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잘관리된 비지니스 호텔이예요 근처 편의점 있어 편리"
"항상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 최고~~모든 것에 만족합니다."
"객실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넓고 좋았으나 넷플릭스가 안되는점은 단점이었어요 직원 부르기가 번거로워서 그냥 안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