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는 올드바자 안에 있어서 매우 좋고, 건물이 높아서 찾기 쉬움. 그러나 renovation을 해야할 타이밍인데 안하고 있고, 마케팅이 잘못 됬는지 너무 손님이 없어 분위기가 너무 다운.. 방이 예전 호텔치고는 작은편.. 침대, TV도 너무 오래됬고 ..”
“위치는 올드바자 안에 있어서 매우 좋고, 건물이 높아서 찾기 쉬움. 그러나 renovation을 해야할 타이밍인데 안하고 있고, 마케팅이 잘못 됬는지 너무 손님이 없어 분위기가 너무 다운.. 방이 예전 호텔치고는 작은편.. 침대, TV도 너무 오래됬고 ..”
Al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