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틀룬 웰니스 호텔 하라호프에서는 테라스, 커피숍/카페,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설 내 스파인 Luxury Mountain Spa에서 마사지 등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시설 내 레스토랑에서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은 놀이터, 아케이드/게임룸,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뷔페 아침 식사(요금 별도), 셀프 주차(요금 별도) 및 투어/티켓 안내
귀중품 보관함(프런트 데스크), 당구대 및 TV(로비)
연회장, 콘시어지 서비스 및 금연 시설
객실 특징
파이틀룬 웰니스 호텔 하라호프의 모든 객실에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베개 종류 선택 옵션, 목욕가운 외에도 금고, 방음 설비를 갖춘 벽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갖춰져 있습니다.
최소한 도착 48시간 전에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체크인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2:00 이후에 도착 예정이신 경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시 1마리당 1박 기준 EUR 20의 추가 비용
장애인 안내 동물의 경우 동반 가능 및 요금 면제
반려견 및 반려묘만 허용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번호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먹이/물 그릇 이용 가능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를 1일 기준 EUR 15.0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숙박 시설에서 유아용 침대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요금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에서 다음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요금에는 해당 세금이 포함될 수 있음).
시에서 부과하는 세금: 1인당 EUR 1.23(1박 기준). 이 세금은 만 18 세 미만 아동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뷔페아침 식사 요금: 성인 EUR 8, 어린이 EUR 4(대략적인 금액)
셀프 주차 요금: 1일 기준 EUR 8
반려동물 동반 시 요금: 1박 기준, 1마리당 EUR 20
장애인 안내 동물의 경우 요금 면제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일 기준, EUR 15.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현금입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소화기, 연기 감지기, 보안 시스템, 구급상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 발코니, 파티오, 테라스와 같은 야외 공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염려되시면 도착 전에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적합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마사지 서비스 및 스파 트리트먼트의 경우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도착 전에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Pytloun Harrachov
Pytloun Hotel Harrachov
Pytloun Hotel Harrachov
Pytloun Wellness Harrachov
Pytloun Wellness Hotel Harrachov Hotel
Pytloun Wellness Hotel Harrachov Harrachov
Pytloun Wellness Hotel Harrachov Hotel Harrachov
자주 묻는 질문
파이틀룬 웰니스 호텔 하라호프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반려견 및 반려묘 동반이 가능합니다. 1박 기준 1마리당 EUR 2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장애인 안내 동물은 요금이 면제됩니다.
파이틀룬 웰니스 호텔 하라호프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는 1일 기준 EUR 8의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파이틀룬 웰니스 호텔 하라호프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5: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22:00입니다.
늦은 체크인의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파이틀룬 웰니스 호텔 하라호프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11:00입니다.
파이틀룬 웰니스 호텔 하라호프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하라호프에 위치한 이 스파 호텔에서 조금만 걸으면 크르코노세 국립공원, 하라호프 스키 리조트, 하라초프 스키 지역 등이 나옵니다. 체르토바 호라 스키 리프트 및 유리 박물관 또한 5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Pytloun Wellness Hotel Harrachov 이용 후기
이용 후기
7.8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97개 이용 후기 중 29개
10 - 훌륭해요
29
평점 8 - 좋아요. 97개 이용 후기 중 37개
8 - 좋아요
37
평점 6 - 괜찮아요. 97개 이용 후기 중 22개
6 - 괜찮아요
22
평점 4 - 별로예요. 97개 이용 후기 중 7개
4 - 별로예요
7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97개 이용 후기 중 2개
2 - 너무 별로예요
2
8.0/10
청결 상태
7.8/10
직원 및 서비스
7.6/10
편의 시설/서비스
8.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7.2/10
친환경
이용 후기
4/10
Bad service, dirty rooms, waiters do not speak English
Natalia
2025년 1월에 1박 숙박함
10/10
Sehr schönes Hotel, super nettes Personal. Zimmer etwas in die Jahre gekommen, aber für den Preis völlig ok. Sehr gute Pizza direkt im Hotel, mir wurde mein Lieblingscocktail gemixt obwohl er nicht auf der Karte stand. Vielen Dank, wir kommen gerne wieder
