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으로 깔끔하고 환경이 환상이었어요. 편의 시설도 다양하고 편리했어요."
"매우 만족..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또 이용할게요"
"출장으로 방문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다만 쇼파나 의자가 다소 청결하지 못합니다."
"객실이 전반적으로 깨끗했으나 세면대에 머리카락이 있는 등 다소 결점이 있었음. 이외에는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
"가족여핸오기 좋을것 같아요. 깨끗하고 관리 잘하는 느낌입니다. 다만 호텔이라고 하기엔 편의시설이 없어서 호텔 2성급 가성비로 추천합니다."
"방에서 곰팡이 냄새가 좀 나서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냄새 안나게 부탁드려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주변에 맛집과 커피숍 등 다양하게 있어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