린이 INR 75
공용 구역의 커피 및 차
레스토랑 1개
바/라운지 1개
스낵바/델리
시설 내 레스토랑
COPPER Restaurant
즐길거리
공용 구역의 TV
가족 여행에 적합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방음 객실
세탁 시설
스낵바/델리
편의 시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금고(프런트 데스크)
로비에서 무료 신문 제공
세탁 시설
짐 보관소
ATM
고객 서비스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웨딩 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
턴다운 서비스
투어 및 티켓 예약 도움
하우스키핑 없음
비즈니스 서비스
24시간 운영 비즈니스 센터
3제곱미터 규모의 회의 공간
회의실 1개
야외 시설
바비큐 그릴
정원
테라스
장애인 편의 시설
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객실 내 장애인 편의 시설
엘리베이터
휠체어로 이동 가능한 통로
더 보기
2011년 건축
4개 층
건물 1개
리셉션 홀
아르데코 양식의 건축물
지정 흡연 구역
객실 편의 시설
침실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메모리폼 매트리스
욕실
목욕가운
무료 세면용품
샤워
슬리퍼
전용 욕실
타월
헤어드라이어
엔터테인먼트
프리미엄 위성 채널을 볼 수 있는 LCD TV
식사 및 음료
24시간 룸서비스
무료 생수
커피/티 메이커
더 보기
무료 일간 신문
방음 객실
에어컨(온도 조절 가능)
책상
천장형 선풍기
정책
체크인
체크인: 정오부터
간편 체크인 이용 가능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늦은 체크아웃 가능
간편 체크아웃 이용 가능
특별 체크인 지침
이 숙박 시설에서는 기차역에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여행 출발 전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도착 세부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인도 국적의 고객께서는 이 숙박 시설에 등록 시 인도 정부가 발행한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인도 국민이 아닌 여행객께서는 유효한 여권과 비자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만 9 세 이하 아동은 부모 또는 보호자와 같은 객실에서 침구를 추가하지 않고 이용할 경우 무료로 숙박할 수 있습니다.
간이/추가 침대를 1일 기준 INR 700.0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뷔페식아침 식사 요금: 성인 INR 125, 어린이 INR 75(대략적인 금액)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일 기준, INR 700.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체크인 시 제시하는 신용카드상의 이름은 객실 예약 시 사용된 대표 예약자의 이름이어야 합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소화기, 보안 시스템, 구급상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 정책과 문화적 기준이나 규범은 국가 및 숙박 시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명시된 정책은 숙박 시설에서 제공했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등록된 고객만 객실에 허용됩니다.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Hotel Raj
Hotel Raj New Delhi
Raj Hotel
Raj New Delhi
Hotel The Raj
Hotel Raj Dx New Delhi Railway Station
Hotel The Raj, New Delhi Hotel
Hotel The Raj, New Delhi New Delhi
Hotel The Raj, New Delhi Hotel New Delhi
자주 묻는 질문
호텔 더 라즈, 뉴 델리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호텔 더 라즈, 뉴 델리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 주차 대행의 경우 무료입니다.
호텔 더 라즈, 뉴 델리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정오입니다.
호텔 더 라즈, 뉴 델리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호텔 더 라즈, 뉴 델리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파하르간지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 3km 이내에는 라마크리슈나 사원, 자마 마스지드, 챤드니 초크 등이 있습니다. 인디아 게이트의 경우 4.8km 거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New Delhi 역까지는 6분이 소요되며 New Delhi 지하철역의 경우 12분 걸립니다.
Hotel The Raj, New Delhi 이용 후기
이용 후기
6.6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62개 이용 후기 중 36개" "
10 - 훌륭해요
36
평점 8 - 좋아요. 162개 이용 후기 중 40개" "
8 - 좋아요
40
평점 6 - 괜찮아요. 162개 이용 후기 중 38개" "
6 - 괜찮아요
38
평점 4 - 별로예요. 162개 이용 후기 중 19개" "
4 - 별로예요
19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62개 이용 후기 중 29개" "
2 - 너무 별로예요
29
6.8/10
청결 상태
6.8/10
직원 및 서비스
4.0/10
편의 시설/서비스
6.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nirvana 님, varanasi
2013년 12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매우 청결하고 친절함
뉴델리역에서 가까우나 골목 안에 있어서 찾기가 약간 힘듬. 시설은 매우 청결하고 직원들이 친절함. 호텔 내 트레블 에이전시는 도움이 안됨
nirvana
6/10 - 괜찮아요
BYUN
2012년 10월 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HOTEL TRAVEL AGENCY
THe Hotel was good. Never believe the travel agency that they introduce. I think hotel and the travel section is separate but connected. The taxi they call for you is three times more expensive than other taxis. Other than that hotel itself was very nice. It's in the corner so tell the cab it is across the hotel aura.
BYUN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2019년 2월 10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Nada me gustó!!!!
