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는 너무 좋고 방 자체가 넓은 편이에요.
다만 덮는 이불인지 침대인지 냄새가 많이 났어요. 땀 쩐네?
세탁이 안된 것 같아요. ㅠㅠㅠ 계속 좀 찝찝했어요.
남자 사장님 친절하단 느낌은 없었고 그냥 무표정 응대 하셨고
체크아웃 할때 여사장님은 환하게 웃으시며 응대해주셨어요.
바다 전망 좋았고 숙소 앞에 바다가 있어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위치는 너무 좋고 방 자체가 넓은 편이에요.
다만 덮는 이불인지 침대인지 냄새가 많이 났어요. 땀 쩐네?
세탁이 안된 것 같아요. ㅠㅠㅠ 계속 좀 찝찝했어요.
남자 사장님 친절하단 느낌은 없었고 그냥 무표정 응대 하셨고
체크아웃 할때 여사장님은 환하게 웃으시며 응대해주셨어요.
바다 전망 좋았고 숙소 앞에 바다가 있어 산책하기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