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머물렀는데 객실 깨끗하고 넓고 뷰도 좋았어요. 다음에도 다시 오고 싶어요."
"최고최고"
"굿 정말 좋은 숙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굿입니다"
"2박3일 동안 장 쉬다 왔습나다 조식도 좋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