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숙박 시설에 미리 연락하여 체크인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18:00 이후에 도착 예정이신 경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은 받지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Kuretakeso Kemang Hotel Jakarta
Kuretakeso Kemang Jakarta
Kuretakeso Kemang
Kuretakeso Kemang Hotel Hotel
Kuretakeso Kemang Hotel Jakarta
Kuretakeso Kemang Hotel Hotel Jakarta
자주 묻는 질문
쿠레타케소 케망 호텔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쿠레타케소 케망 호텔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쿠레타케소 케망 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18:00입니다.
늦은 체크인의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쿠레타케소 케망 호텔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쿠레타케소 케망 호텔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쿠레타케소 케망 호텔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케망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2km 이내의 거리에 골든 트라이앵글 및 사우스 자카르타 시청 등이 있습니다. 아슈타 구역 8 및 퍼시픽 플레이스 또한 3km 이내에 있습니다. 걸어서 판코란 역까지는 30분이 소요되며 판코란역의 경우 30분 걸립니다.
Kuretakeso Kemang Hotel 이용 후기
이용 후기
7.6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8개 이용 후기 중 4개
10 - 훌륭해요
4
평점 8 - 좋아요. 18개 이용 후기 중 10개
8 - 좋아요
10
평점 6 - 괜찮아요. 18개 이용 후기 중 1개
6 - 괜찮아요
1
평점 4 - 별로예요. 18개 이용 후기 중 2개
4 - 별로예요
2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8개 이용 후기 중 1개
2 - 너무 별로예요
1
7.8/10
청결 상태
7.8/10
직원 및 서비스
7.0/10
편의 시설/서비스
7.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6.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Seong Hee
2019년 9월 1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ice welcoming olace
The staffs are so nice. Especially Win from reception! She is the best. I travel a lot and she is someone that could do anything to help you. The neighborhood is a bit busy. I did not know indonesia well. There is no pedestrian walk road. It is bit dangerouse to walk around.
Seong Hee
2019년 9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RODERICK
연인과의 여행
2024년 11월 22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onsen is a unique added value. including the Japanese ambience. it could do with renovations and upgrades as some of the facilities do not work anymore.
cleanliness can defintely be improved.
RODERICK
2024년 11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RODERICK
2024년 1월 29일
RODERICK
2024년 1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RODERICK
2023년 1월 12일
RODERICK
2023년 1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RODERICK
2021년 12월 13일
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Pros: internet, Japanese food, location, onsen/sauna
Cons: staff dont speak English, small stuffy rooms
RODERICK
2021년 1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Fathi
가족 여행
2021년 12월 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ice to hotel to spend the night
descent hotel
Fathi
2021년 11월에 1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Nur
2020년 10월 31일
좋아요: 청결 상태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It wasnt a pleasant stay here. Called before the book to make sure whether they have smart tv or not since planning to spend the day chillin at my room, the receptionist say they have but when we check in turn out it was a lie. Its just a normal cable tv. Very disappointing to stay here, the room is too small even when i upgrade to executive room. Not price worthy. The breakfast is also just so so. Def not coming back here.
The bathrooms are disgusting mould growing on the walls, dirt all over the walls, and ceiling, behind the sink is filthy and the towels are very old and stained, service on the restaurant floor was very poor as they don't speak good English, the photos on the website are wayy out of date and the difference between an executive room and normal room is nothing, so I basically paid more money for nothing.
Thankfully I have explicitly requested for a room with a strong internet connection. Imagine my disappointment when the room I was assigned had very poor internet connection. Called teh front desk, which informed me that teh room with strong internet signal is an upgrade category. But, I told them I had specifically requested for a strong internet since I have to work from the room and if the original room assigned did not even have a signal which would enable me to access the internet, then the hotel would not have performed on their promise. After some delay, I was transferred to a room which has stronger wifi connection. So, in teh end, I was satisfied that a potentially disastrous issue, was resolved to my satisfaction. Just a note to management reading this, please upgrade your wifi signal throughout your hotel in order for a strong and stable internet conn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