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자주 다니는 제게도 최고의 호텔이었습니다.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편안하고 청결한 느낌으로 직원분들 친덜하시고 호텔 컨 디션은 훌륭했으며 일회용품 실내복도 다 고급스러웠습나다
멋진 온천도 겸비하고 았어 대만족했습니다 다시 가고 싶은 호텔입니다
반드시 조식도 포함하세요. 평범한 조식 뷔페가 아니랍니다"
"우선, 다카마쓰 역에서 가까워서 정말 좋았어요. 비가 오는 일정이였는데, 우산 없이 짐을 가지고 역에서 숙소까지 올 수있어서 좋았어요. 1층에 편의점도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고, 방 컨디션이나 스파도 되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에도 간다면 다시 여기로 갈 것같아요! tv에서 넷플릭스 유튜브 같은게 바로 안되는 부분은 살짝 아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