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스 인근 니스 도심 지역에 있는 호텔 아주르 리비에라의 경우 상점가 및 지하철역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행 중 액티비티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니스 항구, 모나코 항구에 가보세요. 쇼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프롬나드 데 장글레, CAP 3000 쇼핑 센터도 방문해 볼 만합니다. 아이와 함께 여행하세요? 마린랜드 앙티브에 들러보세요. 이벤트나 게임이 개최되는 모나코 서킷도 놓칠 수 없죠.
마세나 광장 및 호텔 네그레스코 근처에 위치한 호텔 아주르 리비에라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은 객실 내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뷔페식 아침 식사(요금 별도),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및 투어/티켓 안내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및 엘리베이터
객실 특징
호텔 아주르 리비에라의 모든 객실에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무료 WiFi, 금고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모든 객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 - 헤어드라이어 이용 가능
케이블 TV 채널, 책상 및 전화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시설 내 주차 공간 없음
숙박 시설 외부 주차장(EUR 10 1박 기준)
식사 및 음료
매일 뷔페 아침 식사 유료 제공(06:30~10:30, 1인당 EUR 8)
가족 여행에 적합
유아용 침대
편의 시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고객 서비스
다국어 서비스 직원
투어 및 티켓 예약 도움
장애인 편의 시설
엘리베이터
더 보기
1930년 건축
4개 층
건물 1개
객실 편의 시설
침실
유아용 침대
욕실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엔터테인먼트
케이블/위성 채널
더 보기
금고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전화
책상
정책
체크인
체크인: 14:00부터
체크아웃
체크아웃: 11:00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만 12 세 이하의 아동은 부모 또는 보호자의 객실에서 기존 침구를 사용하여 무료로 숙박할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숙박 시설에서 유아용 침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요금
숙박 시설에서 결제하실 요금
시에서 부과하는 세금: 1인당 EUR 5.36(1박 기준). 이 세금은 만 18 세 미만 아동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뷔페식 아침 식사 요금: 1인당 EUR 8(대략적인 금액)
근처 주차 요금: 1박 기준 EUR 1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정부 규정으로 인해 이 숙박 시설에서의 현금 거래는 EUR 1000의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Azur Riviera
Azur Riviera Nice
Hotel Azur Riviera
Hotel Azur Riviera Nice
Comfort Hotel Nice
Hotel Azur Riviera Nice
Hotel Azur Riviera Hotel
Hotel Azur Riviera Hotel Nice
자주 묻는 질문
호텔 아주르 리비에라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호텔 아주르 리비에라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이 숙박 시설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호텔 아주르 리비에라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입니다.
호텔 아주르 리비에라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11:00입니다.
호텔 아주르 리비에라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니스의 가족 여행에 좋은 이 호텔의 경우 상점가에 있으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는 아브뉴 장 메드상, 마세나 광장 등이 있습니다. 프롬나드 데 장글레 및 호텔 네그레스코 또한 2km 이내에 있습니다. 걸어서 Thiers Tramway 역까지는 불과 2분이 소요되며 Jean Medecin Tramway 역의 경우 7분 걸립니다.
Hotel Azur Riviera 이용 후기
이용 후기
4.8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THE HOTEL NEEDS A GOOD CLENSE FROM TOP TO BOTTOM.IT IS IN A NOISEY ROAD .THE CARPET WAS DIRTY AND NEEDED A DEEP CLEAN .THE SLIDING DOOR TO THE BATHROOM HAD FOOD STAINS ON IT AND THE OUTSIDE DOOR WAS COVERED IN COFFEE STAINS .THE ONLY PLUS WAS THE LOO FLUSHED OKAY AND THE ROOM DID HAVE HOT WATER .WE WERE EXPECTED TO USE THE SAME TOWELS FOR THE FIVE DAYS WE WERE AT THE HOTEL .WE WOULD ADVISE TO PAY A BIT EXTRA FOR A DECENT HOTEL .LUCKY THE WEATHER WAS GOOD SO THAT WE WERE OUT ALL DAY
D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4년 9월 17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Ok paikka yöpymiseen, mutta huone aika nuhjuinen ja kaipaisi remonttia.
실제 이용하신 고객
6/10 - 괜찮아요
NGUYEN
2014년 9월 16일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NGUYEN
2/10 - 너무 별로예요
cabopino 님, uk
2014년 9월 14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Certainly not a place to recommend ! cheap
It is a good job it was for one night , when offering your low prices you must be more specific with your presentation , I will be cautious in future when booking with yiour Company , I might look for ISTANBUL soon , but it has to be OK
cabopino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4년 9월 12일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Propre mais entretien & isolation à revoir
La chambre était propre mais la porte de douche cassée et l'isolation inexistante (j'entendais clairement la télévision de la chambre voisine et les personnes qui parlaient dans la rue (chambre au 1er étage) font que je ne retournerai pas dans cet hôtel.
실제 이용하신 고객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4년 9월 7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Em reforma
Gostaria de destacar a localização, simplesmente magnífica, porém o Hotel está em reforma e precisa ter melhores recepcionistas.
실제 이용하신 고객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4년 9월 1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Très décus de cet hôtel un vraie cauchemard.
실제 이용하신 고객
8/10 - 좋아요
Jean Pierre 님, Royan
2014년 8월 3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Bon accueil même pour une arrivée tardive
Je réserve pour la 2ème fois une chambre dans cet hôtel et je peux le recommander sans probléme
Jean Pierre
2/10 - 너무 별로예요
luca 님, bergamo
2014년 8월 25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fatiscente e indecente
SCONSIGLIO VIVAMENTE DI RECARSI E PROPORRE Hotel Azur Riviera NIZZA . HOTEL FATISCENTE E INDECENTE , DI CERTO NON CORRISPONDENTE ALLE FOTO DI PRESENTAZIONE HOTEL INOLTRE IN ZONA POCO RACCOMANDABILE E SERVIZI SCRITTI DALL' HOTEL NON VERITIERI. IL MIO GIUDIZIO è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