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9개 이용 후기 중 3개" "
10 - 훌륭해요
3
평점 8 - 좋아요. 9개 이용 후기 중 2개" "
8 - 좋아요
2
평점 6 - 괜찮아요. 9개 이용 후기 중 2개" "
6 - 괜찮아요
2
평점 4 - 별로예요. 9개 이용 후기 중 2개" "
4 - 별로예요
2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9개 이용 후기 중 0개" "
2 - 너무 별로예요
0
8.0/10
청결 상태
8.0/10
직원 및 서비스
8.8/10
편의 시설/서비스
7.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0/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scott
2024년 5월 2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scott
2024년 5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Husnayat
단체 여행
2023년 3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ood servic
Husnayat
2023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iksan 님, 2023년 3월 24일
Dear Mr. Husnayat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choosing Swiss-Belinn Gajah Mada - Medan as your accommodation choice during your stay in Medan.We will continue to maintain service and provide the best for all guests who will stay at Swiss-Belinn Gajah Mada Medan. We look forward to your return.Best Regards IksanReservation Team
4/10 - 별로예요
Ernest
2022년 10월 30일
Ernest
2022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IKSAN 님, 2022년 11월 1일
Dear Pak Ernest Salam Hangat dari Swiss-Belinn Gajah Mada MedanTerima Kasih atas masukan bapak, mohon maaf untuk ketidaknyamanan yang terjadi di bapak, kami akan meningkatkan terus untuk pelayanan dan menjadikan prioritas utama bagi kami untuk tamu yang akan tinggal di Swiss-Belinn Gajah mada Medan.Terimakasih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출장 여행
2021년 4월 2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All Staff Very Humble and Friendly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1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Fachri 님, 2021년 4월 26일
Dear our Guest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choosing Swiss-Belinn Gajah Mada - Medan as your choice of accommodation during your stay in Medan.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Sincerely,
Fachri
Asst. Front Office Manager
8/10 - 좋아요
Jason 님, CA
2019년 11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Freindly staff and fast room service. Unique rooftop pool.
Jason
2019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Lia 님, 2019년 11월 23일
Dear Valued Guest,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choosing Swiss-Belinn Gajah Mada Medan as your accommodation choice during your stay in Medan. We hope to see you again soon.
Kind Regards,
Reservation Team
6/10 - 괜찮아요
Jens
2019년 11월 12일
Jens
2019년 11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Quoc Doan
2019년 9월 18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Quoc Doan
2019년 9월에 2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12월 24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I have ask for a room shoes because they only give one in my room but it takes about 2-3 hours for one shoes to delivered jn my room..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Fachri - Assisten Front Office Manager 님, 2019년 1월 4일
Dear OurGuest,
We apologize for your long-awaited request, we make sure it will improve for the future so that when you return the stay will not happen again and to other gue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