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도 괜찮았고 위치도좋았습니다 단, 엘리베이트가 조금 오래기다려야해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할 시간은 피해야할것같았어요"
"잘묵고왔어요 캐릭터룸 넘좋았어요. 감사합니당 ♡♡♡"
"직원들이 프랜들리하고 고객 편의 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가 너무 인상 깊었어요. 요즘 보기드문 훌륭한 직원님들입니다."
"해외 손님의 숙소로 이용했습니다 친절한 직원분들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Very Good!"
"위치, 객실상태, 요금 모두 훌륭하고 생각보다 소음도 적었습니다."
"아이랑 잘 다녀왔어요.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예정입니다. (호수뷰로요!)"
"남산뷰도 너무 좋고 수영장이 넓고 좋습니다. 다만 객실은 좀 오래된듯히고 비데가 없는게 다소 불편한 점이네요"
"Good to stay !!!! 선릉인근에서 가장 깔끔무난적당한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