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품질도 좋고 공항이랑 가까워서 편해요.재이용 할게요"
"트윈룸이라 그런지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 관리가 잘 되어 있고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좋았습니다 교통이 무엇보다 좋았구요"
"창문이 밀폐안되어서 소음이 심했는데 야간에 지ㅣ언이도움줘서 다행히처리함"
"good"
"에어컨 시원하고 직원 친절하고 아쉬움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