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편의시설 완전 가깝구, 기차역에서도 가까워서 다니기 편했어요. 일부 후기에서 에어컨이 없단 얘길 본거같은데 제가 갔을땐 전 객실에어컨 보유 중이었어요! 여자사장님 성격 시원시원하시고 친절하셔서 잘 쉬고 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