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응대에 만족했습니다. 주차만 좀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만족"
"청결한 객실과 프런트데스크의 친절하신 직원분들…그리고 맛있는 조식때문에 적극추천합니다."
"조식 맛있고 침대 메트리스 쿠션좋습니다. 베개도 푹신하고 10년전 방문했을때와 같이 관리상태가 깨끗하였습니다 걸어서 주변 쇼핑센터가 있고 작은 공원도 있습니다. 가까운 바다 가볼만한곳으로 대왕릉이 있습니다. 20여분 떨어진곳에는 멋진 울산대교를 건너 장생포 고래마을이 있습니다."