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dia

사진 갤러리

대표 사진
객실 내 금고, 책상, 암막 커튼, 다리미/다리미판
객실 내 금고, 책상, 암막 커튼, 다리미/다리미판
객실 내 금고, 책상, 암막 커튼, 다리미/다리미판
객실 내 금고, 책상, 암막 커튼, 다리미/다리미판

고객 이용 후기

5점 만점 중 4.1점 매우 좋아요
이용 후기 198개
이 숙박 시설의 청결 상태에 대한 고객님들의 평점은 4.3/5입니다.

인기 편의 시설

무료 WiFi
에어컨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아침 식사 가능
비즈니스 서비스

위생 및 안전 조치

  • 소독제로 청소함
  • 손 소독제 제공됨
  • 개인 보호 장비

지도

주변 정보

인기 명소롯데몰 김포공항점차로 6분
공항서울 (GMP-김포국제공항)차로 7분
인기 명소일산 호수 공원차로 8분
인기 명소MBC 본사차로 13분

더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어요!

회원가로 수천 개 숙박 시설을 지금 바로 10% 이상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 디럭스 트윈룸

    고객 평점 5/5

    객실 편의 시설

    • 23제곱미터
    • 3명
    • 더블침대 1개 및 싱글침대 1개
    자세히 보기디럭스 트윈룸
  • 주니어 스위트

    고객 평점 5/5

    객실 편의 시설

    • 31제곱미터
    • 4명
    • 더블침대 1개 또는 더블사이즈 소파베드 1개
    자세히 보기주니어 스위트
  • Deluxe King Room

    고객 평점 3.8/5

    객실 편의 시설

    • 20제곱미터
    • 산 전망
    • 3명
    • 킹사이즈침대 1개
    자세히 보기Deluxe King Room

이 지역에 대한 정보

김포

호텔라르김포의 경우 김포에 위치해 있으며 쇼핑센터와 연결된 곳에 있어 편리합니다. 현지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하늘공원, 청계천에 가보세요. 일산의 한화 아쿠아 플라넷, 웅진플레이도시도 인기 명소로 유명합니다. 각종 이벤트나 게임이 개최되는 서울월드컵경기장, 고척 스카이돔도 놓치지 마세요. 이 호텔에 숙박하면 소음이 적은 환경 같은 위치상의 장점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김포 여행 가이드 보기
지도로 보기
인기 명소

인근 명소

  • 롯데몰 김포공항점 - 차로 6분
  • 일산 호수 공원 - 차로 8분
  • MBC 본사 - 차로 13분
  • 선유도 공원 - 차로 15분
  • YG 엔터테인먼트 빌딩 - 차로 15분

교통편

  • 개화역 - 차로 4분 거리
  • 행신 역 - 차로 8분 거리
  • 공항서울 (GMP-김포국제공항) - 차로 7분 거리

레스토랑

  • 식당 및 바
  • 시설 내 식당 – 매일 아침 식사 제공.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호텔라르김포

김포에 위치한 강가의 호텔(쇼핑센터와 연결, 레스토랑 포함)
이 호텔에는 레스토랑,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장소에서 WiFi 사용은 무료입니다. 이 밖의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회의실, 콘시어지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143개의 객실 모두 목욕가운 및 슬리퍼 등의 세심한 편의 시설/서비스가 갖추어져 있고 무료 WiFi와 무료 유선 인터넷이 지원되며 평면 TV에서는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합니다. 냉장고, 커피 메이커, 무료 생수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라르김포에는 에어컨 시설을 갖춘 143개의 객실이 있으며, 객실에는 금고 및 무료 생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면 TV에서 케이블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께서는 객실 내에 제공되는 냉장고 및 커피/티 메이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 목욕가운, 슬리퍼, 비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유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서비스로는 책상, 전화 등이 제공됩니다. 또한, 객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선풍기도 있습니다. 다리미/다리미판, 헤어드라이어 등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정돈 서비스(매일)가 제공됩니다.

이 호텔에서는 24시간 운영 피트니스 센터 같은 레크리에이션 서비스/시설을 제공합니다.

위생 및 안전 조치

청결 기준 강화

숙박 시설 청소에 소독제를 사용합니다.
접촉이 많은 표면을 소독하여 청소합니다.
시트 및 타월을 60°C/140°F 이상의 온도에서 세탁합니다.
세스코(한국)의 지역 위생 지침을 준수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안전 조치

직원이 개인 보호 장비를 착용합니다.
직원 체온 측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 체온 측정이 가능합니다.
손 소독제를 제공합니다.
이 정보는 파트너사에서 제공합니다.

