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음식점 많고 양산역 가까워서 편히 잘 쉬다 왔습니다. 부산 콘서트였는데 양산에 숙소 두었네요. 차로 밤에 35분정도 지하철로 45분정도 소요되었고 방도 넓어서 좋았어요."
"청결도, 친절도, 접근성, 편의성이 상당히 좋은 온천 호텔."
"깨끗한 객실과 내용이 편리함 아침조식이 간편함"
"양산에 다른 호텔이 없어서 어쩔 수 없었으나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