Lo peor es que son unos tramposos y groseros los encargados del lugar. Y no me dieron el desayuno que se supone estaba incluido!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2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Sue 님, Australia
2018년 2월 18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ot a nice location.
The manager/reception was rude. They did not give us the Twin Beds I booked well in advance.
The food was mediocre. A rat ran under our table while we were having breakfast.
The room was dirty. No tea coffee provided. The Electric Jug was filthy.
I was unable to use my credit card to pay the bill for our food which caused us a great deal of inconvenience as we had not many Rupees left.
Sue
2018년 2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Daniel
2018년 1월 31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chlechtes Hotel in übler Gegend
Eigentlich gebe ich nie Bewertungen ab. Diesmal muss ich aber. Das Hotel liegt in einer unfassbar üblen Gegend. Alleine reisenden Frauen ist dieses Hotel auf keinen Fall zu empfehlen. Man fühlt sich nicht sicher. Beim check-inn versuchte man mich zu betrügen und gleich 1.000 Rupien mehr zu berechnen, bis ich meine ausgedruckte Reservierung zeigte. In der Zwischendecke lebten Ratten (vermutlich, hörte sich so an). Am Badezimmerfenster eine Taube. Laken dreckig. Kaltes Wasser. TV funktionierte nicht. Batterie in der Fernbedienung war ausgelaufen. Morgens gab es Qualm und Plastikgestank im Zimmer, weil Menschen in den Straßen wegen der Kälte Müll verbrannten. Wlan war so mittel. Kühlschrank wegen Dreck nicht nutzbar. Zwischen 8 bis 23 Uhr schreckliches Gehupe der Autos und TukTuks. Im Zimmer lag eine Speisekarte. Damit bin ich zur Rezeption gegangen und wollte Essen bestellen. Der muffelige Angestellte zeigte dann auf ein Lokal in der Nähe und hat mich wieder weggeschickt. Dieses Hotel ist max. 10 Euro wert (habe 25 Euro/Nacht gezahlt). In der ganzen Gegend wimmelt es von Touts. Man hat keine Chance als Ausländer in der Gegend nicht angesprochen zu werden. NIE WIEDER dahin.
Daniel
2018년 1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N/A 님, NY
2018년 1월 5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Unprofessional Staff
I had initially booked the hotel for two weeks, after reaching found out that hotel was very dirty, bad location, there was construction work inside the hotel without any signs posted. Inside the rooms were humid and were mold build up. The beds were not clean and the rooms were dark. When I cancelled my booking after two nights the hotel didn't refund the remaining 12 days. So basically I paid for something that I didn't use.
WE ARRIVED AT 12.30 AM. FIRST WE MUST MAKE THE PAYMENT THAN THEY WILL SHOW US ROOM. OR THEY WILL CHARGE ON MY CREDIT CARD WITH ALL THE CHARGES. OK WE MADE THE PAYMENT.IN CASH. THAN THE BOMBSHELL CAME THE ROOM IS OCCUPIED WE HAD TO WAIT TILL 3AM FOR ROOM. DIRTY ROOM.NO TOWEL. NO TOILET PAPARE. NO HOT WATER FOR 4 NIGHTS MANAGER THE MOST USELESS I WANT PAY HIM WITH PINUTS. YOU SHOULD BE ASHEMED TO GET INVOLVE WITH THIS THIRD WORLD HOTEL. EXPIDIA GREAT COMPANY YOU INVOLVE WITH THIS THIRD WORLD HOTEL YOU WILL LOSE YOUR REPUTATION. WE KNOW IS NOT 5 STAR HOTEL BUT AT LEAST YOU EXPECT TO GET BASIC. I BOOK THERE BECOUSE OF YOUR REPUTATION.WE BOOK WITH EXPIDIA MANY TIMES THIS IS THE WORST. I THINK IF YOU HAVE DECENCY YOU SHOULD REFUND HALF THE PAYMENT. FOR 4 NIGHTS WE WERE CHESSING THEM FOR HOT WATER THEY KEEP SAYING TOMORROW. TOMORROW NEVER HAPPEN TO KEEP YOUR REPUTATION DONT GET INVOLVE WITH THIS THIRD WORLD HOTEL. I HOPE YOU TAKE NOTICE.
SHABBIR
2017년 10월에 4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Shail 님, NJ
2017년 11월 12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Hotel Room was full of Roaches and insects
Room was full of roaches and other insects. Asked front desk, was told they can get it sprayed but I have refuse it as no alternate room was offered and was not looking to inhale insecticides along with roaches. Staff was rude as well. I had asked for a cup of tea, answer was they have ran of milk. Asked for a bottle of water, no response for an hour after 2 remainders, decided to go out and bought it myself.
Please make a booking at your risk.
Shail
2017년 11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7년 10월 6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it was an economic option, but the dirty
we know it was an economic option, but the room was very dirty and this is not acceptable,
also they do not change the sheets, we found hairs on them,
the staff was not friendly or welcoming
and the facility, in general, is poorly maintained,
We were very disapoin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