숙박 편의 시설

인터넷

  • 모든 객실에서 WiFi와 유선 인터넷 무료 이용 가능
  • 일부 공용 구역에서 WiFi와 유선 인터넷 무료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 시설 내 주차 공간 없음

식음료

  • 유료 뷔페 아침 식사(매일 07:00 ~ 09:00): 성인 KRW 6000, 어린이 KRW 6000
  • 1개 레스토랑.

즐길거리

  • 24시간 운영 피트니스 센터

가족 고객 중심 편의 시설 및 서비스

  •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 세탁 시설
  • 냉장고

편의 시설

  • 연회장
  • 엘리베이터
  • 프런트 데스크의 귀중품 보관함

고객 서비스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 콘시어지 서비스
  • 매일 제공 하우스키핑
  • 드라이클리닝
  • 세탁 시설
  • 짐 보관
  • 다국어 안내 서비스
  • 투어/티켓 안내

사용 언어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한국어

비즈니스 편의 시설

  • 회의실 1개
  • 비즈니스 센터

장애인 편의 시설

  • 장애인 편의 시설에 관한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점자 표지
  •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주차장

기타

  • 지정 흡연 구역

객실 편의 시설

침실

  • 에어컨
  • 암막 커튼
  • 선풍기

욕실

  • 목욕가운
  • 비데
  • 무료 세면용품
  • 헤어드라이어(요청 시)
  • 샤워 시설

엔터테인먼트

  • 케이블 채널
  • 평면 TV

식음료

  • 커피/티 메이커
  • 무료 생수
  • 냉장고

기타

  • 책상
  •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 전화
  • 금고
  • 슬리퍼

정책

체크인

체크인: 14:00 ~ 자정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이 숙박 시설은 영업시간에만 체크인할 수 있습니다.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의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들어가는 방법

직원 상주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서비스 이용 시 또는 체크인/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 측에서 청구하는 요금 및 보증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뷔페 아침 식사 요금: 성인 KRW 6000, 어린이 KRW 6000(대략적인 금액)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시설 내 주차가 불가능합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연기 탐지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국가 공인 등급

고객 편의를 위해 저희 등급 시스템을 기준으로 해당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Hotel L'Art Gimpo
L'Art Gimpo
Hotel L'Art Gimpo Hotel
Hotel L'Art Gimpo Gimpo
Hotel L'Art Gimpo Hotel Gimpo

자주 묻는 질문(FAQ)

호텔라르김포 예약을 무료로 취소하고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나요?
네, 호텔라르김포에서는 유연한 정책을 따르고 있어 선택하신 객실 요금을 무료로 취소해 드립니다! 예외 사항이나 필수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저희 사이트에 게시된 호텔라르김포 취소 정책을 참조해 주세요.
호텔라르김포의 숙박 비용은 얼마인가요?
2020년 10월 20일 기준, 2020년 10월 27일에 성인 2명 1박에 대한 호텔라르김포의 요금은 ₩62,545부터이며 세금 및 수수료를 불포함합니다. 이 요금은 향후 30일의 숙박에 대해 지난 24시간 동안 검색된 1박당 최저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요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요금을 보려면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호텔라르김포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 동반이 불가능합니다.
호텔라르김포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이 숙박 시설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호텔라르김포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간은 14:00 ~ 자정입니다. 지정된 시간 외 체크인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호텔라르김포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호텔라르김포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공항 근처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장릉에서 5.5km, 킨텍스에서는 12.1km 거리에 있습니다.
4.1
매우 좋아요
이용 후기 198개
5 - 훌륭해요
81
4 - 좋아요
82
3 - 괜찮아요
22
2 - 별로예요
9
1 - 너무 별로예요
4

4.3/5

청결 상태

4.1/5

직원 및 서비스

3.8/5

편의 시설/서비스

4.2/5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5/5 훌륭해요

가족 여행
Happy face icon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깨끗하고 깔끔한 호텔
깨끗하고 깔끔한 호텔입니다 가성비도 좋구요^^
2020년 7월에 1박 숙박함

