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쉬었어요~"
"오메나 호텔.처음.사용. 무인 호텔이며, 연박을해도 청소를 따로 해주지는 않음...뭐...밤에만 잘껀데....큰.이슈 없음 아침 조식은 근처 까페에서한다고 하는데....좀 걸어야해서 패스. 부족한 물품은 요청하면 창고 비번 공유해줌. 3인 가족 잘 쉬다가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