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전 편히 쉬려고 선택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딱히 호텔 내의 모든시설을 이용한것은 아니지만 객실만으로도 충분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 여행에도 또 선택할것 같습니다."
"매우 친절함"
"인천공항 새벽비행기 탑승시 매우 편리합니다. 셔틀버스 왕복운행하고 편의점도 호텔내있고 웰컴드링크도 제공됩니다"
"Great service."
"처음보다 좀 덜 깨끗해집니다. 청결에 보다 신경을 쓰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