Roman
2025년 1월에 3박 숙박함
6/10
Andreas
2024년 7월에 1박 숙박함
6/10
Riccardo
2024년 1월에 6박 숙박함
4/10
Sehr gut war das Frühstück und die Umgebung
Zimmer mit Balkon war gut,bis auf die Toilette die war sehr klein und eng, ein paar kräftige Menschen haben dadrin Probleme
Es gibt einige Minuspunkte
Personal war freundlich,konnte aber kein Deutsch
Montag Anreise,Heizung war kalt; Es waren Außentemperatur 5grad
Es musste Kaution bezahlt werden im Hotel bei Check in
Hab ich auch noch nie gehabt
Sauna musste nach 30min bezahlt werden
Check out gab es keine Rechnung,sollte online kommen
Sitzmöbel in der Lobby waren dreckig und fleckig
Im Großen und Ganzen war der Urlaub nicht zufrieden stellend
Simone
2023년 11월에 3박 숙박함
8/10
Gerd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8/10
Matej
2023년 8월에 2박 숙박함
8/10
The breakfast is great. The staff is helpful. The location is very good. Unfortunately they are not so good at cleaning the rooms.
Louise
2023년 7월에 2박 숙박함
6/10
To long check in
The bar was a little boring, sold out of some drinks.
The only positive was the breakfast.
And there was a lot of problems with the locker too the room, it didn’t work.
Mikael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10/10
Fantastisches Prei-/Leistungsverhältnis!
Zimmer modern und sauber, aber etwas eng.
Freundlicher, toller Service und ein ausgezeichnetes Frühstücksbuffet, das keine Wünsche offen lässt!
Stefan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8/10
Mette Marie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4/10
We Used this hotel for one night. 2 adults and 2 children. We booked a 2 bedroom apartment, but got a single room with 2 beds. They didnt have anything Else.
The pool/spa was closed. And restaurant at night a terrible visit. A 3 course menu came all within 30 minuts, didnt even finish starters before main came on, same with desserts.
The Girl at the reception was Very friendly and breakfast great. But overall not What we expected by a 4* hotel.
Kennie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10/10
Perfect
Olaf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6/10
Niall O Hanlon
2023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Martina
2022년 11월에 3박 숙박함
6/10
Essen gut,servis ok, Kommunikation ausbaufähig um Missverständnisse zu vermeiden.
Hartmut
2022년 10월에 4박 숙박함
6/10
Nir
2022년 8월에 3박 숙박함
10/10
Lukas
2022년 2월에 5박 숙박함
4/10
Lukas
2022년 2월에 3박 숙박함
4/10
The hotel is badly run. People there have no idea how to manage staff or handle difficult situations. We have paid for a stay in a reportedly prestigous 4* hotel. When we arrived there was no internet, on the next day there was no electricity, then on the third day elevators broke and we had to carry everything from 7th floor to the ground floor. And then the day before we were leaving there was no water so we could not take a shower after a long day of skiing, or make a coffee. Throughout our stay and all these situations the management did nothing to comfort its guests. No compensation was offered, no help with at least getting a hot coffee or tea when there was no water. Very poor customer service all the way.
Zofia
2021년 12월에 5박 숙박함
8/10
Pavel
2021년 12월에 1박 숙박함
6/10
Schlechtes Essen, schlechte Kommunikation, lange Wartezeiten
Maik
2021년 12월에 1박 숙박함
6/10
The place is supposed to look exclusive, but in the heart of it the building is renovated/serviced poorly and a chair in my room had ominous white stains. The service was ok.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1년 12월에 2박 숙박함
8/10
Truus
2021년 8월에 5박 숙박함
10/10
Vynikající hotel na vysoké úrovni, uspokojí i náročnější hosty. Po perfektně provedené rekonstrukci. Personál extrémně ochotný, jídlo vynikajíc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