2/5 별로예요

Happy face icon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ad face Icon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좋은듯 했지만...추천할 수 없는 이유
2박했고, 후기 남깁니다. 여기 평점이 꽤 높은데, 왜그런지 모르겠네요. 원래는 아닌데 저만 운이 없었던거라면 이글 보고 반성좀 하셔야겠습니다. 1. 친절하진 않은 반쪽짜리 발렛 주차 이정도 가격대의 숙박시설에서 제대로된 발렛을 바라는건 무리죠. 근데 주차타워 형식이면 어차피 발렛요원은 있어야 할텐데... 날씨 탓일수도 있죠. 누구나 다 짜증나는 날은 있잖아요. 그래도 그렇죠. 처음 들어오는차 인도도 제대로 안해주고.. 내리려 하니까 손짓으로 똑바로 대놓고 가라는 투의 응대는 참.. 그래도 아주 기분나쁜건 아니었어요. 발렛비를 따로 받는것도 아니고 제가 할일 대신 해주시는 분인데 이정도는 참을만 하긴 합니다. 나올때는 앞에 한사람만 있어도 5분이상 기다려야 합니다. 타워 형식 주차장 구조상 어쩔수 없는일이고,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다는 장점이 더 크기 때문에 기꺼이 기다려야죠. 2. 담배냄새 가득한 복도와 방 생긴건 멀끔한테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담배냄새가 가득합니다. 방에서도 그리 기분좋은 냄새가 나지는 않구요. 3. 청소 + 직원 대응 이게 대박이에요. 이것때문에 정말 화가 많이 났습니다. 저는 2박을 했습니다. 둘째날 점심먹고 들어와서 쉬려고 하는데 청소가 안되어있어요. 수건도 안갈아줍니다. 그때가 오후12시40분쯤 이었는데 말이죠. 저는 오전내내 나가있었는데, 제가 묵었던 층 다른방들은 전부 청소중인거 확인했거든요. 제방만 안했더라구요. 방에 키를 꽂아놓고 나간것도 아니라, 분명 빈방이었는데 안한겁니다. 프론트에서는 "사람이 있으면 밖에 빨간불이 들어오는데 불켜져있으면 저희가 안들어가요, 혹시 방에 계셨던것 아닌가요"라고 물어봅니다. 아니라고 하니까 "청소하지 말라고 하지 않으셨나요" 라고 합니다. 죄송하다는말, 그런거 없구요. 그냥 고객탓부터 합니다. "당신이 방안에 있었거나, 청소를 하지 말랬거나 둘중에 하나 아니냐" 이거죠. 청소하지 말란말도 한적없다 했더니 지금 해주겠다네요. 제 의견같은건 안물어봐요. 전 방에서 쉬고 싶었는데, 이건 뭐 나가있으란것도 아니고. 말투는 공손하고 친절합니다. 근데 말투만 공손했지 내용을 보면 적절한 대처는 커녕 제탓만 해요. 솔직히 귀찮지만 방을 옮겨주면 조용히 옮길라했는데. 어쨌든 청소를 원하면 나가 있으란 말이더라구요. 방에 있을거라 그랬더니 수건이랑 어메니티만이라도 갈아주겠다네요. 결국 갈아주겠다는 물품은 두시간이 지나서야 받았습니다. 어이없죠. 12시 40분이 청소하시는 분들 점심시간이겠거니 했는데 2시 넘어서 수건 받았어요. 그것도 두장 더줘요. 원래 네장인데.ㅋ 서비스가 개판인건 둘째치더라도 직원교육은 제대로 시켰어야죠. 4. 에어컨 냄새 안나고 시원합니다. 이건 기본인데 이거나 칭찬합니다. 5. 주변 상권 별건 없지만, 밥 먹을곳은 제법 됩니다. 이건 호텔이 좋은게 아니라 주변이 나은거죠. 직원분들이 다그렇진 않아요. 친절하신분들이 더 많습니다. 그래도 한명이 엉망이면 전체가 욕먹는다는 사실을 아셨으면 합니다. 다신 안가요.
2020년 6월에 2박 숙박함

4/5 좋아요

연인과의 여행, 출장 여행
Happy face icon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써비스 좋음.친절함.샤워타올 개선 필요함.슬리퍼 일회용이면 좋겠습니다.바지걸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2020년 5월에 1박 숙박함

2/5 별로예요

2020년 4월에 1박 숙박함

4/5 좋아요

Happy face icon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4월에 1박 숙박함

비슷한 숙박 시설 보기

익스피디아 앱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실시간 알림과 여행 세부 정보 확인 및 모바일 전용 특가 상품 이용

앱 다운 링크 보내기

번호를 제공함으로써 앱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일회성 자동 전송 문자 메시지를 수신하는 데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표준 문자 메시지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https://www.expedia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