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건물에 호텔만이 아니라 마트와 식당도 같이 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물건을 살수도 있는 장점이 있지만,
로비가 4층에 있고, 혼잡하고 시끄러운 단점이 있음.
어떤 방은 냄새도 없고 괜찮지만, 어떤 방은 냄새가 나서 별루임
시트와 방은 대부분 가격대비 다른 호텔에 비해서 비슷하고, 화장실은과 샤워실은 별루였음.
특히 샤워실에서 수압이 좀 약하고 문 상태와 시설이 별루임.
다음 방문할때는 그냥 좀 더 싼 호텔을 찾는게 더 나을듯 함.”
“한 건물에 호텔만이 아니라 마트와 식당도 같이 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물건을 살수도 있는 장점이 있지만,
로비가 4층에 있고, 혼잡하고 시끄러운 단점이 있음.
어떤 방은 냄새도 없고 괜찮지만, 어떤 방은 냄새가 나서 별루임
시트와 방은 대부분 가격대비 다른 호텔에 비해서 비슷하고, 화장실은과 샤워실은 별루였음.
특히 샤워실에서 수압이 좀 약하고 문 상태와 시설이 별루임.
다음 방문할때는 그냥 좀 더 싼 호텔을 찾는게 더 나을듯 함.”
익명의 여행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